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517

[신포동 오랜맛집] 일미정에서 불고기백반 먹고온 후기! (ft.30년 노포)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몇 일전 오랜만에 신포동에 위치한 노포! 불고기백반 전문점인 '일미정'에 다녀왔습니다. 오래된 건물 한 자리에서 약 30년 넘게해온 맛집인만큼 단골들도 정말 많은 맛집중에 맛집인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일미정 메뉴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불고기백반(2인 이상) - 9,000원 육개장 - 6,000원 삼계탕 - 11,000원 반삼계탕 - 7,000원 저는 함께 방문한 아내와 메인음식인 불고기백반(2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일미정 밑반찬 주문하자마자 바로 직원분께서 밑반찬부터 세팅해주셨어요! 오이김치, 고사리, 시금치, 콩나물, 김치를 비롯하여 된장찌개와 상추쌈이 밑반찬을 구성되어 있어요! 반찬들이 자극적이지 않고 간도 적당해서 그냥 맨밥에 먹어도 맛있게 .. 2021. 5. 31.
[해양심층수] '미네랄워터 6배수'로 건강한 생활 시작! (ft.손헌수,외옹치,하나로마트)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러분은 평소 수분섭취를 자주하시나요? 저도 평소 운동을 많이해서 수분섭취는 하루 최소 2리터 이상씩은 마시는편입니다! 그러다보니 물에 대한 관심도 정말 많은데요! 블록체인 해양심층수 6배수 그러다 얼마전, 저희 장모님께서 운동 많이하니깐 몸에 좋은 물 하나를 추천해주셨습니다! 바로 '6배수'라는 해양심층수인데요! 물이 다같은 물이지 뭐가 다르나 싶었는데, 정말 물만 잘먹어도 건강, 다이어트, 소화불량 등 여러모로 건강한 생활이 가능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6배수에 대한 건강한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양심층수란?! 해양심층수가 굉장히 낯설다 생각할 수 있는데, 해양심층수는 태양광이 도달하지 않는 수심 200m 이상의 깊은 바닷물로 70여종의 천연 미네랄을.. 2021. 5. 27.
[점핑피트니스] BTS 신곡 Butter로 트램폴린 점핑안무 영상 제작! (ft.뮤직비디오,가사,해석,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월드스타 BTS의 신곡이 나왔습니다! 바로 'Butter'란 곡으로 컴백했는데요, 템포가 그리 빠르진 않지만,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매력적인 영어가사, 여기에 멋진 BTS의 안무까지 더해지니 남자인 제가 봐도 너무 멋있더라구요! BTS(방탄소년단) - Butter 점핑영상 소개하기전에 방탄소년단의 'Butter' 뮤직비디오 한 번 보시죠?! 음악도 좋고 안무도 좋고 영상미도 좋습니다! Butter 가사 및 해석 아무래도 곡 전체가 영어로 되어 있어서 가사 관련해서 궁금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됩니다! 영어가사 및 해석 살펴보도록 할게요! [정국] Smooth like butter 버터처럼 부드럽게 ​ Like a criminal undercover 비밀스러운 악당처럼 ​ .. 2021. 5. 26.
[서울 신라호텔 카페] 더 라이브러리 럭셔리 애플망고빙수 먹어본 후기 (ft.웨이팅 필수)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아내생일기념으로 서울신라호텔에서 숙박을 마치고 나오는길에 1층에 위치한 '더 라이브러리'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이유인즉슨 신라호텔의 럭셔리 빙수인 '애플망고빙수'를 먹기 위해서였어요! 다른리뷰를 보니 비싼 가격만큼이나 호불호가 갈리는 빙수지만, 저희도 여기까지 왔는데, 안먹고가면 후회가 밀려올듯해서 가격 생각안하고 먹기로 했습니다! 오늘 여러분께 신라호텔 애플망빙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서울신라호텔 코너스위트 숙박후기 ※ https://coach-j.tistory.com/828 [서울신라호텔 숙박후기]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코너스위트룸! (ft.어반아일랜드,생일파티,조식)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아내가 삼성전자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했던 이벤트에 .. 2021. 5. 25.
[서울신라호텔 숙박후기]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코너스위트룸! (ft.어반아일랜드,생일파티,조식)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아내가 삼성전자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했던 이벤트에 당첨되어 '서울신라호텔 코너스위트룸' 숙박권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숙박권을 언제 사용할까 고민하다가 마침 5월에 아내 본인생일이 있어서 그날로 예약을 했습니다! 특별한날 특별한장소에서 정말 재밌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방문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숙박권부터 식음료권 10만원, 어반아일랜드 이용까지 모두 증정해주는 삼성전자 최고! 픽업서비스 저희 차량 신라호텔 주차장에 주차해놓고 호텔 언덕 언제 올라가나 걱정하던찰나 직원분께서 호텔측 세단차량으로 안내해주어서 호텔본관 입구까지 편하고 안전하게 왔습니다! (기사님이 운전을 너무 안정적으로 하셔서 호텔입장전부터 감동이었습니다) CHECK IN 오랜만에 서울방문하여 익선동에서 .. 2021. 5. 24.
[삼각지 맛집] 몽탄 웨이팅부터 우대갈비 먹어본 총정리 및 후기 (ft.된장찌개,양파볶음밥,주차)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우대갈비로 유명한 '몽탄' 혹시 들어보셨나요? 얼마전 아내와 함께 저녁을 먹으러 서울 삼각지 맛집으로 소문난 '몽탄'을 방문했습니다! 오늘 여러분께 웨이팅부터 먹어본 후기까지 정리해서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몽탄 웨이팅 저희는 평일 오후 3시쯤 웨이팅 등록을 위해 방문했어요. 저희가 원하는 식사시간대는 대략 저녁 7:00, 다만, 저희가 도착했을때 식사 가능시간이 저녁 5:30 ~ 6:00 사이만 웨이팅 등록이 가능했어요. 그래서 직원분께 저녁 7:00는 안되겠냐 물어보니까, 앞에 웨이팅이 등록되어야만 뒷시간대 웨이팅으로 등록이 가능하다고해서 어쩔수없이 원하는 웨이팅 시간 맞추기 위해 앞손님들 등록하는걸 기다리면서 약 1시간정도 대기했습니다. 웨이팅 등록 및 주차 사실 사람들.. 2021. 5. 21.
[인천관광안내소 현상황] 안내소 운영예산, 광역시 4곳 중 '최다' 임금은 ‘최저’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본 내용은 현재 저희 회사의 상황을 그대로 정리해둔 인천투데이 기사를 발췌한 자료입니다. 현재 인천관광안내소에서 근무하는 관광안내사로써 매번 고용불안과 노동착취, 회사의 갑질 등 불안한 마음으로 회사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관광이 활성화된 인천이 광역시 4곳 중에서 임금도 최저수준으로 받고 있습니다. 인천시에서 수탁을 받아 운영하고 있는 인천광역시 관광협의회는 관광안내사의 인권, 임금, 복지, 고용 등 모든 부분에서 안내사에 대한 배려 따윈 전혀 없기에 인천관광안내사들은 정의당 조선희 시의원을 만나 아래와 같은 간담회를 개최했습니다. 부산, 울산, 광주보다 예산 많지만 관광안내사 인건비 계속 줄어 "인천관광협의회, 부당한 업무지시, 고용불안 조장 발언 일삼아" 인천투데이=이.. 2021. 5. 20.
[익선동 카페] 분위기 좋은 이쁜 카페 하이웨스트 익선! (ft.료그리케이크)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러분 혹시 익선동 자주가시나요?! 저는 가끔 한 번씩 가는데, 오늘은 '카페 하이웨스트 연남'에 아내 생일 케이크 주문을 해놔서 방문했는데요, 외관부터 갬성갬성 느껴지는 카페여서 멀리서도 눈에 띄더라구용! 오늘 여러분께 방문한 후기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려한 디저트! 들어오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띈건 다양한 디저트거리였어요! 케이크, 스콘, 베이글 등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많았고, 하나하나 너무나 먹음직스럽게 생겼더라구요!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겨서 처음엔 전부 가짜인줄 알았던건 안비밀 ㅋㅋ) 카페 전반적인 느낌이 '카페 레이어드'랑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같은 사장님이라고 하네요 ㅎㅎ ↓ 카페 레이어드 연남 포스팅 ↓ 연남동 핫플레이스 카페 레이어드 연남 (C.. 2021. 5. 20.
[나이키 드로우] 조던 1 하이 OG 쉐도우 2.0 당첨 및 판매후기 (ft.이태원 나이키 BB타운, KREAM거래)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이태원 BB타운에서 이번에 발매된 조던 1 하이 OG 쉐도우 2.0을 드로우 발매해서 바로 드로우 응모를 했습니다! 이태원 나이키는 드로우 시간이 매우 짧기 때문에 알림을 해놓고 바로 신청하고 기대감을 갖고 기다렸는데요..! 이태원 나이키 당첨! 정각 8시가 되자마자 문자 한 통이 띠링 울려서 기대감을 갖고 봤는데, 조던 1 쉐도우 2.0 당첨 문자였습니다! 이태원 나이키는 첫당첨이라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이태원BB에서 수령했습니다! AIR JORDAN 1 HIGH OG SHADOW 2.0 쉐도우 2.0의 자태입니다! 그레이와 블랙의 조화가 심플하고 깔끔해보여서 어떤 옷에 배치해서 입어도 잘 어울릴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다각도 이미지! 다행히 받은 쉐도우가 양품이어서 실밥.. 2021. 5. 18.
[익선동 맛집] 워터밀 건강하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ft.스마트팜,한옥)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아내생일을 맞이하여 오랜만에 서울나들이를 왔습니다! 연애할땐 서울에서 데이트도 자주했었는데, 결혼하고나니까 집주변에서만 노는것 같네요...ㅎ 특별한날인 만큼 '서울 익선동'에 방문했는데요,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정말 많은 장소여서 항상 올때마다 재밌게 놀았던 동네고, 특히 맛집이 많아서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건강한 음식점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워터밀'에 방문했습니다! WATER MEAL INTERIOR 워터밀은 한옥 컨셉에 레스토랑 가운데 중정이 있구요, 보리밭과 물레방아도 멋스럽게 있어서 입장전부터 외관에서 감탄했어요! 굉장히 이색적이고 감각적이어서 많은 손님분들이 사진을 안찍고는 못배기게 만들어놨습니다! (베스트 포토존!) WATER MEAL & SMART .. 2021. 5. 17.
[나이키 리셀구매]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와플 다크 아이리스 KREAM(크림) 구매 후기! (ft.착샷)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자칭 나이키 매니아로써 나이키 신발 구매를 항상 하는편인데요, 드로우 또는 선착순으로 당첨되면 신발을 구매하다가 오랜만에 너무 사고 싶은 신발이 있어서 KREAM 앱을 이용해서 구매해봤습니다!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와플 다크 아이리스 얼마전 발매된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와플 시리즈인 다크 아이리스, 세서미 앤 블루보이드 2가지 중에 저는 보라색과 주황색의 조합이 매력적인 다크 아이리스를 KREAM앱 입찰을 통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정식발매가는 219,000원이지만, 사실 리셀가 425,000원 가격도 저렴하다 생각되어 체결 될줄 몰랐는데, 본의아니게 구매가 되어서 기뻤던것도 잠시.. 체결가격보다 시세가 조금 더 떨어져서 마음이 좀 찢어졌지만, 그래도 산것에 감사하며 기다렸습니.. 2021. 5. 11.
[CU 편의점 아이스크림 신상] The 엑설런트 오리지널 콘 먹어본 후기! (ft. 2+1)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러분 혹시 엑설런트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나요? 네모난 각진 모양에 파란색(우유), 노란색(바닐라) 맛으로 이루어진 고급 아이스크림인데요, 항상 먹을때마다 까먹는 불편함은 있어도 어릴때부터 정말 맛있게 먹었던 아이스크림이여서 지금도 가끔 사먹는편입니다! 엑설런트 콘 한 번에 대량으로 박스채 사먹야하다보니 양도 많고,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한 편은 아니어서 선뜻 살때마다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그러다 전에 한 번 먹을 수 있게 '컵'으로 발매해서 한 번씩 사먹곤 했었는데요, 그것 또한 어떤맛을 먹을까 고민 또 고민이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컵'이 아닌 '콘'으로도 새롭게 발매하고 2가지 맛까지 한 번에 즐길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 먹어본 후기까지 함께 공유해드리도록 하.. 2021. 5. 10.
[점핑안무 영상 종합모음] 코치J 점핑운동으로 다이어트 고민해결! (ft.점핑피트니스/트램폴린,독립만세)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TV를 보는데 제가 하는 유튜브 컨텐츠! 바로 점핑운동 관련해서 JTBC 독립만세에 나오더라구요! 불면증치료에 이만한게 없다며... 공감하는바입니다! 점핑머신 김혜선 송은이, 재재, 악동뮤지션 수현씨가 나와서 불면증 탈피로 점핑운동을 진행했는데요, 개그우먼 김혜선씨와 함께 점핑운동하는 장면이 나와 개인적으로 굉장히 반갑고 인상적이었어요! 대충뛰다 걸리면 죽는다! 엄청난 슬로건으로 점핑운동으로 다들 반쯤 죽여놨는데요 ㅎㅎ 엄청난 에너지와 열정으로 뛰는 모습이 너무 멋지더라구요!! 코치J 유튜브 채널 그 에너지를 받아 저 코치J도 이번에 다양한 점핑안무편을 제작하여 제 유튜브채널에 공개했는데요, 요즘 대세 중에 대세! 브레이브걸스! 왕년에 대세! 씨스타! 스톰핑으로 구성된 안.. 2021. 5. 7.
[나이키 조던 리뷰] 조던 6 카마인 운동화 리뷰 및 착용후기! (ft.2014 점프맨 버젼)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러분 평소 조던 신발 좋아하시나요? 요즘 나이키, 조던 한정판 신발의 열풍이 일반인들에게까지 끼치고 있어 기존 발매가에 적게는 3~5만원, 많게는 몇 십만원까지 프리미엄이 붙어 리셀이 되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신발의 가치가 한없이 상승하는것 같습니다. 에어조던 6 카마인 오늘 제가 리뷰해드릴 신발은 얼마전 발매했던 에어조던6 카마인이라는 신발인데요, 사진에서 처럼 마이클조던이 과거 플레이중 착용하고 6번 챔피언중 첫우승 시즌에 착용한 신발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조던6 시리즈 중에 가장 화려하고 대장급이라 생각되는 운동화인데요, 다만, 제가 소개해드릴 신발은 올해발매된 2021버젼이 아닌 2014버젼입니다! 과연 어떤 차이가 있는지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ir.. 2021. 5. 5.
[편의점 신상 아이스크림] 감동란 쌍란바 먹어본 솔직후기! (ft.우유 & 커스터드)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몇일전 아내의 심부름으로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사다가 아이스크림 칸에서 노란색 아이스크림 하나가 눈에 띄더라구요! 바로! 신상 아이스크림! '감동란 쌍란바'인데요! 평소 진짜 감동란(반숙란)도 자주 먹는데, 같은 명칭으로 아이스크림으로 나왔다고하니 안먹어볼 수가 없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솔직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감동란 쌍란바 영양정보 아이스크림 뒷면에 보면 들어간 원재료부터 영양정보까지 빼곡히 적혀있는데요, 가장 눈에 띄는건 쌍란바에는 우유, 달걀, 대두가 함유 되어있다고해요! (닉값하네!) 칼로리는 110kcal 외에 이것저것 영양정보는 위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계란후라이 같네?! 감동란 아이스크림 생긴게 참 독특하죠?! 계란후라이 2개를 해놓은듯한 비쥬얼이구.. 2021. 5. 4.
[신포국제시장 닭강정] 신포찬누리 닭강정 먹어본 솔직후기! (ft.반반치킨)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러분은 닭강정 하면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속초 만석닭강정? 대전 만년 닭강정? 강릉 명성닭강정? 지역마다 닭강정 부심 강한곳이 정말 많은데요,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닭강정하면 인천에 위치한 '신포 닭강정'이 전국 베스트 아니겠습니까? 인천 신포국제시장만 가면 서로 원조라하는 닭강정집이 정말 많은데요, 많은 집중에 닭강정의 원조격으로 손꼽히는 집은 원조신포닭강정 & 신포찬누리닭강정 2곳으로 점쳐 볼 수 있는데요, 2곳 중에 제가 오늘 방문한 곳은 '신포찬누리닭강정'인데요, 여러분께 방문해서 먹고온 솔직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포찬누리닭강정은 1,2층으로 나뉘어 있는데, 저희는 평일이라 손님이 없는 관계로 1층에 착석했습니다. 1층엔 테이블이 몇 개 없고 비교적 협소했구요,.. 2021. 5. 2.
[나이키 드로우] 나이키 문정점에서 덩크 로우 바시티그린 당첨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간만에 평일 휴무를 즐기며 푹자고 있는데, 아침 9시부터 문자가 오길래, 짜증섞인 상태로 문자확인했는데.. 오 마 이 갓! 지난번 나이키 문정점 드로우로 응모한 '덩크 로우 바시티그린'이 당첨되었다는 문자였어요! - 나이키 문정점 - 나이키 문정점이 저희집(인천)에서부터 가까운 거리는 아니지만, 마침 이날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나이키까지 방문했는데요, 여러분께 나이키 문정점 방문 및 덩크 바시티그린 후기 함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나이키 문정점 매장내부 나이키 문정점도 새롭게 리뉴얼하고 오픈해서 그런지 매장이 정말 컸구요, 다양한 라인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마침 나이키 멤버면 여러까지 할인혜택 이벤트까지 하고 있어서 근처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 방문해보셔야겠죠?! .. 2021. 5.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