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주변일상

[CU편의점 신상빵]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먹어본 솔직후기! (ft.사전예약)

by 오늘의잡식 2022. 12. 28.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늘은 CU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신상빵!

연세우유에서 출시된 황치즈생크림빵 리뷰를

여러분께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유생크림, 단팥생크림, 초코생크림

원래도 연세우유에 여러 크림종류의 빵들이 있는데

이번에 새로나온 신상 황치즈생크림빵

치즈매니아인 저에겐 완전 취저 크림빵이라

정말 기대되는 신상 디저트중 하나입니다!

 

예약구매

바로 가서 구매해보려고 시도했지만,

신상빵이라 그런지 매번 갈때마다 없어서

이번엔 미리 씨유앱을 통해 예약구매 성공했습니다.

거대한 크림빵 사이즈여서 그런지 몰라도

가격도 1개 3,300원이네요 ㅎㅎ

 

핵폭탄?!

껍질을 뜯으니 까만색 핵폭탄 느낌의 빵

그대로 보여서 솔직히 조금 놀랬습니다..;;

다만 황치즈생크림빵이라 그런지

진한 황치즈향이 코끝을 스치더라구요!

고릿고릿한 치즈향이 개인적으로 너무 좋네요 ㅎㅎ

 

황치즈크림빵

검은빵을 그대로 반을 갈라봤는데요,

보시다시피 황치즈크림이 그대로 쭉 나오는게

"굉장히 먹음직스럽죠?!"

주황색빛 진하게 풍기는 크림의 자태가

보기만해도 치즈매니아는 행복합니다.

 

빵 크기가 성인 손바닥보다도 큰 편인데,

그중에 3/4는 황치즈크림일정도로

크림이 정말 듬뿍 들어있습니다.

 

황치즈크림 외에 체다치즈도 큼지막하게 있어서

빵이 치즈덩어리 그 자체로 보시면 됩니다.

 

맛은?

껍질 뜯을때부터 느껴진 황치즈의 꼬린내가

반을 가르니 코끝을 자극하는데

취.향.저.격!!!

빵 식감부터 쫄깃함은 물론이고,

황치즈 크림에서 느껴지는 치즈의 고소하면서

단짠단짠 풍미가 제대로입니다.

 

치즈가 정말 많이 있으니

마치 과자 '뽀또'를 연상케하는 자태구요,

뽀또 여러개를 한 번에 먹는 기분이네요 ㅎㅎ

 

호불호

치즈매니아나 크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나이스 할 수 밖에 없지만,

아닌 사람들에겐 느끼할 순 있으니

확실히 호불호가 확실한 크림빵이라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에겐

단짠단짠 부드럽고 매력적인

황치즈크림빵

여러분도 꼭 한 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맛 ★★★★☆

재구매 O

(황치즈는 사랑입니다)

 

오늘의잡식

본 포스팅에서 작성한 내용을 유튜브 쇼츠 영상,

오늘의잡식(오잡) - 황치즈크림빵에서도 볼 수 있으니

재밌게 보시고 구독좋아요 눌러주시는 센스

잊지 말아주세요!!!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