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디저트

[더현대서울 맛집] 버터 아이스크림 먹고 싶다면 '뵈르뵈르' (ft.쿠버쿠버, 멜로망고)

by 오늘의잡식 2023. 11. 3.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잡식입니다.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가면

요즘 가장 핫한 패션은 물론, 맛집, 카페 등

힙한 브랜드는 모두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요즘 가장 핫한 아이스크림,

'뵈르뵈르 더현대서울'점에 방문했습니다.

부드럽고 달콤한 버터 아이스크림

맛있다고해서 먹어봤는데요,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뵈르뵈르 더현대서울 위치

 

- 영업시간 -

10:30 - 20:00

(금,토,일  20:30)

 

뵈르뵈르

프랑스산 유지방 82% 버터를 사용해 만든

뵈르뵈르 아이스크림총 16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즈 싱글, 더블, 트리플, 쿼드러플까지

입맛에 맞게 선택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맛 선택

저는 짝꿍과 함께 싱글로 하나씩 픽했구요,

으로 먹으면 흘릴것 같아 으로 픽했어요,

맛은 16가지 중에 어떤걸 먹을지

선택장애가 조금 오긴했지만..ㅎ

 

저는 쿠버쿠버, 짝꿍은 멜로망고

2가지 맛으로 픽했습니다.

 

맛은?

쿠버쿠버는 바삭한 쿠키와 부드러운 버터가

더해져 진한 쿠앤크맛 자랑하구요,

멜로망고는 멜론과 망고가 만나

동남아에서 먹던 진한 망고 아이스크림 맛

자랑해서 되게 맛있었어요!

 

총평

전반적으로 아이스크림 질감 자체가

부드러운 목넘김이 나이스하구요,

진한 단맛 자랑해서 식후 디저트로 손색 없습니다.

(다만 조금 달아서 정신이 번쩍 ㅎㅎㅎ)

 

더현대서울 지하2층에 위치해 있으니

쇼핑하다가 당 떨어지면

당충전하러 뵈르뵈르로 가즈아!

 

 

오늘의잡식

오늘 작성한 뵈르뵈르 내용,
제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쇼츠 영상채널,
오늘의잡식(오잡)에도 업로드 했으니
재밌게 보시고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시는 센스!
잊지말고 부탁드립니다.

추천여부
추천!
재구매의사
YES!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음!

다른맛은 또 어떨지 궁금함!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