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311

[사과떡볶이 밀키트] 두 달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 이슈 떡볶이 더 맛있게 먹는방법! (ft.로제떡볶이 ver.)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여러 브랜드에 떡볶이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그 중에서 '사과떡볶이'라는 브랜드가 큰 이슈입니다. 이유인즉슨 '사과떡볶이 밀키트'를 주문하면 대략 두 달은 지나야 받을 수 있다보니 소비자들이 도대체 무슨 떡볶이길래 두 달씩이나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해서 더 인기몰이를 하고있는데요! [사과떡볶이] 주문 2달만에 배송온 쌀떡볶이 조리해서 먹은 솔직후기! (ft.떡볶이 밀키트)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아내가 몇달전 주문한 '사과떡볶이'라는 파주에 떡볶이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 있다고해서 그 곳 떡볶이 밀키트를 주문했다고 했는데, 주문한지 약 2달이 지나서야 받을 coach-j.tistory.com 사과떡볶이 저도 이미 지난번에 리뷰를 한적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오늘.. 2022. 3. 30.
[도산공원 핫플맛집] 애니오케이션 청담 베이글 먹어본 솔직후기! (ft.GFFG)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한 번씩 서울에 놀러갈때마다 맛집, 핫플 등 다양한 먹거리ㆍ즐길거리 등이 다양해서 눈과 입이 항상 즐겁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서울 도산공원에 위치한 요즘 핫플로 손꼽히는 베이글 전문점 '애니오케이션 청담'에 방문하여 베이글 구매해서 먹어본 후기 여러분께 공유해드리려구 하는데요! Any Occasion '애니오케이션'은 요즘 너무나 잘 알고있는 카페 노티드(도넛전문점), 다운타우너(버거전문점) 등 요즘 가장 핫한 외식기업인 'GFFG'에서 새롭게 출시한 베이글 전문점이어서 더욱 기대감 갖고 방문했구요! 방문했을 당시,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로 북적북적해서 웨이팅은 필수일정도로 핫플 오브 핫플이었습니다! 심지어 위 사진에 애니오케이션 로고가 박힌 벽면은 연예인 및 SNS.. 2022. 3. 27.
[압구정 맛집] 줄서는 식당에서 나온 선데이버거클럽 먹어본 솔직후기! (ft.더블치즈버거, 치폴레버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간만에 서울 압구정에 일정이 있어서 방문했는데요, 압구정하니까 tvN '줄서는식당'에 나왔던 버거집이 생각나서 저도 방문했습니다. 박나래, 입짧은햇님께서 나오셔서 극찬을해서 궁금증 폭발하여 안가볼수가 없었는데요..! 선데이 버거 클럽 버거집에 이름은 바로 'Sunday Burger Club' 이름부터 미쿡스러운 느낌의 버거집이구요! 원래 이런저런 여러재료 막 들어있는 것보다, 번, 패티, 치즈, 캐찹, 피클 조합의 기본버거를 좋아하여 어떤맛일지 더욱 궁금해서 바로 들어가봤습니다.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선데이버거클럽 전화번호 및 위치 - 영업시간 - 11:00 - 21:20 (라스트오더: 20:30)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 2022. 3. 25.
[점핑피트니스] 국제자격증취득 및 점핑안무 저강도 영상 공유! (ft.점핑코리아·점핑하이) 안녕하세요 점핑운동 유튜버 코치J입니다! 얼마전 제가 점핑피트니스 국제강사자격증 취득 및 점핑하이 트램폴린(PROFI) 영접한 후기 간단한게 한 번 공유해드린적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점핑운동 자격증 관련하여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는것 같아 특별히 이번에 영상으로 제작했습니다. [점핑코리아] 점핑하이 오리지널 PROFI 트램폴린 영접 및 후기 공유! (ft.윤하이 대표, 플렉시)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블로그로 맛집, 카페, 요리, 여행 등 일상속에서 맛보고 즐기는 리뷰만해서 저를 맛집, 여행 블로거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본래 저는 유튜브 채널 coach-j.tistory.com 점핑피트니스 국제자격증 취득 #1 평소 점핑운동에 관심있고 즐기시는 분들,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은 .. 2022. 3. 23.
[일본식 돼지고기조림] 부타노 가쿠니 집에서 만들어 먹어본 후기! (ft.육식맨,동파육)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늘은 아내가 새로운 요리를 해주겠다며 전날부터 뭔가 부랴부랴 준비하더라구요..! 바로 실제 일본 가정식에서나 먹을 수 있는 '일본식 돼지고기조림 - 부타노 가쿠니' 를 집에서 해주겠다하여 생소하지만 아내가 해준 음식은 항상 맛있다보니 기대감을 갖고 대기했습니다! 유튜버 '육식맨'님의 레시피 및 영상를 보며 하나하나 준비부터 조리까지 했는데요, 여기에 맛은 어떤지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까지 천천히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은 유튜버 육식맨님의 부타노 가쿠니 만드는 영상입니다. 재료준비 [레시피] 돼지 삼겹살 수육 커팅 2kg / 생강 크게 1뿌리 대파 초록색 부분만 4~5대 / 가쓰오부시 다시 1.5리터 (85도 온도 물 1.5리터에 가쓰오부시 15g를 넣어 만듬) 청주 2.. 2022. 3. 19.
[삼립 포켓몬빵] 요즘 30,40대가 가장 원하는 추억빵 먹어본 후기! (ft.로켓단 초코롤, 고오스 초코케익, 띠부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다시 돌아온 포켓몬빵'에 대한 열기가 엄청난걸 혹시 체감하고 계신가요?! 대형마트, 편의점, 슈퍼 할 것 없이 들어오는 족족 매진되는 사태가 벌어지곤 한답니다! 왜렇게 이슈인가?! 이유인즉슨 과거 90년대 세기말, 포켓몬스터가 방영되면서 덩달아 포켓몬 인기가 상승! 포켓몬빵(스티커), 포켓몬 카드의 인기도 급부상하면서 지금의 30,40대들이 당시 어리고 돈도 없다보니 구매못했던 한이 너무 컸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금이라도 포켓몬빵 안에 있는 스티커(띠부씰)를 이제라도 모으기 위해 엄청나게 사재기를 하고 있어서 지금의 대란이 일어난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때문에 스티커 가격은 날로 올라가는중..ㄷㄷ) 그래서 위 사진처럼 저희집 근처 홈플러스에 쌓여있다고해서 바로 달려가.. 2022. 3. 18.
[나이키 드로우] 조던 1 로우 골프 울프그레이 전격리뷰! (ft.디올맛 골프화, KREAM)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골프 라운딩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 주변 지인들도 골프 안치는 사람 찾기가 어려울정도로 정말 많은분들이 즐기고 있는듯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골프의 바람은 골프채, 의류, 골프화 등 각종 골프용품에도 엄청난 바람이 불고 있는데요! 조던 골프화 그래서 오늘은 나이키 골프에 당첨 리뷰에 대해 오늘 여러분께 공유해드릴려고 하는데요..! 기존 나이키 골프의 인기는 꾸준히 있었지만, 농구화의 대장, 힙합, 스트릿, 패션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조던 1 시리즈에도 골프가 접목되어서 이번에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시카고, 쉐도우, 울프그레이, UNC 등) 울프그레이 당첨! 종종 발매되었던 조던 1 골프의 인기는 발매하는 그 즉식 '품절'될 정도로 인.. 2022. 3. 16.
[점핑코리아] 점핑하이 오리지널 PROFI 트램폴린 영접 및 후기 공유! (ft.윤하이 대표, 플렉시)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블로그로 맛집, 카페, 요리, 여행 등 일상속에서 맛보고 즐기는 리뷰만해서 저를 맛집, 여행 블로거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본래 저는 유튜브 채널 '코치J'에서 '점핑피트니스'으로 불리우는 트램폴린 운동영상을 제공하는 유튜버입니다. 오늘 이 얘기를 강조하는 이유는 왜냐..! 바로 제가 오리지널 점핑피트니스, 점핑코리아/점핑하이 강사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점핑피트니스 국제강사자격증 짜잔! 점핑피트니스 국제강사자격증 인증입니다! 사실 이번 점핑코리아/점핑하이와 함께하는 부분은 점핑하이와 협업을 통해 진행하기 위함인데요! 점핑하이 - 점핑코리아 국제강사 자격증을 갖춘 강사진과 함께 신나는 트램폴린 점핑운동을 경험하세요. 점핑피트니스, 다이어트, 스트레스해소, 성장.. 2022. 3. 14.
[잠실 카린지] 카츠와 카레가 맛있는 잠실 송리단길 맛집 후기! (ft.시금치 카츠카레, 고스미돈까스, 카츠샌드)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랜만에 잠실에 볼일있어서 방문했다가 잠실 송리단길에 위치한 '카린지'라는 카츠 & 카레 전문점에 방문했습니다! 사실 직전에 방문했었을땐, 재료소진으로 인해 먹어보지 못했는데, 평일날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후기 공유해드릴게요. 카린지 잠실점 전화번호 및 위치 - 영업시간 - 11:4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라스트오더 14:30, 20:30) - 휴무일 - 화요일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arinji_present/ 카린지 메뉴 카린지에는 크게 4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시금치 카츠카레, 고스미돈까스, 버터치킨카레, 아보카도키마카레 이렇게 4가지 카츠 &.. 2022. 3. 11.
[만수동 청기와소곱창돌구이] 곱창 꽤나 먹어본 사람들만 즐길 수 있는 곱창맛집! (ft.대창,볶음밥)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인천 만수동 먹자골목에 가면 여러 맛집들이 즐비해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오랜시간 곱창매니아들에게 성지로 불리우는 '청기와소곱창돌구이'에 방문했습니다! (짧게 '청기와곱창'이라 하겠습니다) 낮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이미 식당내에는 많은 분들이 가볍게 식사, 회식 등 곱창과 함께 한 잔 하고계셔서 그런지 몰라도 곱창맛이 과연어떨지 기대되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청기와소곱창돌구이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 영업시간 - 12:00 - 22:00 - 휴무일 - 매주 일요일 - 주차 - 만수동 먹자골목 노상공영주차장 이용 - 기타 - 화장실, 국민지원금 청기와곱창 메뉴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곱창막창섞어구이, 소곱창대창섞어구이 소모듬구이,.. 2022. 3. 8.
[인천시티투어 레트로노선]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시간여행후기! (ft.도보탐방, 신포국제시장, 개항장거리, 인천차이나타운, 동화마을, 중화방)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늘은 제 본업이 인천관광안내소에서 종사하는 '인천관광안내사'인만큼 '인천시티투어' 관련하여 새롭게 재탄생한 '레트로노선' 관련내용부터 레트로노선 탑승하고 인천 유명관광지 도보관광 여행후기도 함께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시티투어 인천시티투어는 순환형과 테마형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오늘 제가 탑승하는 노선은 순환형에서 인천시내를 도는 '레트로노선' 입니다. 1일 주중/주말 포함해서 총 8회 운영하고 있구요, 1시간에 1대씩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천종합관광안내소(송도)를 기점으로 국제여객터미널, 신포국제시장, 수도국산박물관 등 인천의 주요 관광지를 탐방할 수 있구요, 레트로노선 금액은 1인 5,000원, 소인,경로,인천시민은 4,000원, 장애인,국가유공자는 3,000.. 2022. 3. 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