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국내여행

'드림파크 야생화단지' 꽃구경 후기 (ft.핑크뮬리,억새풀)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연말이 다 되어가고, 남은 연차도 많고해서,

남들 다 일할때 긴 연휴를 만끽하고 있습니다.

연휴 맞이하여 아내랑 꽃구경하러 인천 서구에 위치한

'드림파크 야생화단지'에 다녀왔는데요!

요즘 핑크뮬리, 억새풀 등 가을에 피는 다양한 꽃들이

만개했다고하니 오늘 여러분께 사진과 함께

다녀온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드림파크 야생화단지'를 네비에 검색해서 오면 되구요!

드림파크 스포츠센터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주차시설도 잘 되어있고, 서울/경기/인천 지역에서 출발해도

접근성이 용이해서 누구나 쉽게 갈 수 있는 곳이더라구요!

주차장 이용안내판이에요!

잘 참고하세요!

(주차 무료)

야생화단지가 생각보다 엄청커서 화장실 다녀오는건 필수!

화장실은 입구 바로앞에 위치해있어요!

입구에 종합안내소도 있구요!

아쉽게도 11월이 된 지금은 폐장했어요 ㅠㅠ

2019년 11월 ~ 2020년 3월 (4개월간)

안전사고 및 시설물 보완 조치 등 한다고하니

지금은 방문이 어렵습니다.

<올해 꽃구경 못가셨던분들 후기로만 재밌게 봐주세요^^>

안내소에 들려서 드림파크 안내도도 하나 챙겼구요!

야생화단지가 매우 크다보니 자칫하다간 뱅뱅 돌수도 있어서

꼭 하나 챙겨야했어요!

입구 바로 옆에는 야생화단지 종합안내판,

야생화단지 내 금지행위,

CCTV설치 안내판 등 지켜야할 질서들이 작성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입구가 개방형으로 되어있어서

입장료 없이 무료로 누.구.나 입장 가능해요!

(반려견 포함)

저희는 오후3시 넘어서 햇빛이 뜨겁지 않을때 갔는데요,

오후 5시 폐장시간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많이들 방문하셨더라구요.

입구 앞부터 요즘 핫한 핑크뮬리가 맞이해주더라구요!

핑키핑키한 핑크뮬리 푸른하늘 위로 뭉게구름

상당히 멋졌어요!!

아내도 핑크뮬리 안에 들어가서 한 장 찍어봤어요!

꽃도 이쁘고, 날씨도 좋고, 구름까지 멋있어서

인생샷 건지기 딱 좋은 장소였어요!

물론 꽃은 안 밟고 조심히 잘 들어가서

사진찍을수 있는 공간으로 들어가서 찍었어요!

저도 마찬가지로 똥폼 한 번 잡아봤어요!

저 빼고 주변이 한 폭의 그림 같았어요!ㅎㅎㅎㅎ

사방을 둘러봐도 정말 이쁜 꽃들이 많이 피어있었어요!

너무 좋은 환경이라 새들도 쉬러 많이오더라구요!

꽃 사이로 보이는 오두막이 상당히 갬성갬성해요.

진짜 너무 그림 같아서

어떤 각도에서 찍어도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나이가 들수록 자연이 좋아진다는걸

야생화단지와서 새삼 느꼈어요!ㅎㅎ

꽃이 이렇게 이뻤던가...


봄,여름 힘들게 자라난 꽃들은 밟지말고

모두 함께 즐기는 마음!

꽃을 보호합시다!

커다란 인조트리/드림트리도 보이구요,

옥수수밭도 보이고,

어딜보나 그림같은 경관이에요!

가는 길목마다 이정표도 잘 되어있어서

방향 잘 따라서 가시면

원하는 밭에가서 이쁜꽃 구경가능하세요!

억새풀밭도 보이구요!

알록달록 다양한 색상의 꽃들도 보여요!

좋다좋다!

억새풀밭에 들어가서도 찍어봤어요!

억새풀 사이사이 보이는 뭉게구름이 낭만적이에요!

폰으로 폰을 찍는 갬성샷도 한 방 찍었어요!

사진이 아니라 거의 작품처럼 나오네요..ㅎ

아내도 억새풀 앞에서 뭉게구름과 함께 인생샷 남겼어요!

평일이라 사람도 없어서 인생샷 남기기

딱 좋은 날씨였어요!

갬성갬성하나요?!

사진만봐도 힐링되죠?!

다른 숲으로 구경하러가는 길목마다 그림자체구요!

날씨도 상당히 선선하니 시원하고 좋아요!

아무래도 숲이다보니 곳곳에 이 살고있다는

표지판이 있어요..!

뱀 조심하세요 ㄷㄷㄷ

또한 화원마다 설명이 잘 되어있어서

읽어보고 구경하시면 더 좋을듯해요.

사실 '핑크뮬리화원'쪽으로 가는게 목적이라

폐장시간도 얼마 안남았구 열심히 팻말보고 따라갔어요!

곳곳에 단풍으로 물든 잎사귀들도 보이더라구요!

불긋불긋한게 상당히 이뻤어요!

보랏빛, 분홍빛 꽃들의 향연도 보여요!

앞에가면 향기로운 꽃향기까지..

상당하더라구요!

나무나 꽃들로 만든 특이한 조형물들도 많아서

볼거리도 상당히 많고, 포토존도 많더라구요!

부지런히 움직인 끝에 드디어...

핑크뮬리화원에 도착했어요!!

입구에서 봤던 핑크뮬리는 핑크뮬리도 아니더라구요!

여기오니까 넘치고 넘쳐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대충 사진찍어도 노을이져서 그런지 더욱 아름답게 보였구요!

상당히 감성이 풍부해지는 장소였어요!

아내랑 저도 꽃밭에 들어가서 멋지게 인생샷 남겨봤어요!

꽃도 이뻤지만 정말 날씨도 한몫했어요!

멋지게 영상도 한 번 남겨봤어요!

아내가 걸으면서 인생영상 남겨줬네요!

크... 프사감입니다!

사실 여기서 가장 깨는건...

이 애팰탑 같은 조형물이에요...

도대체 왜 있는지 의문입니다 ㅋㅋㅋㅋㅋ

핑크뮬리 안에서 여러 인생컷 남겨서

아주 기분이 좋았어요!

다음시즌에 여러분도 오셔서 인생샷 꼭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사진찍고 나갈때 보이는 핑크뮬리원 팻말이네요!

아주 만족스러운 핑크뮬리원이었어요!

핑크뮬리까지 구경하다보니 어느덧 폐장시간이었어요!

나가는길에 여러 조형물들도 보이더라구요!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았어요.

중간중간 음료수 판매하는 자판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나가는길에 다른 억새풀밭도 들렸어요!

노을이 참 멋있어서 억새풀도 너무 멋지더라구요!

사진찍으면 그냥 작품각입니다.

윗쪽으로 올라가서 마지막 전체뷰까지 감상하고

사진에 담아봤어요!

너무 힐링되고 좋습니다!

골때린건 나가는길에 계속 노래가 나와요.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 시간~

다음에 또 만나요~

이 노래 나오면 나가라는 폐장신호니 참고하세요!ㅋㅋ

드림파크 야생화단지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이용시간: 10:00 ~ 17:00

올해는 이제 마무리되어서 내년봄에 꽃 필때부터

다시 이용가능하다고해요.

올해 꽃구경 못하신분들은 사진보면서 잘 기억하셨다가

잊지말고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서구 백석동 58 | 드림파크 야생화단지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