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121

[룩인투 인천관광영상공모전] 야외점핑편 메이킹필름 영상으로 지원했습니다! (ft.인천자유공원,월미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혹시 여러분 평소 인천관광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신가요?! 인천관광이나 영상제작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드리는 정보 꼭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 '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룩인투 인천관광영상공모전'이 진행중인데요, 공모주제는 인천의 관광사업체 관련해서 자유롭게 영상을 제작해서 지원하면 됩니다.LOOK INTO 관광영상공모전공모주제 : 인천의 관광사업체 (종사자·상품포함) 관련 자유 영상▶ 브이로그, 다큐멘터리, 드라마, 콩트, 체험기 등의 자유로운 표현 가능▶ 인천 소재의 관광사업체·종사자·상품에대한 소개(노출) 필수▶ 인천을 배경으로 2020년 1월 1일 이후 촬영한 영상만 인정 참가자격 : 인천 관광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관광사업체 임직원 포함)접수.. 2020. 11. 28.
[퍼스널컬러 진단] 나에게 어울리는 컬러는? (ft.메이크업,위스마일)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피부 타입에 어울리는 컬러를 알고계신가요? 평소 저도 제게 어울리는 컬러가 어떤톤의 컬러인지 정말 궁금했었는데요, 마침 제가 본업으로 종사하는 인천관광안내소에서 저희 관광안내사들에게 직무교육으로 이미지메이킹 및 퍼스널컬러 진단, 메이크업 등 서비스업 종사자들에게 필수라고 할 수 있는 교육이 있어서 참여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교육에서 진행했던 내용 및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교육은 '위스마일 이미지 연구소'에서 진행했습니다. 어떤색이 잘 어울릴려나? 저희는 먼저 서비스직에 근무하시는 분들의 이미지 메이킹 수업부터 받았는데요, 이론적인 교육 내용은 패스하겠습니다. 그리고 바로 퍼스널컬러 진단을 시작했는데요, 맛보기로 먼저 위에 보시는 이미지처럼 살구색과.. 2020. 11. 28.
[옥련시장 맛집] 훈수산에서 제철음식 대방어 먹고온 후기! (ft.가성비갑)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간만에 휴일을 맞이하여 친구들과 함께 제철음식인 대방어를 먹기위해 인천의 전통시장! 옥련시장에 방문했습니다.옥련시장 안에 '훈수산'이라는 회 전문점이 있는데요, 특히 이 집 대방어가 굉장히 싱싱하고 양도 많다고해서 로컬분들에겐 굉장히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입니다. 소문처럼 양이 진짜 많고, 신선한지 여러분께 방문해서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훈수산! 옥련시장 안쪽으로 깊숙히 도보로 3분정도 들어오면 훈수산이 바로 보이구요, 파란색 간판이 멀리서부터 보여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다행히 평일 낮술 먹으러 이른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은 많지 않았습니다. 회는 식당 안에서 드셔도 되고, 얼음접시에 포장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훈수산 메뉴판! 다음은 훈수산 메뉴.. 2020. 11. 27.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교체 가격 및 후기! (ft.홈플러스 인하점,에어컨필터 교체)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제 귀여운 모닝 붕붕이 엔진오일 교체할 시기가와서 집근처에 엔진오일 교체할 장소를 찾아보다가, 마침 집근처 홈플러스 주차장에 오토오아시스가 있다고해서 방문했습니다. 평소 동네에 위치한 기아오토큐에서 교체를 했었는데, 교체할 때 바가지를 너무 씌우거나, 이것저것 손봐야한다는 공포심을 주다보니 짜증 아닌 짜증이 났었는데요, 반면에 오아시스는 사전에 오토오아시스 앱으로 엔진오일 가격부터 지점, 차량등록, 맴버십 등 다양한 형태로 확인을하고 방문할 수 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교체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오토오아시스 앱을 처음 실행하면 처음 뜨는 화면인데요, 다방면으로 확인 및 정비가 가능하오니 미리미리 앱 설치하셔서 불편함을 최소화 하시기 바랍니다.위 이미지 클릭시 오토오아시.. 2020. 11. 26.
[목포횟집] 목포 고래등에서 모듬회/특선초밥 먹고온 후기! (ft.런치타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목포여행 마지막날 가족들과 함께 마지막 만찬을 즐기고자 목포에서 회, 초밥 로컬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 목포 '고래등'에 방문했습니다. 저희 부모님을 비롯해서 목포에 사는 저희 일가 친척분들도 인정하는 맛집이고, 좀만 늦으면 필히 대기까지 해야한다고 할 정도로 목포 핫플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기없이 입장! 마침 저희 가족들이 식당에 도착했을때, 자리가 저희 인원수만큼 있어서 대기없이 입장 할 수 있었어요. 착석하자마자 바로 다음팀들이 줄줄이 들어와서 대기하는데 한 발만 늦었다면 배고픔을 부여잡고 대기할 뻔 했습니다. 고래등 메뉴 및 주문 고래등 메뉴부터 살펴봤는데요, 단품초밥류부터 다양한 초밥이 올려져 있는 특선초밥, 그리고.. 2020. 11. 25.
[목포 맛집] 하당먹거리에서 낙지탕탕이 제대로 먹고온 후기! (ft.비빔밥)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러분은 목포하면 어떤 음식이 생각나시나요? 성식당 떡갈비? 코롬방제과 새우바게트? 장터식당 양념게장? 쑥굴레? 목포에는 생각보다 정말 많은 맛집들이 많이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목포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식으로 '낙지탕탕이'가 가장 먼저 생각납니다. 낙지를 비롯하여 육회, 전복을 탕탕 칼로쳐서 만든 음식으로 요즘엔 전국적으로 정말 많이 생기고 있지만 저는 첫 낙지탕탕이를 목포에 위치한 하당먹거리에서 먹어봤습니다. 처음 먹었던 그 감동을 잊지못해서 이번 목포방문 기념으로 재방했는데요, 여러분께 방문한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하당먹거리 위치변경 어라?! 없어졌네?! 기존 골목 안쪽에 위치했던 하당먹거리가 이사를 했습니다. 다행히 그리 멀지 않은 곳으로 이사했구요, 멀리서도 .. 2020. 11. 24.
[목포 핫플 카페] 대반동201 목포대교 바다뷰가 멋진 카페! (ft.목포스카이워크,도도솔솔라라솔)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부모님뵈러 간만에 목포 갔었는데요, 목포에 오랜만에 방문한만큼, 요즘 목포에서 가장 핫플중에 핫플! 바로 대반동201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목포대교 및 바다뷰가 멋진곳으로 특히 유명하고,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도 나오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장소인데요, 오늘 여러분께 방문한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바다뷰 예술 그 자체! 대반동201에 들어가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띄는건, 통유리 너머로 보이는 멋진 바다뷰입니다. 바다뷰가 멋있어서 그런지 카페 야외좌석들은 대부분 바다쪽을 향해 비치되어있구요, 좋은 자리는 역시 이미 많은 손님들이 착석하고 계셨어요. 저희도 부모님이랑 이쪽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저희 댕댕이들도 댈고오고, 눕는 쇼퍼형태의 의자여서 부모님과 대화하기엔 다소 불편할 .. 2020. 11. 24.
[홀리데이인 인천송도] '아츠델리 어반클래식 런치카페'에서 한식샐러드바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랜만에 저희 회사에서 직원들이 함께 모이는 자리가 있어서 점심시간때 뭐먹을까 고민하다, 마침 저희 회사에서 멀지 않은곳에 위치한 '홀리데이인 인천 송도' 1층에 위치한 '아츠델리 어반클래식 런치카페'에서 점심시간에 한식샐러드바를 운영하고 있다고해서 방문했습니다. 아무래도 호텔 주변에 공사하는 현장도 많고, 회사들도 많이 밀집되어 있을뿐더러 주변에 함바식당들도 많고, 장사도 잘되다보니 호텔도 점심때 카페를 한식뷔페로 활용한듯 합니다. 호텔이다보니 기대치가 일반 함바집과는 퀄리티가 차이가 있을것이라 생각하고 방문했는데요, 여러분께 먹고온 솔직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아츠델리 어반클래식 런치카페! 아츠델리는 홀리데이인 호텔입구가 아닌 측면쪽에 입구가 따로 마련되어있구요, 입장전부터 .. 2020. 11. 22.
[아키라커피 송도점] 일본느낌 물씬 풍기는 송도 갬성카페! (ft.아키라화이트)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인천 송도신도시에 이색적인 맛집부터 이쁜 갬성카페,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들이 다 신도시쪽으로 생기고 있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과거에 비해 (구)송도에 방문하는 빈도가 상당히 적은편입니다. 그런 상황에 (구)송도에 인천 차이나타운 및 구월동에서 '일본풍 카페'로 손꼽히는 핫플! 바로 아키카커피가 송도점에도 오픈하게 되었는데요, 위치가 마침 (구)송도쪽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인싸분들이 찾는 핫플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외관에서부터 일본 교토 가정집 느낌을 그대로 갖고온 카페처럼 보이는데요, 여러분께 방문한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페아키라! 새 한마리가 날고 있는듯한 주황색 아키라커피 로고가 가을 감성 그대로 느껴졌는데요, 건물 대부분이 붉은 벽돌과 목재로 만들어져 있어서.. 2020. 11. 22.
[인천3대순대] 동춘동 맛집 동춘사골순대국 먹고온 솔직후기! (ft.얼큰이순대국)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는 요즘, 따뜻한 국물있는 음식들이 정말 많이 생각나는것 같아요. 특히 국 중에서도 순대국이 정말 많이 생각나는데요, 그래서 제가 거주하고 있는 인천의 맛있는 순대국 집을 검색하다 인천3대 순대라 손꼽히는 순대국전문점, 동춘사골순대국에 방문했습니다. 쫀득한 식감과 잡내가 전혀 없는 순대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인천의 대장급 순대라 칭하고 있는데요, 정말 그런지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동춘사골순대국! (ft.전용주차장有) 동춘사골순대국은 동춘동 골목길쪽으로 들어오다보면, 2층에 위치해 있어서 멀리서도 크게 보이더라구요, 식당 바로 앞에도 주차장이 있고, 확실히 맛집답게 가까운 거리에 전용주차장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전혀 없었어요! 식당 분.. 2020. 11. 21.
[목포 맛집] 포미아구찜 하당점에서 아구찜 제대로 먹고온 후기! (ft.곤이)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랜만에 부모님뵈러 인천에서부터 목포까지 버스로 4시간30분 가량 갔습니다. 아침 첫차타고 갔더니 점심시간 쯤 도착하게 되더라구요! 정말 먼길 달렸더니 배꼽시계가 때마침 울려서 평소 부모님이 자주 간다던 목포 아구찜 맛집! 바로 '포미아구찜'을 방문했습니다. 목포분들이라면 포미아구찜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굉장히 유명한 아구찜 전문점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많은 지점중에서 '하당점'이 가장 인기 있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포미아구찜! 점심시간 맞게 도착해서 그런지 대기하시는 팀들이 조금 있었어요, 다행이 많지는 않아서 약 10분정도 대기하고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방문할 때가 평일이어서 이정도지 주말에는 점심, 저녁 식사.. 2020. 11. 16.
[인천 시내버스] 2020년 12월 31일 버스노선 새롭게 개편 정보공유! (ft.인천e음버스)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시내버스 자주 이용하시나요?! 저는 평소 인천관광안내소에서 근무하다보니 많은 손님분들께 관광안내를 비롯하여 버스노선들도 자주 찾아보는데요, 그래서 항상 정보들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정보들을 숙지하고 있습니다.올해 12월말부터 시내버스 노선이 새롭게 개편되는데요, 그동안 많이 이용안하는 노선들은 폐선이 되고, 다양한 루트로 뻗어나가는 새노선들도 편성된다고 하니 여러분께 오늘 인천 버스관련 정보 함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인천 시내버스 노선 새롭게 바뀐다!- 교통복지 실현을 위한 인천e음버스 신설 (18개 노선)(원도심 뒷골목과 신규택지에 생활 밀착형 순환버스 도입)- 노선신설, 재배치로 교통서비스 불균형 해소(검단신도시, 송도6/8공구, 신국제여객터미널, 북항배후단지 등)- 대기.. 2020. 11. 15.
[인천 섬여행] 국내 섬여행 뜨는 핫플 소이작도 탐방후기! 둘째날! (ft.환경캠페인,바지락체험,풀등,갯티길,손가락바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지난시간 인천 힐링의 섬, 소이작도 첫째날 리뷰를 공유해드리면서 소이작의 이모저모를 공유해드렸는데요, 요약하면 인천연안여객터미널에서부터 소이작도까지 넘어오는 과정부터 탐방로, 포토존 등 다양한 첫째날 후기를 공유해드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이작도 2탄! 둘째날 이야기를 공유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첫째날에 이어 둘째날은 과연 어떤 즐거운 소이작도 에피소드가 있는지, 아직 소이작도 구석구석 재밌는 체험과 볼거리, 관광지 등 다양한 정보들을 이어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소이작도 첫째날 후기링크 : https://coach-j.tistory.com/715 환경캠페인! 저희 인천관광협의회 소속 인천관광안내사님들은 오전 일찍 일어나서 바다에 밀려온 쓰레기들을 줍기위해 환경캠페인 활동을 했.. 2020. 11. 15.
[인천 섬여행] 국내 섬여행 뜨는 핫플 소이작도 탐방후기! 첫째날! (ft.인천연안여객터미널,탐방로,풀등,포토존)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코로나19 확산으로 해외여행은 생각도 못하다보니 대부분의 사람들이 국내여행을 선호하는데요, 저도 이번에 저희 회사인 인천광역시 관광협의회에서 좋은 기회를 주셔서 인천 섬여행 답사를 다녀왔습니다.인천의 섬은 무인도 포함하여 총 168개의 섬이 있다고하는데, 그 많은 섬 중 저희가 방문한 곳은 요즘 힐링의 섬, 뜨는 핫플, 보물섬 등 다양한 수식어도 손꼽히는 섬인 '소이작도'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주변섬인 대이작도, 자월도, 덕적도 등은 많이 방문해보셨겠지만 소이작도는 다소 낯설 수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소이작도에서 1박2일동안 보고 느꼈던 이모저모 에피소드 및 정보를 낱낱이 공유해드리겠습니다.(내용이 많아서 첫째날, 둘째날 2가지 스토리로 나뉘어서 포스팅 하.. 2020. 11. 14.
[인천종합관광안내소] 인천관광정보는 관광안내소에서 찾자! (ft.인천시티투어)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지역에 놀러가면 관련정보를 어디에서 찾으시나요?! 요즘엔 스마트폰의 발달으로 블로그, SNS 등 리뷰로 찾아볼 수도 있겠지만, 모두 비슷한 정보들로 중복될 땐 좀더 전문적인 곳을 찾고 싶은 생각이 들 것이라 생각됩니다. 전문적인 곳이라하면 바로 '관광안내소'인데요, 관광안내소라하면 전문적인 관광정보, 언어통역, 휴게시설 등 방문하시는 분들마다 저마다의 방문목적이 다를텐데요, 그만큼 정보의 장이라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제가 본업으로 종사하는 인천관광안내소, 그 중에서도 인천의 가장 대표적인 관광안내소, 인천종합관광안내소에 대한 전반적인 리뷰를 해드리겠습니다. 인천종합관광안내소 인천종합관광안내소는 송도 센트럴파크에 위치해 있는데요, 센트럴파크의 .. 2020. 11. 8.
인천 자유공원 맥아더장군 동상 앞에서 점핑운동(야외점핑편) 영상촬영 후기! (ft.코치J, 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 1인 로컬 크리에이터 육성)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제가 얼마전 지금 다니고 회사인 '인천광역시 관광협의회'의 협조로 유튜브 강의를 듣게되었습니다. 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에서 주최하는 '1인 로컬 크리에이터 육성'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강의인데요, 초급반과 실전반 2가지 반으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그래도 1년 넘게 코치J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어서 '실전반'으로 신청했는데, 감사하게도 선정되어서 지금도 재밌게 강의들 듣고 있는 중입니다. 방송관련 현직에서 종사하시는 분들이 직접 강의해 주시고, 유명 유튜버분들이 멘토링도 해주는 등 유튜브를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겐 정말 의미 있는 시간인데요, 덕분에 저도 유익하게 배우고 있던 찰나, 그래도 무언가 결과물을 제출 해야하는 부분이 있다보니 수업중에 개인 유튜브에 제작한 영상을 업로드해야하는.. 2020. 11. 7.
[이천 도자기마을 카페] 카페 웰콤! 이천 분위기 좋은 핫플!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랜만에 경기도 이천으로 지인뵈러 나들이를 왔는데요, 이천에는 쌀밥만큼이나 유명한 것으로 도자기를 뽑을수 있습니다. 이천 도자기가 워낙 유명하다보니 도자기마을까지 형성되어 있는데요, 도자기마을에 가면 도자기 뿐만아니라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들도 함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천 관광지로도 많이 방문하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저도 이천 방문한김에 도자기마을에 들려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마침 지인이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고해서 방문했는데요, 외관부터 굉장히 모던한 '카페 웰콤'입니다! 카페 웰콤 '카페 웰콤'은 도자기마을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대부분 도자기마을 방문하신 분들이 꼭 한 번씩 들리는 이천 핫플이라고합니다. 들어서기전부터 많은 분들이 입구에서 인증샷을 찍더라구요, 외관 인테.. 2020. 11. 4.
[경기도 이천 쌀밥] 이천돌솥밥에서 특돌솥밥 정식 먹고온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랜만에 경기도 이천에사는 친구를 만나기위해 제가 거주하고 있는 인천에서부터 이천까지 아내와 함께 달려갔습니다! 오랜만에 나름 장거리 운전(?)이라 가는내내 허기가지더라구요, 그래서 친구 만나자마자 밥집부터 가야지 마음을 먹고 도착한 곳은 바로! '이천돌솥밥' 쌀밥정식 전문점입니다. 이천하면 뭐니뭐니해도 쌀밥이 유명하다보니 친구가 저희 부부를 배려해서 이천쌀밥 먹으러갔는데요, 주말이어서 그런지 대기가 엄청나더라구요, 저희 앞에 15팀정도가 대기가 있었어요. 아무래도 대기인원이 많다보니 괜히 더 기대되었는데요, 약 30~40분정도 기다렸다가 입장했습니다. 이천돌솥밥 건강식 차림상! 착석하고 이천돌솥밥 메뉴를 한 번 살펴봤어요, 돌솥밥부터 특돌솥밥으로 쌀밥정식이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2020. 11. 3.
[속보] 개그우먼 박지선, 모친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사망경위 조사중 개그우먼 박지선, 모친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믿을 수 없네요...경찰에 따르면 정확한 사망 경위는 조사중에 있다고하니 사망원인은 추가 기사로 확인해봐야겠습니다.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관련뉴스링크: https://sbsnews.co.kr/article/N1006054097?news_id=N1006054097&cooper=WEBPUSH## 2020. 11. 2.
[점핑운동실험] 점핑운동 진짜 1시간에 1000칼로리 빠질까? (ft.애플워치)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점핑피트니스 유튜버 코치J입니다! 최근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실내에서 운동 가능한 점핑운동을 찾으시는 분들이 더욱 많아지셨는데요, 짧은 시간만 뛰어도 엄청난 칼로리가 소모된다는 강점 때문에 많이들 찾는 것 같습니다. 1시간 1000칼로리 소모!평소 점핑운동에 관심 있는분들이라면 이런 문구 TV, 광고, 운동 전단지 등 한 번쯤은 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점핑피트니스/점핑운동 칼로리 소모량이 1시간 1000칼로리 소모, 30분 500칼로리 소모되는 고강도 유산소운동입니다!"물론 점핑운동 해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처음 뛰시는 분이라면 5분정도만 뛰어도 개거품물고 쓰러질정도로 정말 힘든운동이고, 그만큼 체력적으로 육체적으로 단련하기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효율적인 고강도 유.. 2020. 11. 2.
[인천 축제] 제5회 인천 개항장 문화재 야행 정보공유! (ft.랜선으로 떠나는 야행) 안녕하세요! 인천관광안내사로 재직중인 코치J입니다. 최근 코로나19 2.5단계 때문에 대부분 행사가 취소 되었다가 1단계로 하향조정되면서 각종 축제나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물론 하루가 다르게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지만, 요즘엔 코로나19로 인해 생긴 문화! 바로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되는 랜선문화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행사인 인천 중구에서 개최되는 제5회 인천 개항장 문화재 야행입니다. 본 행사는 오프라인으로 이틀, 이후부턴 '랜선으로 떠나는 야행'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온라인 축제가 시작되는데 오늘 이에 관련된 정보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개항장 문화재 야행 이번 인천 개항장 문화재 야행은 벌서 5회째 진행되고 있는 인천에서 뜨고 있는 행사인데요, 인천 중구청 .. 2020. 11. 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