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817

[인천 경매장 세계보물경매] 골동품 경매! 한 번 맛보면 끊을수없다! (ft.민속,엔틱,근대사,도자기,그림,소품,수석,공예,근대사 등)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어디 놀러가기가 참 어려워서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경매장! 바로 '세계보물경매장'이 있어서 자주 경매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부동산, 토지 등 그런 경매가 아닌 골동품, 생활용품, 역사자료 등 한 자리에서 경매를 통해 다양한 물건들을 볼 수 있는 장소기도해서 매번 공부할겸 경매장에 방문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과연 어떤 물건들이 나왔는지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첼로 & 콘트라베이스제일 먼저 눈에띈 물건은 현악기 2점입니다. 그동안 경매장에서 바이올린은 많이 봤어도, 이렇게 큰 첼로 및 콘트라베이스는 저도 경매장에서 처음 접해봤는데요, 크기도 상당하고 보존상태도 너무 좋아서 갤러리분들이 서로 입찰하면서 치열한 경매경쟁이 붙었던 악기였습니.. 2020. 8. 29.
[동인천 카페] 신상 한옥카페 '아피네 오프닝포트' (ft.분위기 맛집!)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아내와 함께 연애한지 1500일 기념으로 맛있는 점심도 먹고, 커피 한잔 하려고 이곳저곳 인천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아보다가 동인천 개항로 부근에 신상카페 생겼다고해서 검색해 봤는데요, 바로 '아피네 오프닝포트'라는 카페였습니다. 요즘 트랜디한 카페도 아니고, 모던한 카페도 아니고 바로 한옥카페로 되어있는 멋스러운 카페여서 많은 힙스터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장소인데요, 오늘 여러분께 정말 그렇게 멋진곳인지 방문한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he Opening Port 오프닝포트는 큰 길가에 위치한게 아닌 개항로에서 신흥동으로 내려오는 골목길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첫 방문이신 분들은 조금 헷갈릴 수 있습니다. 저도 익숙한 동네지만 이런 골목에 한옥카페가 있을거라곤 생.. 2020. 8. 26.
[신포동 이태리식당] 체나콜로 트라토리아에서 1500일 기념 먹고온 후기! (ft.갤러리)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아내랑 어느덧 만난지 1500일이 되는날이라 1500일 기념으로 맛있는 것 먹자고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인천 신포동 옆 해안동쪽에 위치한 이태리식당, '체나콜로 트라토리아'를 찾게되었습니다. 회사 근처에 있는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이여서 오고가다 여러번 보긴 했지만, 회사에서 점심식사로 먹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곳이지만, 아내와 함께 기념일로 가서 먹기에는 아주 분위기 좋은 곳이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함께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체나콜로 트라토리아 체나콜로 트라토리아 외관입니다. 봤을때 이태리식당이란 느낌보단, 전시관 같은 느낌이 들기도합니다. 바로 옆이 인천의 유명한 전시관, 인천 아트플랫폼이라 그런지 더 그렇게 보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식당 앞에.. 2020. 8. 24.
[인천 골동품 경매장] '인천차이나타운 세계보물경매장' 자주가서 경매 참여하는 이유 및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여러분은 경매에 대해 얼마나 알고계신가요? TV에서 귀족, 부자들이 하는 경매만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부동산경매가 생각나시나요? 그런경매말고도 골동품, 잡화, 가구, 엔틱 등 다양한 물건들을 한 자리에서 경매가격으로 받을 수 있다고하면 방문하실 의향이 있으신가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그런 다양하고 좋은 물건들 저렴한 가격에 가져갈 수 있는 경매장! 인천차이나타운 바로 앞에 위치한 '세계보물경매장' 경매 물건들을 소개하면서 경매에 참여한 후기 및 이유, 여러분께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계보물경매장 경매진행! 세계보물경매장은 오는 8월에 오픈해서 굉장히 핫하게 뜨고있는 경매장입니다. 덕분에 많은 갤러리분들 및 상인분들이 함께 참여해서 좋은물건 정말 좋은 가격에 가져갈.. 2020. 8. 22.
[광교 호수공원 카페] 테이크웨이브(take wave) 디자이너의 인테리어/뷰가 멋진 카페! (ft.달앤스타일,브라운치즈 크로플)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간만에 지인분들과 모임이 있어서 제 홈타운 인천을 벗어나 경기도 수원 광교신도시에 방문을 했습니다. 확실히 신도시답게 맛집, 카페, 쇼핑센터 등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들이 많은 도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이렇게 핫한 도시에서 어떤곳에서 모임을 할까 고민하다가 광교에 핫플로 손꼽히는곳! '테이크웨이브'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요즘 굉장히 핫한 '달앤스타일 인테리어' 대표, 디자이너 박지현님이 오픈한 신상카페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인테리어 하나 모르는 저도 방문하자마자 오와~ 멋지다!라는 말이 입에 절로나온 카페였어요! 여러분께 방문한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DALL & STYLE 카페이름은 테이크웨이브(take wave)지만 인테리어/디자인 회사명은 달앤스타일(DALL &.. 2020. 8. 21.
[연수동 맛집] 명인콩국수에서 시원하고 걸죽한 콩국수 먹고온 후기! (ft.곱빼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길었던 장마도 끝나고 드디어 날씨가 폭염주의보, 폭염경보로 돌아섰는데요, 일단 습했던 기운들은 다 사라지니 더워도 숨좀 쉴수 있는 것 같습니다. 길진 않겠지만 사실상 지금부터 진짜 여름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요즘 급 더워진 날씨탓에 시원한 콩국수가 급 땡겨서 아내와 함께 인천 연수구 동춘동에 위치한 명인이 만든 '명인콩국수'가 있다고해서 방문해봤는데요, 요즘 같은 날씨에 별미로 먹을만큼 맛있는지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명인콩국수! 여름엔 only 콩국수! 명인콩국수는 인천시 연수구 동춘동을 비롯해서 구월동까지 총 2개에 매장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동춘동, 구월동 모두 같은 사장님이라고합니다. 원래 메뉴는 콩국수(사계절 판매)를 비롯해서 수제만두, 온콩국수,.. 2020. 8. 18.
[개항로 고깃집] 기대에 못미치는 안타까운 고깃집 (ft.쌈삼겹,쌈목살)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장인, 장모님 모시고 아내와 함께 저녁식사를 하러 개항로에 새로 생긴 고깃집, '개항로 고깃집'을 방문했습니다. 개항로가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거리라 주변 식당, 카페, 잡화점 등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요, 그전부터 SNS을 통해 '개항로 고깃집'도 오픈전 준비부터 지켜봐왔기 때문에 더 큰 관심과 기대를 갖고 있었습니다. 주변 식당 사장님들도 많이들 방문해서 회식, 식사 등 만족한다는 글이 많이 올라왔는데 정말 그리 맛있을지 여러분께 솔직한 리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개항로 고깃집 개항로고깃집 외관 인테리어만보면 아주 오래전 고깃집 같은 외관이었어요. 아무래도 최근 뉴트로감성이 대세다보니 개항로고깃집도 특이한 인테리어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갬성갬성해서 멀리서도.. 2020. 8. 17.
[점핑피트니스] 코치J 싹쓰리(그 여름을 틀어줘) / 논스톱챌린지(백백챌린지) 점핑운동영상 보면서 다이어트 박살내자! (ft. 기초편/초급편)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운동은 해야겠고... 다이어트도 해야겠고... 근데 바깥은 비오고 습하고하니까 나가긴 귀찮고.. 이 여름 다시 한 번 살을빼고 싶고... 그러시죠?!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집에서 살뺄 수 있는 최고의 운동! 칼로리 소모량 끝판왕! 점핑피트니스/점핑운동 정보를 영상과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hat is the jumping fitness? 점핑피트니스/점핑운동은 트램폴린 위에서 신나게 뛰어주는 운동인데요, 충격흡수를 해주는 트램폴린 때문에 무릎관절, 허리 등이 안좋으신 분들도 재활목적으로 사용가능한 운동기구입니다. 또한 중력을 거슬러 계속해서 뛰어주는 운동이다보니 체력소모도 엄청나고 그만큼 운동량도 상당해서 1시간에 약 1,000 칼로리 소모라는 엄청난 운동효과를 .. 2020. 8. 14.
[인천시티투어] 청정&안전 챌린지 이벤트 및 50% 할인 이벤트! (경품: 인천시티투어 레고 증정!) 여러분 안녕하세요 인천관광안내를 본업으로 하고 있는 코치J입니다! 요즘 코로나19가 아직 기승이긴하지만, 그래도 그전보다 많이 좋아졌다는 걸 새삼 느끼고 있습니다. 이유인즉슨 관광지 및 명소 등 다시 정상운영하고, 각종시설들도 다시 이용이 가능해지면서 다시 활기를 찾는 분위기입니다! 따라서 다시 관광을 활성화 시키려고 다양한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인천시티투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바로 "인천시티투어 청정 & 안전 챌린지 이벤트" 및 "인천시티투어 50% 할인" 정보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인천시티투어 청정&안전 이벤트 - - 이벤트 기간 - 2020년 8월 10일 (월) ~ 8월 24일 (월) - 참여방법 - 1. 인증샷찍기 : 인천시티투어 순환형 노선 탑승 후 마.. 2020. 8. 14.
[인천차이나타운 원조맛집] 대창반점에 가면 마파두부밥을 꼭 먹어라! (ft.탕수육)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근무하는 회사가 인천역 앞 '인천관광안내소'다보니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점심 또는 저녁식사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중화요리를 1주일에 2~3번 이상 먹는듯하는데요, 차이나타운에는 정말 많은 중식당이 있어서 저도 갈때마다 선택장애가 오는데요.. 그래서 오늘! 인천 차이나타운 방문했을 때 어디서 먹어야할지 계속해서 밀려오는 선택장애 때문에 고민이시죠?!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중식당은 일반 짜장, 짬뽕같은 기본 메뉴도 맛있지만 마파두부밥으로 요즘 많은 중식매니아들에게 손꼽히는 그 곳! '대창반점'에 대해서 리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대창반점 大昌飯店 대창반점은 차이나타운에 있는 짜장면박물관 (구 공화춘) 입구에서 20초 정도만 올라가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 2020. 8. 14.
[인천 경매장] '세계보물경매장'에서 경매참여한 이색체험 후기! (ft.골동품 경매)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저는 평소 이색적인 체험을 즐기기 위해 이곳 저곳 찾아보는 편인데요, 그러다 얼마전, 우연히 지인소개를 통해 '골동품 경매'를 할 수 있다는곳이 있어서 체험을 해보기 위해 몇 번 방문하게 되었습니다.경매장이라는 단어 자체가 일반인들에게 낯설고 생소할 수 있는 장소인데요, 저도 처음에는 굉장히 어색하고, 낯설었지만 지금은 가끔가서 다양한 물건도 경매가에 낙찰받아 사오고, 진귀한 물건들도 보면서 여러방면으로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경매장에 대한 경매 분위기, 물건, 정보 등 전반적인 리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세계보물경매장제가 방문한 경매장은 인천역 바로 옆에 위치한 '세계 보물 경매장'입니다. 과거 소방차박물관이었던 건물을 새롭게 단장해서 만든 경매.. 2020. 8. 12.
[점핑피트니스] 코치J 하비파괴편,복싱안무편 영상으로 하루점핑운동 끝내자! (ft.점핑운동,점핑영상,트램폴린,집에서살빼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습기가 기승이다보니 운동하기 참 쉽지않죠?! 그래도 이럴때일수록 꾸준히 운동해서 살찌지않게, 체력 떨어지지않게 등 몸관리 잘하셔야합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여러분께 나눠드릴 내용은 제 전문분야인 점핑피트니스/점핑운동 영상 소개인데요, 최근에 제작한 2가지 점핑영상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첫 번째는 영상은 위 썸네일 이미지에서도 볼 수 있는 '하비파괴편' 점핑운동 영상입니다. 제 영상중에 파괴편영상은 다소 난이도가 있는 영상이지만, 이번 하비파괴편 영상은 템포, 동작 등을 쉽게 제작해서 난이도가 높지않아 점핑운동 초보이신분들도 도전할 수 있습니다.'하비 = 하체비만'이라는 뜻으로 하체비만을 탈피할 수 있는 점핑영상이오니 음악에 맞춰서 신나게 뛰시면되구요, .. 2020. 8. 10.
[부평역 중식당] '홍콩반점0410'에서 고추짜장 곱빼기로 먹고온 후기 (ft.탕수육)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간만에 자격증 시험을 보러 인천 부평역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너무 오랜만에 시험을봐서 그런지 시험시간이되니 머리가 멍~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결과는 생략하겠습니다 ㅠㅠ)시험 다보고나니 긴장이 풀려서 그런지 허기가 엄청지더라구요, 그래서 같이 시험 봤던 제 회사 동료와 함께 점심식사를 했는데요, 어떤 음식을 먹을까 하다가.. 마침 시험본 장소 건너편에 백종원 대표님의 '홍콩반점0410'이 있더라구요, 간판보니 급 짜장면 땡겨서 방문했는데요,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홍콩반점 위치!홍콩반점0410 위치는 부평지하상가 21-B 씽크빅 출구로 나와서 조금 걷다보면 큰 길가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찾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빨간색 간판이다보니 멀리서도 한 눈에 찾.. 2020. 8. 10.
[부천/신중동 맛집] 후라이드 치킨 끝판왕 부암동치킨!!! (ft.통감자,통고구마)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아내와 함께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운동부터 식조절까지 최대한 신경쓰면서 하고 있는데요, 한동안 다이어트를 하면서 절제하다가 간만에 치팅데이로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이 너무 먹고싶어서 맛있는 치킨집을 폭풍 검색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부천 신중동역에 위치한 '부암동치킨'이라는 곳을 찾게 되었는데, 이미 숙대 본점에서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으로 유명한 곳이고, 부천점도 명성에 걸맞게 상당한 후라이드 치킨 끝판왕인 곳이라합니다. 정말 그렇게 바삭하고 맛있는지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일반 호프집같은 외관! 부암동치킨 앞에 도착하니 바로 옆 길가에 공영주차장이 형성되어 있어서 주차는 무리없이 할 수 있었어요! 다만 주차하고 치킨집 외관만 봤을땐 일반 동네.. 2020. 8. 8.
[미추홀구청/숭의동 맛집] '호야네 바지락 손칼국수'에서 먹어본 솔직후기! (ft.칼만수,보리비빔밥)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장맛비가 엄청 심하다보니 날씨가 하루종일 비만 내리고, 때문에 습도도 높고, 스트레스지수도 엄청 쌓이고 있습니다. 장마기간이 80년대이후 역대급이라고하니 침수피해입지 않게 여러분도 항상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몇 일전 직장동료분들과 인천 미추홀구청 근처에 교육이 있어서 참관하게 되었는데요, 점심시간에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요즘같이 우중충한날엔 뜨끈한 국물이 정말 많이 생각나서 관련된 근처 맛집을 찾아봤습니다. 때마침 '호야네 바지락 손칼국수' 칼국수 맛집을 찾게 되었는데요, 교육 담당해주셨던 스태프 분들도 칼국수/만두 맛집으로 유명하니 꼭 한 번 가서 먹어보라는 당부가 있어서 저희도 방문해봤는데요,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추홀구청 바로옆 미추홀.. 2020. 8. 6.
[광화문 맛집] 일본가정식 전문점 '멘쯔'에서 먹고온 후기! (ft.모차르트,데미돈까스,명란크림우동)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비가 추적추적오던 지난 주말, 아내와 함께 '뮤지컬 모차르트!'를 보러 광화문에 위치한 세종문화회관을 찾았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문화생활을 하다보니 보는내내 감회가 남달랐는데요, 다만 내용이 뒤로 갈수록 조금은 암울해서 개인적으로 조금은 아쉬운 뮤지컬이지 않았나 싶습니다.점심도 못먹고 2시부터봐서 약 4시반 넘어서 끝나서 엄청 배가 고팠는데요, 그래서 뮤지컬 내용도 중요했지만 끝나고 광화문 맛집 어디를 갈까가 사실 더 큰 고민이었습니다..!!일본가정식! 멘쯔!뮤지컬 끝난 이후에 폭풍검색을 통해 광화문에서 일본가정식 맛집으로 소문난 곳! '멘쯔'를 찾았는데요, 대부분 후기가 정말 좋아서 안갈래야 안갈수가 없었습니다. 세종문화회관에서부터 도보로 약 10분정도 걸어가야해서 배고픈 배를.. 2020. 8. 4.
[스타벅스 제물포역DT점] 제물포에도 드디어 스타벅스가?! (ft.더블에스프레소칩 프라푸치노)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아내와 함께 스타벅스가서 신상 메뉴가 어떤게 나왔는지 먹어보러 가는걸 즐기는편인데요, 오늘은 신상 커피메뉴가 아닌 저희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신상 스타벅스 DT점이 새로 오픈을 했습니다! 바로 제물포역 옆편에 '스타벅스 제물포역DT점'이 오픈을 했는데요, 신상 메뉴만큼이나 신상 지점이라니.. 심지어 집에서 차로 7분거리여서 너무 기쁜 마음에 바로 가봤어요! 여러분께 신상 스타벅스 제물포역 DT점은 어떻게 생겼는지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제물포역DT점 스타벅스 제물포역DT점 외관 및 입구쪽입니다. 확실히 깨끗하면서 모던한 블랙으로 인테리어한 외관이 굉장히 감각적이었어요. 스타벅스 간판도 달기전부터 이미 제 아내는 딱봐도 스타벅스가 들어올 것 같다고 했.. 2020. 8. 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