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116

[영종도 찻집] 차덕분에 숨은 다실 '무언'에서 '차 오마카세'를 맛보다!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아내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차덕분'이라는 요즘 SNS 등에서 핫하고 오션뷰가 그대로 보이는 갬성 '찻집'에서 새로운 프리미엄 라인인 '무언'이 오픈예정을 앞두고 있었는데, 때마침 '오픈 이벤트'가 있어서 지원했는데, 정말 운좋게 당첨되어서 오픈날 당일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이벤트도 방문시간 사전 예약) '무언'은 예약제로 운영되는 찻집으로써 그동안 어느 카페나 찻집에서도 보지못했던 '차(티) 오마카세'를 전문적으로 하는 차덕분 프리미엄 라인인데요, 차덕분의 숨은 다실을 활용하여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했던 차,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만큼 기대하고 방문했는데요, 여러분께 먹어본 솔직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無言의 첫인상 차덕분을 .. 2021. 1. 30.
[송도 맛집] 테그42 에그토스트 전문점에서 간편한 점심한끼! (ft.에그햄치즈,에그플레인)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한동안 날씨가 엄청 쌀쌀했었는데, 거짓말처럼 날씨가 다시 풀려서 완전 봄 같은 기온이 유지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점심시간만되면 사무실에서 먹는것보단 밖에 나가서 산책도 할 겸 주변 식당으로 발길을 옮깁니다. 그래서 오늘 점심은 '송도 아트포레'쪽에 있는 에그토스트 전문점 '테그42'에 방문했는데요, 저희 직장동료들이 토스트가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어서 부담없이 먹기 좋은 맛집이라고 알려주어서 안가볼수가 없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테그42 내부 요즘 코로나 때문인지 점심시간인데도 불구하고 매장내에 드시는 분들이 많지 않았어요, 대부분 포장이거나 배달로 주문해서 많이들 드시는것 같았어요. 저는 함께 방문한 제 직장동료와 함께 매장에서 .. 2021. 1. 26.
[경기도 하남시] 하남시 감이동 주목해야만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몇 달 동안 토지 지가지수의 경향을 보면 성남시, 하남시의 상승률 전국 최고 수준입니다. 이유인즉슨 토지 투자의 속성 때문에 그렇습니다. 토지 투자는 장기간을 생각하고 투자하기 대문에 입지에 따라서 투자방법이 다르기 때문인데요, 모든 토지가 한 가지 방법으로 투자 가능하다면 무의미 하다 생각됩니다. 따라서 각 토지에 따라 투자 방법이 다르니 훨씬 더 매력있고 더 큰 수익도 얻을 수 있다 생각됩니다. 하남시 감이동은 위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로 옆에 서울시가 위치해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서울시는 강동구, 송파구 그옆으로 강남구, 서초구가 위치해 있는만큼 개발할 토지가 전혀 없지만, 반면에 하남시는 대부분 큰 임야로 되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남시는 수도권 다른도.. 2021. 1. 24.
[구월동 디저트] 버터투버터 에그타르트 맛집 탐방 및 후기! (ft.스타벅스,애플타르트)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아내가 에그타르트를 먹고 싶어서 이곳저곳 인천의 디저트 맛집을 찾아보다가 구월동에 위치한 '버터투버터'라는 타르트 전문점을 찾게되었습니다. 버터투버터는 이미 블로거나 인플루언서들이 많이 언급한 구월동 숨은 맛집인데요, 단지안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서 일반적으로 발길이 닿지 않는 곳인데도 불구하고, 많은분들의 호평이 자자한곳이라 먹기전부터 괜히 더 설레게 해주는 곳인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버터투버터 메뉴 에그타르트 6,500원 콘타르트 6,500원 애플타르트 6,500원 피칸타르트 6,500원 타르트는 크게 4가지로 형성되어 있었구요, 외에 각종 커피, 티, 에이드, 데일리 브레드 같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마음같아선 데일리 브레드.. 2021. 1. 23.
[점핑운동/NORAZO] 신나는 노라조 곡으로 뛰어보자! (ft.슈퍼맨,사이다,빵)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점핑피트니스/점핑운동 전문으로 하는 유튜버 코치J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코믹하지만 가창력과 신나는 리듬과 멜로디로 인기몰이를 하는 가수! '노라조'의 곡으로 제작한 점핑운동 영상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평소 노라조 음악이 너무 경쾌하고 신나다보니 자주 듣는편인데요, 그런 노라조의 곡 중에 가장 인기는 있는 3곡으로 점핑운동 영상을 제작해봤습니다! 노라조 - 슈퍼맨 첫번째 소개해드릴 점핑영상은 노라조의 대표곡! 슈퍼맨으로 제작한 점핑영상입니다! 사실 저도 노라조를 처음 알았던건 이 곡을 통해서 알았는데요, 가사도 재밌지만 안무도 재밌어서 이번 점핑안무편에 적절하게 삽입해서 안무를 제작했습니다! 동작들이 보기엔 웃겨보여도 막상 트램폴린 위에서 뛰어보면 보통이 아닌걸 느껴.. 2021. 1. 22.
[구월동 맛집] 빌라인아파트 파스타/피자가 맛있는 레스토랑! (Villa In Apt)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레스토랑 한 곳을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파스타와 피자, 와인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빌라인아파트'인데요, 이미 맛객들 사이에선 간판이 없는 식당으로 입소문이 자자한곳입니다. 다만, 이번에 메뉴 리뉴얼 및 리모델링을 하면서 사진과 같이 간판을 달았고, 메뉴도 기존에 비해 업그레이드해서 다시 재오픈했다고 하는데요, 원래 맛있던 집이었던만큼 업그레이드하고나서 맛이 얼마나 더 성장했을지 굉장히 기대됐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Villa In Apt 빌라인아파트 내부인데요, 사실 리모델링 했다고하지만 크게 바뀐건 따로 없던것 같구요, 분위기도 그전처럼 갬성갬성하니 비슷했고, 안에 비치되어있는 소품들 하나.. 2021. 1. 22.
[명동 맛집] 금산제면소에서 인생 탄탄면을 맛보다! (ft.온천 달걀)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러분은 평소 탄탄멘 좋아하시나요?! 얼마전 명동에 볼일이 있어서 방문했다가 점심시간이 걸려서 명동에 어떤 맛집이 있나 찾아보다가 '금산제면소'라는 미슐랭까지 받은 탄탄멘 맛집이 있다고해서 아내와 함께 찾아가봤습니다. 식당 근처에 도착하니 간판이 없어서 당황했었는데요, 그래도 앞에 대기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저기가 금산제면소라는걸 본능적으로 알았습니다. 과연 미슐랭 받은집은 다른지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대기는 필수 앞서 말씀드린대로 대기는 필수였어요. 다행히 저희 앞에 1팀밖에 없어서 약 15분정도 대기했는데요, 아무래도 식당내 좌석이 8석밖에 없다보니 회전율이 그리 좋진 않습니다. 그래도 밖에 히터가 있어서 따뜻하게 대기하고 입장했습니다. 금산제면소 메뉴 식당.. 2021. 1. 18.
[구월동 맛집] 스시사쿠 구월점 가성비 좋은 초밥맛집! (ft.런치A)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러분은 스시 좋아하시나요? 저는 스시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 일반적으로 스시전문점 가격이 일반 식사 한 끼로는 부담 아닌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어서 이왕이면 가성비 좋은곳을 찾는편입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퀄리티도 좋고, 맛도 좋은 곳으로 이미 인천 스시맛집으로 유명한 '스시사쿠'입니다. 인천 신포동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인천 연수점, 구월점 이렇게 2곳까지 확장했는데요, 오늘 제가 가서 맛본 장소는 스시사쿠 구월점입니다. 이미 3곳 모두 방문경험이 있기에 맛이 어느지점가도 일정하고 맛있다는걸 알아서 오늘은 구월동에 아내와 볼일이 있어서 구월점을 방문했는데요,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ushi Saku 스시사쿠는 오픈형 키친으로 되어있구요,.. 2021. 1. 13.
[중국음식] 중국/대만소시지 샹창 먹어본 솔직후기! (ft.에어프라이어)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이나라 저나라 상관없이 다양하고 이색적인 음식을 찾아서 먹는편인데요, 오늘은 대만에서 먹었던 중국식 소시지! 샹창(香腸)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합니다. '소시지'하면 주로 독일소시지를 많이들 생각하시지만, 대만에 놀러갔다온 사람들이라면 길거리에서 특유의 향을 내뿜으면서 사람들의 코를 자극 시키는 대만식 소시지인 샹창을 누구나 한 번쯤 먹어봤을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대만에 갈때마다 질리도록 먹는편인데, 요즘같이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은 꿈도 못꾸니 샹창도 못먹게 됩니다. 그래서 어떡하면 먹을 수 있을까 인터넷을 혹시나해서 찾아봤는데요... 쿠팡에 판다!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마침 쿠팡에서 판매해서 반가운 마음에 바로 주문했어요! 가격도 4,980원밖에 안하고 배송비 2,50.. 2021. 1. 11.
보테가베네타 신상 남자 카드지갑 리뷰! (ft.생일선물)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제가 생일이어서 아내가 생일선물로 거금을 들여 명품지갑을 선물해주었습니다. 가죽을 하나하나 엮어서 만든 패턴이 매력적인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을 선물 받았는데요, 그것도 이번에 나온 신상으로 해줘서 감동 오브 감동! 심지어 태어나서 명품지갑이라곤 써본적 없는 저로썬 상당히 기쁨 그 자체였는데요, 여러분께 신상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 얼마나 이쁜지 리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OTTEGA VENETA 럭셔리한 그린컬러에 박스를 오픈하니 안에 하얀색 파우치가 등장했어요. 확실히 명품답게 오픈하는 순간부터 하얀색 파우치가 괜히 더 눈부셔 보이는건 기분탓인걸까요?!(설렘설렘) 사실 명품이라해서 뭐가 주렁주렁 있거나 색이 오색빛이 찬란한 그런것이 아니라, 오히려 굉장히 컬러도 심플.. 2021. 1. 10.
250만 네이버멤버십 고객, 2월말부터 '티빙'으로 시청 가능!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네이버가 멤버십 서비스에 CJ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OTT) 티빙 (TVING)을 추가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내 이커머스(전자상거래) 1등을 노리는 네이버와 쿠팡이 모두 OTT를 구독 서비스에 진입하면서 앞으로 150조원 규모의 이커머스 패권 다툼이 치열해질 전망입니다. 7일 네이버에 따르면 다음달 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디지털 콘텐트 혜택에 티빙이 추가되는데, 월 4,900원을 내면 결제금액의 최대 5%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추가로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도 제공합니다. 지금은 웹툰 쿠키 49개, 시리즈on 영화 한 편, 디지털 콘텐츠 체험팩 등 3개 중 1개를 선택가능 한데, 여기에 티빙 이용권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네이버 멤버십은 지난해 6월 출시한 회원제 .. 2021. 1. 9.
[인천 생갈비 맛집] 부암갈비에서 육즙팡팡 터지는 생갈비 먹은 후기! (ft.젓갈볶음밥)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러분은 몸보신 할 때 주로 어떤걸 드시나요?! 저는 기력이 없거나 지칠때 돼지고기를 먹는편입니다! 주로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같이 일반적인 부위를 먹긴하지만, 가끔 맛있는 '돼지 생갈비'를 먹기위해 인천 간석동에 위치한 '부암갈비'를 찾곤 합니다! 요즘 다이어트 하면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지친 저에게 선물을 해주고자 아내와 함께 오랜만에 방문했는데요, 이미 란 공식이 있듯, 엄청난 맛집으로 소문난 생갈비 전문점인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셀럽 맛집! 부암갈비에 들어오자마자 가장 눈에 띄는건 많은 셀럽들이 왔다갔다는 점이에요! 연예인부터 스포츠스타 등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와서 먹고 인정한 집인만큼, 벽에 사인과 인증사진, 신문에 나오는 기.. 2021. 1. 7.
[강릉 맛집] 참순찰떡방 밥알찹쌀떡 먹어본 솔직 후기 (ft.생활의달인)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지난 강릉 여행때,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면서 회사에 강릉 특산품을 직원들에게 사갖고 싶어서 강릉시장과 시내를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SBS 생활의 달인에 나온 찹쌀떡 맛집! '참순찰떡방'을 발견했습니다. 지난번에 TV에서 보고 '팥 매니아'로써 정말 가서 먹어보고 싶었던 곳인데, 눈 앞에 우연히 나타난걸 보고 이건 사갖고 가라는 신의 계시인게 분명하다 생각하고 '참순찹쌀떡'을 회사에 사갔는데요, 정말 그렇게 TV에 나왔던 것처럼 맛있는지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흰 & 쑥 바로 먹었으면 맛있었겠지만, 참순찰떡방 사장님께서 알려주신대로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자연해동으로 먹으면 된다하여 전날 집에서 얼렸다가 회사에 가져왔어요. 참순찹쌀떡은 1팩에 10개로 구성되어 있구요,.. 2021. 1. 6.
[제주 시스터필드] 독일 크리스마스 시즌 먹는 이스트 발효빵 슈톨렌! (ft.럼향)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벌써 2020년이 지나고 2021년 새해 신축년이 새롭게 시작되었습니다! 한해가 지나갈때마다 나이 먹는게 구슬프지만 그래도 그만큼 성장한다는 마음으로 지내다보면 나이먹는게 두렵지 않습니다! 새해에는 복 더욱 많이 받으시길 바라면서 오늘은 제주도에 위치한 시스터필드 베이커리를 리뷰하려 합니다. 시스터필드하면 제주 서귀포에서 빵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저같은 빵돌이가 안가볼수 없지만, 요즘 같이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는 시국에 제주도까지 간건 아니고 제주 시스터필드 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빵만 리뷰를 해드리려 합니다. 매해 크리스마스 시즌만 되면 독일 사람들은 이스트 발효빵인 '슈톨렌'이라는 빵을 옹기종기 모여서 시즌 내내 조금씩 먹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얼마전 저희 가족도 새해가.. 2021. 1. 5.
[인하대 맛집] 팥지콩지 찹쌀모찌 먹어본 솔직후기! (ft.팥지궁중왕찹쌀모찌)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팥을 엄청 좋아해서 팥죽, 팥칼국수, 찹쌀떡, 붕어빵, 호빵 등 팥이 들어간 음식이라면 정말 가리지 않고 잘먹고, 심지어 팥 관련된 맛집도 찾아가서 먹는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인천 인하대에 있는 팥 전문점! 팥지콩지 찹쌀모찌 리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12월, 함께 일하는 저희 회사 직원이 '동짓날'이여서 팥지콩지 찹쌀모찌를 선물해주었는데요, 찹쌀모찌 원래 이름은 '팥지궁중왕찹쌀모찌'인데 읽기쉽게 '찹쌀모찌'로 하겠습니다. 평소 좋아하고 자주가는 팥맛집이여서 더욱 기대감을 가지고 먹어봤는데요, 매번 팥죽은 엄청 맛있게 먹었었는데, 찹쌀떡은 또 얼마나 맛있을지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팥지콩지 새알팥죽 후기 : http://coach-j.tis.. 2021. 1. 5.
[소갈비살 맛집] 소플러스에서 소고기 배불리 먹고온 후기 (ft.인천 송림점)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2021년 신축년이 되었습니다! 여러분 새해복 많이 누리시길 바랍니다! 2020년 코로나로 시작해서 코로나로 끝났던 한해라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만큼 정말 다사다난했던 한해였는데, 어서 코로나가 잠식되어 우리 모두 마스크 벗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희망합니다! 다시 돌아와서 2021년 신축년을 맞이하여 저는 지난번 아내와 함께 방문해서 먹었던 소고기 전문점 '소플러스'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려 하는데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았던 소플러스! 이미 많은분들에게 가성비 맛집으로 소문난 장소인데 여러분께 방문해서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소플러스 메뉴! 식당에 들어와서 메뉴부터 살펴봤습니다. 메뉴는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生) 소갈비살 - 59,000원 (900.. 2021. 1.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