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디저트

인천 논현동 추천카페 카페어반트리스

by 오늘의잡식 2019. 3. 8.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식사 후에 티타임 안가지시는 분들 없으시죠?!

아내랑 분위기 있는 카페 찾아보다가 인천 논현동 호구포역쪽에 굉장히 느낌 있는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카페어반트리스!

 


외관인데요 보시다시피 카페 안쪽에 큰 나무 2그루가 있습니다! (아이엠그루트~ ㅈㅅ합니다..)

너무 독특한 분위기의 카페라 아내가 딱 좋아할만한 카페입니다!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구요.

아내는 견과류가 들어가있는 너티차일드, 저는 카페라떼를 시켰다가 아내가 2번째로 먹고싶어하는 아인슈페너로 바꾸라고해서 그렇게했습니다.. 하하하.. 남편이 뭐 선택권이 있나요 아내가 하자는대로 하는게 제 선택이죠..?


주문한 커피가 나왔구요! 사진 굉장히 잘찍었죠? 제가 찍은건 아니구 아내가 찍었습니다 ㅎㅎ

아내가 푸드스타일리스트 출신이라 사진 구도, 색감 등 굉장히 뛰어나게 잘 찍고 보정도 잘합니다!

DSLR로 찍냐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 아내는 아이폰8+로 찍고 약간의 보정만 해주더라구요! (깨알 아내자랑)

여튼 위에 정면에 보이시는건 너티차일드, 뒤에 빼꼼히 보이는건 아인슈페너입니다!

까눌레 먹고 싶었지만 점심시간이 지난지라 이미 매진이었습니다.. (드시고 싶으면 좀 일찍가셔요 ㅠㅠ)

역시 논현동에서 유명한 카페인거 ㅇㅈ합니다!



너티차일드는 커피맛도 찐한상태에 안에 견과류가 살짝살짝 씹히면서 고소하고 달달합니다!

카페어반트리스최고 인기메뉴라고 하는데 드셔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럴만합니다!ㅎㅎ

 

그리고 제가 카페라떼 대신 먹었던 아인슈페너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라떼보다 훨씬 나은거 인정합니다! 

달콤함과 아래 애스프레소가 동시에 입속에 들어왔을때 커피맛과 달콤함이 함께 느껴져 정말 맛있다고 생각들었습니다! 

커.알.못이긴 하지만 생각보다 향이나 맛 모두 너무 좋아서 앞으로 이쪽 근처에 놀러오게되면 꼭 방문해야할 카페입니다!



카페어반트리스 주소, 전화번호입니다!

여러분도 호구포역쪽에 영화 보러오시거나 티타임 가지실 계획 있으시면 한 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