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722

[용현시장] 인천 용현동 전통시장 탐방후기! (ft.생활용품,먹거리,교통,결제수단)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대형마트나 대형 식자재마트 등이 많이 생기다보니 아무리 집근처에 재래시장이 있어도 발길이 뜸해지는 요즘, 지역상권을 살리자는 마음으로 저는 일부러 집 앞에있는 재래식장인 '용현시장'을 방문합니다.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생활용품부터 먹거리, 식자재 등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용현시장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먹거리 천국 용현시장!초입부분에 들어오자마자 가장 눈에 띄는건 과일가게였어요! 싱싱한 수박, 복숭아, 사과, 배 등 다양한 과일들이 한 자리에 있었구요, 맛있는 도너츠, 꽈베기도 이어서 보였습니다. 바로 건너편에는 다양한 말린 식자재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어요! 눈이 휘둥그레~~!! 수산물부터 잡화점까지!앞으로 .. 2020. 7. 31.
[인천 차이나타운 희래객(희라이크)] 크림짬뽕이 맛있는 차이나타운 신상맛집! (ft.탕수육)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인천 차이나타운에 정말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오고 있는데요, 찾아오는 이유중 가장 큰 하나는 맛있는 먹거리! 바로 중식을 먹기위해 찾아오는 사실입니다! 다만 인천 차이나타운 안에는 정말 많은 중식 전문점들이 분포되어 있어서, 과연 어디가서 먹어야할지 막막하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인천 차이나타운에 특색있고, 맛까지 보장 받을 수 있는 차이나타운 신상맛집! '희래객(희라이크)'이라는 중식 전문점을 소개해드리려구 하는데요, 최근 많은 젊은층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는 중화요리 집이라고하니 저도 궁금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여러분께 방문해서 먹은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희래객(喜來客/희라이크) 희래객은 과거 '부엔부'라는 중식당에.. 2020. 7. 28.
[인천역관광안내소] 인천관광안내의 중심지! (ft.인천관광정보,인천시티투어,차이나타운,코로나19출입인증)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제 본업은 점핑운동 유튜버이기전에 인천관광을 안내하는 인천관광안내사로 종사하고 있는데요, 내용에 앞서 여러분께 한 가지 질문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여러분은 '인천관광지'하면 가장 먼저 어디가 생각나시나요?!인천 차이나타운? 송월동 동화마을? 연안부두?소래포구? 월미도? 송도신도시?이름만 들어도 활성화된 인천관광지가 정말 많은데요, 인천관광지가 지금처럼 활성화된 이유중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유명한 인천관광지마다 인천관광안내소가 자리매김하고 있기에 방문객들에게 인천관광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왔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인천관광안내소 중에서도 가장 핫한 곳에 위치한 인천관광안내소! 바로 제가 종사하고 있는 '인천역관광안내소'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인.. 2020. 7. 27.
[하남숯불닭갈비] 이벤트 당첨! 닭갈비 맛별로 먹어본 후기! (ft.소금,간장,고추장)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제 아내가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하남숯불닭갈비'에서 닭갈비 시식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당첨이 됐지 뭐에요!! 쑤아리질럿!!!그래서 퇴근하고 집에오면 닭갈비 먹을 준비하라고해서 헐레벌떡 집으로 뛰어갔는데요, 역시 집에들어오자마자 맛있는 닭갈비 냄새가 코끝을 찔렀어요, 오늘 여러분께 하남숯불닭갈비 맛 별로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3종류 닭갈비!맛있는 닭갈비 냄새에 이끌려 바로 주방으로 달려갔는데요, 닭갈비 맛이 1가지가 아닌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왼쪽부터 고추장, 간장, 소금 닭갈비 3가지 맛이었는데요, 이미 소금은 아내가 굽고 있던터라 사진상에 소금구이는 비어져있네요 ㅋㅋ보기만해도 매콤한 고추장 닭갈비, 담백 짭쪼름한 간장닭갈비, 닭갈비 본연의 맛 그대.. 2020. 7. 26.
[점핑피트니스] 코치J 점핑운동 정보 및 최신 점핑영상 살펴보기! (ft.셀룰라이트 파괴편,바나나차차.싹쓰리,여름안에서,다시여기바닷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점핑운동하는 유튜버 코치J입니다. 요즘 점핑운동에 인기가 정말 많이 상승하면서, 저 외에도 점핑운동 유튜브채널이 정말 많이 생기는 추세입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집에서도 쉽게 점핑운동을 접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아이있는 집이나 다이어트가 절실하신 분들 집에 트램폴린 한 대쯤은 필수로 있는듯합니다!점핑운동은 아이들 성장에도 좋고, 성인들 체중감량 또는 체력향상, 근력증진에도 탁월한 운동이다보니, 특히 요즘 주부님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습니다. 틈틈히 시간날때마다 부담없이 트램폴린 위에 올라가서 방방 신나게 뛰어만 주면 1시간 1000칼로리 소모라는 단시간 고효율 운동을 맛볼 수 있으니, 이렇게 간단하면서 좋은 운동 어디 또 없을것 같습니다!음악과 함께 신나.. 2020. 7. 25.
[문학산 등산] 인천 문학산 정상 등반으로 다이어트! (ft.칼국수&파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코로나19가 기승인 관계로 야외운동을 전반적으로 꺼려했었는데요, 그래도 최근들어 국내 같은 경우는 모두 안전거리도 잘 유지하고, 마스크도 잘 쓰고 다니다, 위생/청결도 대부분 꼼꼼하게 하다보니 코로나 전파속도가 지난 몇 달에 비해 훨씬 좋아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최근 많이 좋아진 틈을타 아내와 야외운동도 할 겸, 집 근처에서 멀지 않은 '산', 바로 인천 '문학산'을 등반 했는데요, 저 같은 산린이들에겐 부담없이 오를수 있는 산이어서 코로나가 없었을 땐 가끔 운동하러 올랐던 산 입니다. 따라서 오랜만에 등산하면서 느꼈던 후기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등산로입구저희는 인천 미추홀구 학익동 부근에서 시작되는 둘레길 코스로 다니는편인데요, 이렇게 굴다리 밑을 걷다보면 저 멀리.. 2020. 7. 24.
[부천상동맛집] 광일불닭발에서 닭발,오돌뼈 불타오르게 먹어본 후기 (ft.계란찜,빈대떡)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날씨가 급격히 더워지고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의 스트레스 지수도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데요, 평소 저도 더위를 많이 타는편이라 여름만되면 더위에 지쳐 스트레스 지수가 상당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럴때 저는 '이열치열'로 오히려 맵거나 뜨거운 음식을 즐겨먹는 편인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매운음식에 끝판왕격인 불닭발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부천 상동에가면 닭발거리가 있을 정도로 불닭발 파는 곳이 정말 많은데요, 그 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광일불닭발'이라는 불닭발 전문점입니다. 매스컴에도 많이나오고, 블로그 평이나 리뷰평이 상당히 좋은 곳인데요, 여러분께 정말 그렇게 맵고 맛있는지 먹은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광일불닭발 메뉴착석한 뒤, 메뉴부터 살펴봤어요. 세트메.. 2020. 7. 24.
[개소안내] 인천관광안내소 재운영 시작 및 정보제공 (ft.출입인증,인천관광홍보물)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매번 직접 먹고, 보고, 느낀 것 등을 여러분께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정보 제공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종사하고 있는 '인천관광안내소'가 코로나19로 인해 한동안 문을 닫았다가, 재운영을 시작하게되어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2020년 7월 23일 (목) 인천관광안내소 개소!인천종합관광안내소, 인천역관광안내소, 월미도관광안내소, 인천버스터미널관광안내소,소래포구관광안내소, 강화마니산관광안내소, 경인아라뱃길 정서진관광안내소총 7개 안내소가 재운영을 시작하오니 인천을 관광하시려는 관광객분들께서는 가까운 인천관광안내소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인천 홍보물 및 다양한 정보들 꼭 받아가시길 바랍니다.(인천국제공항 관광안내소(동편), 인천국제공항 관광안내소(서편), 인천국.. 2020. 7. 22.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동보성에서 기대 이상 중화요리 먹은 후기! (ft.회식)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여러분은 인천 차이나타운에 놀러오시면 어떤 중국집을 가시나요?! 네이버나 다음 포털사이트에 '차이나타운 맛집' 검색만해도 정말 많은 유명한 중식집이 나오기 마련인데요, 저도 본업이 인천관광안내소에서 인천관광안내사로 근무하다보니 매번 많은 방문객분들에게 어떤 중식당, 관광지 등 소개해드려야할지 고민입니다.그래서 꾸준한 정보습득을 위해 저도 차이나타운 이곳 저곳 중식당에 가서 먹어보기도하고, 어떤 볼거리들이 있는지 찾아보는 편입니다.차이나타운 동보성그러다 얼마전, 제가 총무로 있는 단체에서 회식자리가 있었는데요, 회식장소 섭외하려고 투표를 하다보니 중화요리를 먹고 싶다는 의견이 많아서 인천 차이나타운에 중식당 쪽으로 알아봤는데요, 늦은시간까지 식사가능 + 맛집을 찾다가 차이나.. 2020. 7. 22.
[인천 개항로 카페] 통유리 갬성카페 기노스코 방문후기! (ft.통유리카페,알다,헤비화이트,앙버터스콘)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인천 개항로 주변으로 식사, 디저트 등을 먹으러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요, 개항로 내에 있는 대부분에 요식업들이 요즘 굉장히 각광받고 있어서 저 뿐만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개항로 내에서도 요즘 가장 핫하고, 가장 힙한 카페! 바로 '기노스코 개항로점' 방문한 후기를 공유해드리려구합니다. 기노스코 카페는 원래 송도신도시에 본점이 있는데요, 본점은 이미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천 송도 원조 통유리카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보니 주중, 주말 할 것 없이 언제나 사람이 많은 송도 본점입니다. 그 기세를 몰아서 인천 개항로에 2호점인 '기노스코 개항로점'도 오픈했는데요, 안에 인테리어는 송도점과 조금 다르지만, 마찬가지로 통유리형태로 인테리어를 해.. 2020. 7. 20.
[인하대 맛집]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인하대점에서 배달시켜 먹어본 후기! (ft.배달의민족)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집에서 쉬고 있는데, 날씨도 꾸릿꾸릿한게 금방이라도 비가 올 것 같은 분위기다보니 급 바삭하고 매운게 땡겨서 배달의민족 앱을 살펴보았습니다. 선택장애가 올 정도로 맵고 바삭한 메뉴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그 중에서 저희 동네 평점 상위에 위치한 튀김전문점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인하대점)'을 찾았는데요, 평을 읽어보니 대부분 맛있고, 사장님이 친절하다라는 평이 좋아서 바로 배달주문 시켰는데요,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리뷰 이벤트!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에서 제가 주문한 메뉴는 세트1이었는데요, 메뉴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왕새우튀김 2개 + 고추튀김 2개 + 오징어 2개 + 고구마 1개 + 꼬마김말이 2개 + 왕교자 1개 + 국물떡볶이 이.. 2020. 7. 20.
[인천 개항로 맛집] 베트남요리 전문점 메콩사롱 먹어본 솔직후기 (ft.팟타이,메콩반미)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인천 개항로 일대에 정말 많은 음식점, 카페, 잡화점 등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쇼핑 등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이 생겨나는 추세입니다. 뿐만아니라 드라마나 광고 등 다양한 매체에도 많이 노출되면서 방문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항로에서 베트남 요리 전문점으로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이목을 끄는 맛집! 바로 '메콩사롱' 방문후기를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메콩사롱! 개항로 한적한 골목길로 내려가다보면 회색과 핑크색 외벽으로 눈에 띄는 건물이 하나 보이는데요,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메콩사롱입니다. 외관만봐도 뭔가 베트남느낌이 물씬 풍기는 것 같습니다. 오픈 초기에는 2층만 운영했었는데, 지금은 확장을 통해 1,2층 모두 사용 가능하게 리모델링을 멋지.. 2020. 7. 15.
[춘천여행] 펜션혜원에서 고양이들과 함께한 하루! (ft.103호,바비큐파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결혼 2주년을 맞이하여 강원도 춘천으로 여행을 왔는데요, 춘천에서 맛있는 닭갈비도 먹고, 갬성 넘치는 카페에서 데이트도하고, 마지막 종착지로 춘천 고양이 펜션으로 유명한 '펜션혜원'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이미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리뷰에 갬성넘치고 고양이가 엄청 많은 펜션으로 입소문이 자자한대요, 여러분께 1박한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펜션혜원 103호 울퉁불퉁한 산길 따라서 오르막으로 쭉 올라오면 펜션혜원이 보입니다. 컨테이너를 개조해서 만든 펜션이었구요, 방은 총 4개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저희는 약 1달전에 미리 예약을해서 가장 갬성 넘치고 인기많은 103호로 예약을 했습니다. 요즘 성수기여서 거의 1달전부터 예약을 해야 숙박이 가능하다고하니, 펜션혜원 투숙 계획 있으신.. 2020. 7. 13.
[스타필드 하남] 홍대와플2 크림치즈의 역습 매장가서 먹어본 후기 (신세계 지하)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하남에 볼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방문한김에 스타필드 하남에 방문을 했었는데요, 스타필드 하남에 가니까 쇼핑부터해서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등 할게 엄청 많더라구요! 심지어 스타필드 옆에 신세계백화점까지 있어서 명품관도 있고 식당가 등도 있고 말그대로 복합쇼핑단지더라구요! 사실 하남 스타필드를 방문한 주된 목적은 쇼핑을 떠나서 오늘 소개해드릴 디저트! 바로 '홍대와플2 크림치즈의 역습' 와플매장이 들어가 있어서 먹으러 갔다왔어요. 스타필드 지하 말고 신세계백화점쪽 지하1층에 가면 식당가부터 다양한 디저트들이 판매하는데, 여기에 홍대와플2도 정식매장이 입점해 있어요! 팝업말고 정식매장 입점! 물론 각 수도권 백화점에도 팝업매장으로 들어오긴하지만, 너무 짧게만하고 빠져.. 2020. 7. 13.
[춘천 숯불닭갈비] 쌈쌈 본점에서 맥반석 숯불닭갈비 먹어본 솔직후기! (ft.고추장양념닭갈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아내와 함께 결혼 2주년 맞이 춘천여행까지 왔는데, 첫 점심을 어떤걸 먹을까 심히 고민하다가 춘천하면 또 닭갈비 아니겠습니까?! 전에 친구들이랑 같이 맛있게 먹었던 춘천 맥반석 숯불닭갈비 맛집이 생각나서 재방문했는데요, 바로 '쌈쌈'이라는 소양강 바로 옆에 있는 숯불닭갈비 맛집입니다! 가장 특이한점은 숯불위에 맥반석을 깔고 그 위에 닭갈비를 굽는 형식이 아직도 너무 인상적이었고, 또한 너무 맛있어서 다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아직도 그렇게 맛있는지 여러분께 먹어본 솔직 후기 함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쌈쌈숯불닭갈비 메뉴! 쌈쌈숯불닭갈비 메뉴는 가장 대표메뉴인 고추장양념닭갈비, 간장양념닭갈비, 된장닭갈비, 소금양념닭갈비 이렇게 4가지 닭갈비 메뉴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돼지고기.. 2020. 7. 13.
[춘천 카페] 카페 감자밭에서 감자빵 먹어본 솔직후기! (ft.서리태라떼,해바라기정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2020년 7월 7일이 아내와 결혼 2주년이어서 강원도 춘천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춘천에는 정말 많은 볼거리, 먹거리 등이 있는데요, 저희가 춘천에 도착하자마자 처음 방문한 장소는 춘천 신북읍 천진리에 위치한 '카페 감자밭'입니다. 이미 많은 방문객들에게 '춘천 감자빵'으로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핫플인데요, 외에도 카페 앞 해바라기 정원이 인상적인 곳으로 각광받고 있는 장소에요! 여러분께 방문한 솔직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와우 춘천 감자빵!!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가장 눈에 띄는건 먹음직스러운 빵들이었어요! 블루베리, 딸기가 올려져있는 생과일 타르트부터 시작해서 옥수수 마약빵, 쌀 앙버터 프레첼 그리고 가장 투박하지만 가장 감자처럼 생긴 춘천 감자빵이 있었어요! 감자빵 .. 2020. 7. 11.
[점핑피트니스] 코치J_점핑영상 점핑안무 유튜브 영상 살펴보기! (안무결산편,니가 왜 거기서 나와_영탁,호호송,점핑운동)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점핑피트니스 코치J입니다! 요즘 점핑운동이 정말 대세라고 느끼는게 늘어나는 구독자와 조회수를 보면서 새삼 느끼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저처럼 점핑운동하는 유튜버분들도 정말 많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매번 영상 보면서 운동해주시는 많은 구독자 및 시청자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근에 올린 점핑영상 몇 가지를 정리해서 본 포스팅에서 영상링크를 첨부하여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니가 왜 거기서 나와_영탁 (위 이미지 클릭시 유튜브 영상 자동연결) 처음 설명드릴 영상은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점핑안무입니다. 요즘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외에도 다양한 트로트 프로그램들이 정말 많아지는만큼.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출연진들의 음악들도 상당히 주목 받고 .. 2020. 7. 8.
[인천 논현동 빵집] '토모루'에서 빵 구매한 후기! (ft.옛날팥빙수)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집에서 쉬고 있는데 아내가 맛있는 빵집을 인터넷에서 찾았다고 급 인천 논현동으로 갔다오자고해서 급하게 대충 차려입고 논현동에 위치한 '토모루'라는 빵집을 방문했습니다.이미 입구 앞에부터 고용노동부장관이선정한 준명장의집 타이틀과 내부에 손님들도 북적북적하니 많이 있었는데요, 여러분께 방문후기 함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빵이 넘쳐 흐른다!!들어오자마자 고소하고 달콤한 향이 코끝을 찔렀어요! 배고파서 그런가 이 빵, 저 빵 모두 구매하고 싶을정도로 식욕이 마구 솟아났습니다! 주먹빵, 바게트 외에 파이 등 다양한 빵들이 눈앞에 가득했어요!빵 종류가 많으니 선택장애가 오는게 당연한 법, 우선 천천히 한 번 둘러보고 두 번째에 선택해서 구매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시식부터 하나하나 해.. 2020. 7. 7.
[용현동 삼계탕] 복날엔 몸보신! 용현동 먹자골목 153 한방 삼계탕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날씨가 급격히 더워지다보니 쉽게 몸이 처지기 마련입니다. 아직 여름도 아니고 복날도 아닌데.. 올여름은 아마 엄청 덥지 않을까 싶습니다.그래서 오늘 더위에 지쳐 원기회복을 하기위해 인천 용현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153 한방 삼계탕 전문점'을 방문했는데요, 과연 삼계탕 한 그릇 먹으면 더위 따위 물리칠 수 있는지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함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좌식에서 의자 있는 테이블식으로 변경!평소 삼계탕 생각날 땐 153 한방삼계탕으로 오는편인데, 그 전까지만해도 좌식으로 앉아서 먹어야 해서 다리가 다소 저린 부분이 있었는데, 오랜만에 오니 좌식 테이블은 다 치워버리고 의자가 있는 테이블식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아무래도 요즘엔 좌식으로 앉아서 먹기에는 다소 불편해 하는 손.. 2020. 7. 6.
[파파존스] 인하대점에서 배달해서 먹어본 후기 (ft.페퍼로니피자, 치즈스틱)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이런저런 다양한 토핑이 올라간 피자보다 깔끔하게 페퍼로니만 올라간 미국식 피자를 즐겨먹는편입니다.다른 피자브랜드보다 특히 파파존스 페퍼로니 피자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그동안 동네에 피자헛, 도미노피자, 피자알볼로 등 다양한 브랜드는 다 있었지만, 파파존스는 없었는데, 드디어 집근처에 파파존스가 오픈했지 뭐에요!! 그래서 아내와 함께 쉬는날 점심으로 파파존스에서 '페퍼로니피자'를 얇은 '씬피자'로 주문하고 추가로 폭신폭신하면서 치즈가 통체로 올라간 '치즈스틱'까지 주문하고 디핑소스까지 2개 추가주문 했는데요,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함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파파존스 웰컴! 웰컴! 드디어 집에서 파파존스를 맛볼수 있다니 기쁨 그 자체였어요! 초록색라인에 하얀바탕, 빨간색으로.. 2020. 7. 3.
[동인천 신포동 카페] 개항로 신상카페 '카페모스' 방문한 솔직후기! (ft.크림오레그랏세,카페모카,스콘,블랙커런트)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인천의 신포동과 동인천 골목골목에 아기자기한 식당부터 카페, 잡화점 등 다양한 즐길거리 공간들이 생기고 있는데요, 낡고 죽을것만 같았던 동네에 다시 숨을 불어넣어주니 힙한 장소로 점차 변해가고 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신포동과 동인천 딱 그 사이에 위치한 개항로 신상카페! 바로 '카페모스'라는 카페가 새로 생겨서 아내와 함께 방문해봤는데요, 낡은 골목길쪽을 걷다보면 코너에 새하얀 외관 인테리어가 눈에 띈 카페였어요, 과연 카페모스엔 어떤 커피와 디저트를 팔고 내부 인테리어는 어떨지 상당히 궁금했는데요,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함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부부가 함께 운영하는 작은 카페!내부에 들어오니 사장님 부부가 친절한 미소로 반갑게 맞이해주셨어요! 카페가 그리 크진 않지.. 2020. 7. 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