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디저트

파미에스테이션 '하프커피/halff coffee' 후기! (feat.버터크림라떼)

by 오늘의잡식 2019. 8. 30.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아내가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최애 커피♥가 있다고해서

점심식사 이후에 찾아가봤는데요,

바로 '하프커피(halff coffee)'입니다.

메인메뉴도 버터크림라떼하프커피인데,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매장은 아무래도 식당가에 있다보니 오픈형으로 되어있는 매장이에요,

그래도 이미 입소문탄 유명한 카페라 그런지

카페 내/외부 이미 모두 만석이더라구요!

하프커피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다른 커피보다 하프커피의 메인메뉴인

하프커피(버터크림라떼) 2잔을 주문했어요!

매장에 자리가 없어서 테이크아웃해서

파미에스테이션 중앙쪽 테이블로 이동했어요!

주문한 하프커피이구요!

뚜껑열자마자 버터크림의 달콤하면서

버터의 풍미가 라떼내에서 느껴졌어요!

하프커피는 따로 저어서 먹을필요 없이 그대로 쭉 마시면되구요!

처음 커피맛은 버터크림의 향이 찐하다보니

커피향이 많이 느껴지진 않았어요!

다만 버터크림의 부드러움이 입안가득 맴도는게

굉장히 매력있고 중독성 있더라구요!

존맛탱!

버터크림을 어느정도 먹고나니

아랫부분은 커피의 향과 버터크림이 적절히 섞여있어서

커피의 풍미가 상당했어요!

라떼를 그리 선호하는편은 아닌데,

하프커피는 계속 생각나는 맛이더라구요!

여태까지 먹어본 커피중에 베스트에 뽑힐정도로

맛있습니다!

하프커피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하프커피(버터크림라떼) 외에도 다양한 커피 메뉴들이 많이 있어요!

기회되시면 파미에스테이션 오셔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