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214

[더현대서울 맛집] 에그슬럿 먹어본 솔직 리뷰! (ft.페어팩스, 베이컨에그앤치즈, 슬럿)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의도 중심가 한 가운데 더현대서울이 들어서면서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여의도로 몰리고 있는데요, 저도 마침 시간이 생겨서 방문해봤는데, 규모가 상상 이상이었습니다! 때마침 점심시간이어서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백화점 내에 먹을 곳이 정말 많아서 선택장애가 왔는데요, 너무 헤비하게 먹긴 싫고, 가볍게 한 끼 먹고 싶어서 식당가를 돌아보던중, 얼마전까지 전국에 매장 1개만 보유하다가 이번에 '더현대서울'에 2호점이 생긴 '에그슬럿'에 방문했는데요, 부드러운 번과 에그의 조화가 상당히 좋은 맛집이라고 입소문이 자자한데,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coach-j.tistory.com/784 [더현대서울] 여의도 중심가 작정하고 새롭게 만든 현대백화점 방문후기! (f.. 2021. 2. 27.
[더현대서울] 여의도 중심가 작정하고 새롭게 만든 현대백화점 방문후기! (ft.1층,지하1층, 지하2층, 번개장터 브그즈트랩)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TV, 인터넷, SNS 등 다양한 매체에서 여의도 중심가에 새롭게 오픈한 '더현대서울'에 대해 엄청난 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작정하고 만들었다 할 정도로 입점된 브랜드부터 인테리어, 각종 먹거리 등까지 예사롭지 않다고 오픈전부터 입소문이 자자합니다. 마침 저도 아내와 함께 평일날 시간이 비어서 가오픈 기간에 방문해봤는데요, 여러분께 전반적인 방문후기 사진과 함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더현대서울 외부인테리어 및 교통 사실 도착하자마자 외부에 빨갛게 긴 라인이 있길래 외부 공사중인가 생각했는데, 이것또한 외부 인테리어라고 하더라구요, 마치 크레인이 공사중인것 같은 느낌이여서 외부느낌부터 굉장히 색달랐습니다. 그 외에도 출입구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있고, 심지어 여의도역까지 갈수.. 2021. 2. 26.
[신포동 전통과자집] 인천 신포동 오랜가게 신포과자점 (ft.상투과자)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어릴때부터 인천 신포동에서 살다보니 인천 신포동에 위치한 대부분 맛집을 알고있는 편이고, 대부분 안가본 곳이 없을정도로 토박이입니다. 그 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어디선 40년전통? 어디선 60년전통? 이렇게 얘기하는데.. 사실 저도 정확히 몇 년 전통인지는 모르겠지만, 제 유년시절부터 가서 먹던곳! 바로 '신포과자점'에 대한 후기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 각종 전통과자 - 신포과자점에 가시면 여러종류의 전통과자들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상투과자부터 강정, 꽈배기, 센베이 등 다양한 종류의 과자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다양한 과자들 중에서도 신포과자점의 대표과자! 상투과자만 10,000원 어치 구매했습니다. (카드 단말기 고장으로 인해 현금 또는 입금 .. 2021. 2. 24.
[옥련시장 맛집] 인천 옥련시장에서 명품 '찹쌀호떡'을 만나다!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계절에 상관없이 호떡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제가 거주하고 있는 인천에 위치한 호떡집을 찾아다니면서 먹는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천 옥련시장에 위치한 명품호떡으로 칭할정도로 맛있는 호떡집! '옥련시장 찹쌀호떡'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줄서서 먹을정도로 맛있는 집이라고하니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찹쌀꿀호떡 - 호떡의 정식이름은 찹쌀꿀호떡인데요, 1개당 가격은 천원입니다. 사장님이 때마침 맛있게 만들고 계셨는데, 호떡익는 향이 너무 좋았어요! - 지글지글 기름샤워 - 하얀색 반죽을 적당히 뜯어, 설탕꿀을 넣어서 기름이 가득한 철판에 기름샤워를 하면서 호떡누르개로 그대로 누르니 슬슬 맛있는 호떡으로 맛있게 변신하고 있어요! - 호떡 익는 영상 -.. 2021. 2. 22.
[KTX 역세권 토지] 어천역 경기도 화성 매송면 토지분양! (ft.수인선,더블역세권, 환승역)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여러분 토지투자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최근 화성에 KTX가 들어오는 역세권 토지가 매물로 나와서 여러분께 공유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토지투자에 관심 많은분들이라면 반드시 주목해야합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KTX역 주변이 개발 안된곳이 과연 있을까요?! 예를들어 광명역은 어떤가요?! KTX가 들어온 이후로 코스트코, 이케아 등 어마무시하게 주변시설들이 개발된 모습을 보고 모두 놀라지 않으셨나요?! 광명역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광명역의 규모와 시설에 1번 놀라고, 주변에 주거단지에 2번 놀라고, 기타건물 및 친환경 시설들 때문에 3번놀라는 모습을 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광명역이 그렇게 발전된 이유인즉슥 KTX 때문 아니겠습니까?! 제2의 광명역 = 화성 어천KTX역 앞.. 2021. 2. 17.
[캐치볼 X 이스트 하버 서플러스(EHS)] 착화감 좋은 스니커즈 단화 후기! (ft.네이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신발하면 나이키, 조던 같은 운동화를 자주 신다보니 다른 운동화는 눈에 담아두지도 않고있다가, 아내가 발렌타인 데이 선물이라며 요즘 굉장히 핫한 단화인 캐치볼 브랜드와 이스트 하버 서플러스(E.H.S)의 콜라보 스니커즈(단화)를 선물해주었습니다. 사실 단화는 고등학교때 컨버스 브랜드를 신어보곤 그 이후론 처음 신다시피해서 굉장히 어색하고 낯선 신발인데요, 막상 오랜만에 실물을보니 기대이상으로 이뻐서 놀랬습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디자인 및 착화한 후기 함께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심플 & 깔끔 전체적인 색상 네이비컬러에 아이보리색상의 신발끈과 앞코, 중창으로 이루어져있구요, 단화들이 그렇듯 엄청 깔끔하고 심플해서 케쥬얼룩에 입으면 아주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의 신발.. 2021. 2. 15.
[용현시장 호떡맛집] 겨울철엔 호떡이 진리! (ft.물음표, 녹색꿀호떡, 녹차호떡)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호떡을 제가 엄청 좋아해서 호떡집만 보면 쉽게 지나치질 못하는데요, 다만 제가 거주하는 동네시장인 '용현시장'에는 호떡집이 없어서 매번 귀가 할때마다 안타까움의 연속이었습니다. 그때 마침! 이름도 특이한 물음표(?)라는 분식점에서 호떡을 개시했다는 정보를 입수했어요! 김밥과 호떡을 전문적으로 파는곳인데, 여름철에는 안하다가 겨울인 지금! 호떡을 재판매하기 시작했다고해요! 시장이 크다보니 분식점이 저희집 반대편에 위치해 있어서 그동안 모르고 있다가 콜럼버스가 신대륙을 발견한 것처럼 저도 호떡을 발견한 지금! 작정하고 먹을 계획이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녹색꿀호떡! 호떡집 앞에 도착하니 이미 대기줄이 있었어요. 시장내 다른곳엔 대기줄이 없는데 확.. 2021. 2. 13.
[다음상단 메인노출] 조회수가 이렇게 오르다니.. 상단노출 상당합니다! (ft.애드센스 수익)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아까 낮에 포스팅을 하고 어떻게 유입되고 있나 조회수 및 유입경로를 살펴보다가 갑자기 유입경로 모든 부분이 'daum'으로 도배가 되어있길래 직감했습니다. 이건 분명 다음 메인노출이 되었다는 사실을...! 사실 그 전에도 몇 번 상단 노출되면 하루 조회수가 말도 안되게 올라가고, 그에 따른 에드센스 수익도 평소보다 몇 배는 올라갔는데 오늘도 아니나 다를까 엄청 올라가더라구요! 다만 조회수는 올라가는데, 수익은 그냥 저냥 아직은 평소랑 다름이 없어서 유입경로창만 공유해드립니다. 올린 블로그 포스팅은? 다음 메인상단에 노출된 포스팅은 바로 얼마전 나혼자산다에 방영되었던 로제떡볶이입니다. 개그우먼 김민경씨가 아주 맛있게 먹는탓에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의 야식욕구를 불태웠는데요, 저도.. 2021. 2. 13.
[배떡/배달떡볶이] 김민경이 먹어본 로제떡볶이 먹어본 후기! (ft.나혼자산다)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TV에서 나혼자산다를 보는데, 개그우먼 김민경씨가 로제떡볶이를 주문해서 엄청 맛있게 먹더라구요! 너무 먹음직스럽게 먹어서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를정도로 로제떡볶이의 인기가 떡상을 했는데요, 저도 어떤 떡볶이인지 너무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배달떡볶이 김민경씨가 그렇게 맛있게 먹었던 로제떡볶이는 배민(배달의민족)이 아닌 배떡! 바로 '배달떡볶이'인데요, 나혼자산다 방영이후 주문량 폭주가 될정도로 인기가 급상승해서 저도 놓칠수 없어서 바로 시켜먹어봤습니다.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꾸덕꾸덕 로제떡볶이 짜잔! 배떡의 최고인기 메뉴! 바로 로제떡볶이입니다! 보기만해도 꾸덕함이 느껴지시나요?! 길다란 떡볶이 외에도 여러가지 속재료들도 함께 들어가 있었구요, 떡은 쌀떡.. 2021. 2. 10.
[BHC 신상치킨] 포테킹 후라이드 먹어본 솔직후기 (ft.뿌링치즈볼,배달의민족)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러분은 평소 어떤 야식을 좋아하시나요? 족발? 치킨 피자? 요즘은 야식의 종류도 정말 많이 있어서 항상 고를때마다 선택장애가 오는데, 이날은 제가 치킨이 급격히 땡겨서 배달의민족으로 어떤 치킨이 찾아보다 마침 BHC에서 포테킹 후라이드라는 신상치킨을 발견 했습니다! 기존 후라이드치킨에 감자튀김이 겉에 묻혀진 치킨이어서 감자튀김 좋아하는 입장으로써 안먹을수가 없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포테킹 후라이드 (ft.뿌링치즈볼) 포테킹 후라이드만 주문해서 먹긴 너무 아쉬워서 BHC의 베스트 가루! 뿌링클가루가 묻혀진 뿌링치즈볼이 함께 있는 세트로 함께 주문했구요, 주문한지 약 1시간정도 지나니 치킨이 도착했습니다! 포테킹 후라이드 & 사이드 포테킹 후라이드.. 2021. 2. 7.
[십일월담김] 곱창돌김으로 명절선물 해보세요! (ft.재래김,도시락김,김페스토)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제 친구로부터 미리 명절선물을 받게 되었는데요, 평소 같으면 스팸, 참치, 식용유 등 대부분 이런것들 위주로 많이들 명절선물을 받는편인데, 이번에 제 친구가 특별히 '십일월담김'이라는 '곱창돌김'을 선물을 해주었어요. 김이 다 똑같은 김이지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곱창돌김은 김 엽체의 모양이 꼬불꼬불한 돼지곱창을 닮았다 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정식 품종명은 '잇바디돌김'이구요, 특히 김 중에서도 최상의 품질과 최상의 맛으로 손꼽힐정도로 입소문이 난 김인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십일월담김 십일월담김은 이름 그대로 11월, 곱창돌김이 가장 맛있을 때, 그 첫 번째 명품 원초 최상의 맛을 그대로 담은 돌김이구요, 無가미, 無조미, 無첨가로 소금이나.. 2021. 2. 6.
[인천문화예술회관] 2021년 공연일정정보 공유! (ft.2021년 신년음악회)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최근 코로나19로 문화생활하기가 너무 힘든 요즘 영화, 공연, 콘서트 등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없는데요, 시기가 시기인만큼 공연장에 방문해서 즐길 순 없지만, 대부분 랜선으로 온라인공연을 하다보니 대부분 집에서 좋은 공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인천에 위치한 대표공연장!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어떤 공연이 진행될 예정인지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월 공연 일정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부분 공연이 취소 되고 현시점 잡혀있는 공연은 2개가 있습니다. 이런 안타까운 상황이 반복되는게 아쉽지만, 코로나19가 종식 되기전까진 이런 상황이 반복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2월의 음악회 2021년 2월에 잡혀있는 공연은 2021년 신년음악회 및 인천시.. 2021. 2. 5.
[인천 중구] 희망키움통장 II 새해 신규 가입자 모집!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인천 중구에서 2020년 2월 3일 ~ 2월19일까지 2020년 희망키움통장 II 신규 가입자를 모집합니다! '희망키움통장 II'는 소득인정액이 기준 중위소득 50% (4인 가구기준 237만 4천587원) 이하이면서 현재 그로활동 중인 주거/교육급여 수급 가구와 기타 차상위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매월 본인이 10만원을 저축하면 정보 지원금인 근로소득장려금을 1 대 1 매칭하여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최대 지원액은 매월 10만원까지로 적립 기간은 3년이며 근로활동을 계속하여야 하고, 가입 기간 중 총 4회(8시간)의 자산관리 및 재무/금융 집합교육을 의무적으로 이수해야 합니다! 또한 통장 지원금은 자립/자활에 필요한 주택자금, 창업자금, 자녀의 교육 비용 등으로 사용해야 하며.. 2021. 2. 2.
[점핑운동 실험] 아파트 층간소음 걱정하지 말아요! (ft.멜킨스포츠 미니쿠션매트) 안녕하세요 점핑운동/점핑피트니스 유튜버 코치J입니다. 평소 점핑운동 관련해서 영상을 올리다보면 많은 분들께서 댓글로 여러가지 문의를 주시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중 하나가 바로 '층간소음'입니다. 주로 아파트 or 빌라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이같은 고민을 정말 많이 하시는데요, 물론 트램폴린 위에서 뛰긴하지만, 아무래도 계속해서 뛰다보면 트램폴린 폴대(다리)에서 미세하게 발생되는 진동이 아랫집에 영향을 주지 않을까 우려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사실 우려라 할 것 없이 실제로 트램폴린만 그냥 설치해서 뛸 경우, 방음이 정말 잘되어있는 세대가 아닌 이상, 차이는 있겠지만 트램폴린 위에서 뛰어도 층간소음은 발생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거주하시는 분들은 모르겠지만, 아래에 거주하시는 이웃분.. 2021. 2.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