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413

[메리미 천연치약] 입안이 상쾌해지는 천연치약! (ft.구취제거, 불소X, 입덧, 민트 특허)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친구가 집들이 방문 선물로 치약을 선물해줘서 감사한 마음으로 받았는데요, 선물 받은 치약의 이름은 '메리미 치약'이라는 '천연치약'이여서 요즘 굉장히 핫한 치약이라 하는데요! 극찬하는 친구의 말을 믿고 저도 성분부터 내용 하나하나 찾아봤는데요, 정말 그렇게 좋은지, 여러분께 메리미치약 관련해서 설명해드리고 사용한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Marry Me Toothpaste 메리미 치약 용량은 개당 120g입니다 뒷부분을 살펴보면 성분, 효능/효과, 용법용량 보관방법, 주의사항 등 여러가지 사항들이 적혀있구요, 이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건 효능효과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이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한다. 구강 내를 청결히 유지한다. 구강 내를 상쾌하게 한다. 충치예방, 구취.. 2021. 4. 30.
[나이키 선착순] 조던 11 로우 레전드블루(레블) 구매후기! (ft.나이키 MVP)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신발에 관심 있는분들 많으시죠? 한정판 신발에 가격이 계속 오르다보니 요즘 신발 재테크인 '슈테크'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슈즈매니아가 아닌 일반분들도 신발에 대한 관심들이 부쩍 더 상승한 것 같습니다! 저도 예전부터 신발 중에서도 특히 운동화! 그 중에서도 나이키, 조던에 정말 관심이 많아서 수집 및 착용 정말 많이하고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조던 11 로우 레전드블루 그래서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신발은 조던1이 요즘은 대장급으로 급부상이지만, 개인적으로 대장급에 속하는 조던11 리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올백과 에나멜, 여기에 하늘색 빛이 감도는 신발인 조던 11 로우 레전드블루! 과거 하이컷이 나왔다가 이번에 로우컷도 발매되면서 조던11 시리즈 좋아하는 분들은 대부분.. 2021. 4. 26.
[인천시티투어 시범운행] 새롭게 리뉴얼 된 버스 디자인 공유 (ft.운행중단)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대부분 제한이 걸려있기 마련인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관광관련 테마들이 대부분 운행중단, 운영제한 등 안타까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현 시점으로해서 날씨가 풀려서 그런지 확진자가 다시 700명이 넘어가는 상황이라 확진자가 줄기전까진 당분간 계속 제한이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인천시티투어 시범운행 이런 불편한 상황속에서 인천시티투어도 확진자가 줄어들어야 정상운행을 가능한 상황이기에 현재 무한대기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대기를 하고 있는동안 인천시티투어 버스가 새롭게 리뉴얼되어 얼마전 관계자분들 대상으로 시범운행을 했습니다! 트롤리 버스 느낌 버스 외관을 살펴보면 서울이나 타지역에서 운영하는 트롤리버스 느낌으로 새롭게 단장했는데요, 빨간색 외관이라 멀리.. 2021. 4. 24.
KREAM(크림) GS사이즈 거래시 반드시 주의하세요! (ft.조던 1 하이퍼로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다양한 브랜드에서 리미티드 한정판 신발의 열풍이 상당합니다! 저도 어릴때부터 신발 수집하는걸 좋아하다보니 리셀(정가에 사서 프리미엄 붙여서 거래)로 거래도 정말 많이하는데요, 예전엔 나매(나이키매니아), 풋셀 등 커뮤니티 사이트를 이용해서 거래를 많이했는데, 요즘엔 신발에 관심이 있건 없건 '슈테크'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 KREAM, 솔드아웃 등 거래중개앱이 정말 많이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KREAM 애용 그래서 저도 요즘 과거 안신고 소장했던 신발이나 요즘 당첨되면 판매하고 싶은 신발들이 있다면 KREAM(크림) 앱을 애용하고 있는데요, 국내/해외 발매된 신발 모두 취급해서 정말 부담없이 여러건의 거래를 하고 있고, 심지어 검수가 되어 문제가.. 2021. 4. 23.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숭의면옥 점심식사하기 좋은 고급스러운 한식집! (ft.장칼국수)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매번 회사에서 점심시간마다 어떤걸 먹을지 오전 출근시간부터 계속 고민하다가 오늘은 직원분들이랑 회사 근처(송도 센트럴파크)에 위치한 한식 맛집! 숭의가든에 방문했습니다. 숭의가든 -> 숭의면옥 '숭의면옥'은 인천 숭의동에 위치한 육류 전문점 '숭의가든'에서 식사메뉴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한식당이구요, 현재 송도 센트럴파크점 & 인천롯데백화점 2곳에 들어가있구요, 저희가 오늘 방문한 곳은 송도 센트럴파크점입니다! [숭의동 맛집] 숭의가든에서 런치로 먹고온 후기! (ft.돼지왕갈비,냉면)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다양한 고깃집들이 많이있지만, 대부분 프렌차이즈나 체인같은 요즘 시대에 걸맞는 고깃집만 많다보니 과거 가든형태로 된 고깃집은 정말 찾아보기 힘듭니다. coach-j.t.. 2021. 4. 19.
[인천 도화동 한돈숯불갈비] 삼겹살+돼지갈비 무한리필로 푸짐하게 먹고온 후기! (ft.무한리필 퀄리티 맞아?,민트초코봉봉 블라스트)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한동안 다이어트 하느라 저녁을 적정량에 음식만 먹다가 간만에 치팅데이 기념으로 친구와 함께 인천 도화동에 위치한 국내산 돼지고기 무한리필 집! '한돈숯불갈비'에 방문했습니다! 친구추천으로 방문한 한돈숯불갈비는 무한리필이면 대부분 퀄리티가 별로인 고기들 위주로 나오는게 대부분이지만 이곳은 국내산에 질좋은 돼지고기들이 나와 상당히 인기몰이를 하는 고깃집이라 하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한돈숯불갈비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계단 올라가는곳에 생생정보통 및 드라마 날아라개천용에 노출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이미 간접적으로 홍보되었던 곳이더라구요, 외에도 이용방법 및 꿀팁들이 적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한돈숯불갈비 메뉴 - 메인메뉴 국내산 돼지갈비.. 2021. 4. 16.
[나이키 드로우] 덩크 하이 시라큐스 당첨후기! (ft.더현대서울 나이키, KREAM 크림)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랜만에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서울 백화점에 방문 했는데요, 이유인즉슨 자칭 나이키매니아여서 나이키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하여 각 지역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는 나이키 신발 드로우에 당첨되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드로우 당첨문자! 요즘 신발 재테크인 '슈테크' 열풍이 불면서 기존 신발 매니아들을 비롯해서 신발에 관심 없는 분들도 상당히 많이 드로우에 도전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인기있는 신발들의 가격이 작게는 5만원, 많게는 20~30만원에서 100만원 이상씩 프리미엄이 붙어서 리셀되고 있습니다. 제가 당첨된 신발은 '나이키 덩크하이 시라큐스' 운동화인데요, 안타깝게 몇 십만원씩 가격이 붙을정도에 신발은 아니지만 그래도 감사한 마음으로 수령하러 왔는데요, 오늘 여러분.. 2021. 4. 14.
[더현대서울 맛집] '더 샤퀴테리아' 다양한 하몽 요리 맛본후기! (ft.잠봉뵈르샌드위치, 하몽망고샐러드, 까챠토레파스타)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서울에 인기가 상당한대요, 국내 최대규모의 크기를 자랑하는 백화점이라 그런지 쇼핑, 먹거리, 문화 등 복합적인 시설들이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저도 가오픈때 첫 방문이후 시간이 지나 이번에 재방했는데도 불구하고 지금도 정말 많은 인파가 모이는 핫한 장소입니다! The Charcuteria 쇼핑하기전에 뱃속에 음식부터 넣어야 올바른 쇼핑이 가능하다 싶어 더현대서울 지하 1층(Tasty Seoul)부터 방문했습니다. Tasty Seoul에는 글로벌 식당, 카페, 디저트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 되어있어서 어떤 곳에서 식사를 먹을지 방문전부터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존쿡'에서 하몽의 대중화를 만들기위해 만든 하몽요리 맛집! 더 샤퀴테리아에 .. 2021. 4. 13.
[호랑이 해장냉면] 집에서도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냉면! (ft.항정살,냉면맛집)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들어 코로나19 때문에 사람 많은곳 가기도 무섭고, 맛집탐방 다니고 싶어도 정말 막막한 상황이 계속 발생되는데요, 그러다보니 요즘 집에서도 쉽게 해먹을 수 있는 밀키트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최근 날씨가 점점 풀리고 있다보니 냉면 한그릇 먹어보고자 인터넷을 열심히 찾아보다가 가성비 좋고, 맛있는 냉면인 '호랑이 해장냉면'을 찾았는데요, 이미 유명 유튜버 분들부터 많은 분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서 저도 기대감을 가지고 한 번 먹어봤습니다. 여러분께 먹어본 솔직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호랑이 해장냉면 저희는 총 4인분을 주문했는데요, 2인분은 냉장,냉동 보관하고 남은 2인분만 아내와 먹기 위해 조리준비를 했습니다. 호랑이 해장냉면 구성품을 살펴보면 육수, 냉면, 절인무, 다대기.. 2021. 4. 9.
[리커버거/Liquor Burger] 인천 연수동 분위기 좋은 햄버거 맛집 & 펍 (ft.LB버거 & 콰드버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늘은 제 친한친구와 약속이 있어서 친구가 햄버거 맛집이라고 알려준 인천 연수동에 위치한 '리커버거(Liquor Burger)'에 방문했습니다! 처음 얘기만 들었을땐 수제버거를 파는 햄버거 전문점인줄 알았는데, 펍으로 되어있는 술집이어서 반전이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방문 &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리커버거 내부입니다. 다트부터, 비디오게임, 테이블싸커 등 다양한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랑 제 친구도 오자마자 테이블싸커부터 한 번 해봤는데, 좀 헷갈리지만 넘나 재밌는것!! 먹는것도 먹는건데 오락시설 많은게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친구한테 테이블싸커 개발린건 안비밀..ㅠㅠ 리커버거 메뉴입니다! 버거류부터 샌드위치, 퀘사디아, 치킨 등 메인메뉴가 있구요, 외에 칵.. 2021. 4. 6.
[경기도 시흥 맛집] 개성집 본점에서 매콤 명태조림 먹어본 후기! (ft.문어,명문조림)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4월이 되면서 날씨가 점점 풀려서 그런지 어딜가도 사람이 정말 많은데요, 꽃구경, 나들이하기 너무 좋은 날씨지만 사람이 많이 모이는 지역일수록 코로나19는 항상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주말에 장모님 생신이셔서 나들이 갔다가 장모님께서 명태요리를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명태조림 맛집! '개성집' 본점에 방문했습니다. 이미 매콤한 명태조림 맛집으로 소문난 개성집은 프렌차이즈로 형성 되어 있어서 전국에 각 분점이 있구요, 이영자 명태조림 맛집으로도 티비에 소개될만큼 상당히 유명한 맛집입니다! 요즘 저도 명태조림 매력에 빠진만큼 굉장히 기대됐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개성집 메뉴 주말이라 그런지 들어오자마자 사람들이 북적북적 굉장히 많.. 2021. 4. 5.
[인천 자유공원 카페] 위크앤드라운지(wknd lounge) 분위기 좋은 공원카페! (ft.자유공원 폐쇄기간,구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2021년도 어느덧 4월이 찾아왔네요.. 4월하면 역시 벚꽃구경인데 올해도 코로나19 때문에 전국에 위치한 대부분 공원이 벚꽃개화기 시즌동안 전부 폐쇄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공원들이 폐쇄하기전에 저희 집에서 가까운 인천 자유공원에 방문했습니다. (위 내용은 인천 자유공원 폐쇄기간 및 구간입니다) 벚꽃구경하기 전에 커피 한 잔하고자 주변 카페 검색해서 찾아봤는데 인천 자유공원에 갬성 카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 '위크앤드라운지(wknd lounge)'카페가 가장 갬성터지는 카페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방문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Wknd Lounge Menu 커피부터, 차,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들이 판매중인데요, 함께 방문한 아내와 커피만 마시고 싶어서 아.. 2021. 4. 3.
[동인천 맛집] 동인천 오랜가게 인현통닭삼계탕 먹은 솔직후기! (Since 1972)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다이어트에 굉장히 집중하고 있어서 먹고 싶은 음식들을 자제하면서 살고 있는데요, 가급적 탄수화물은 적게 먹고 가당류는 더욱 기피하고 있습니다. 식단에 항상 단백질이 있는 식단을 찾다보니 오늘은 몸보신에 대표주자! 삼계탕을 먹으러 왔는데요, 동인천역 맞은편 인현동에 위치한 동인천 오랜가게, '인현통닭삼계탕'에 방문했습니다. 1972년 오픈해서 약 50년동안 삼계탕 맛을 유지한 정통 삼계탕 맛집인데요, 어릴때부터 한 번씩 생각날때마다 갔던 곳이라 갈때마다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가득한데, 저도 오랜만에 방문해서 설레임 갖고 방문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은 솔직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인현통닭삼계탕 메뉴! 식당은 1,2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굉장히 쾌적하구요, 메뉴도 굉장히 심플.. 2021. 4. 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