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263

[다음메인노출] 홈&쿠킹 부분에 제 포스팅 노출! (ft.식스티세컨즈,티스토리,애드센스 수익)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금일 평소처럼 티스토리 포스팅을 작성하고 쉬면서 다른 블로거님들과 소통도 하고 조회수, 댓글 등 보면서 있는데, 평소보다 갑자기 '오늘 방문자수'가 급격히 오르는걸 보고, 뭔가 심상치 않다는걸 느끼게 되었습니다!!!이거슨 분명...!!오늘 올린 포스팅 조회수 폭발!그래서 어떤 포스팅에서 이렇게 조회수가 빵빵 오르나 찾아보다가, 마침 제가 오늘 올린 '식스티세컨즈 사용한 후기'에 대한 포스팅 조회수가 십단위가 아닌 900이 넘어간걸 보고 이건 분명 메인에 올라갔다는걸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포스팅 작성하는 지금 어느덧 1000이 넘어갔네요.. WOW)아마 포탈사이트 메인에 본인 포스팅 올라가셨던 분들이라면 조회수 폭발하는 짜릿한 기분 다 느껴보셨을거에요!!ㅎㅎ 유입경로 채.. 2020. 6. 26.
[식스티세컨즈/60s] 2년만에 만나게 된 식스티세컨즈 필자(코치J 아내)는 결혼하고 '2년만에 만나게 된 식스티세컨즈'에 대해 구매할 때 부터 사용후기를 본 포스팅에 나눌 예정이다.2년전 한창 결혼준비를 할 때 '식스티세컨즈'라는 브랜드를 알게되었다. 그 당시 평소 낮은침대를 선호하는 편 이었기에 플랫침대에 반해서 구매할 날만 손꼽아 기다렸었다.당시 신혼가전 및 가구를 구매하는 것이 너무나 설레는 일이었고, 우리의 침실을 매일 머리속으로 그려가며 이렇게 저렇게 꾸미리라 행복한 상상에 빠지곤 했었다.하지만 사정상 남편(코치J)이 살던 집에 잠시 거주하기로 하였고, 기존에 있던 물건들을 써야했기때문에 만나볼 수 없었던 식스티세컨즈.당시 웨딩할인바우처까지 받아놨었는데 말이다...아쉬움을 뒤로한 채 2년이라는 시간이 흘렀고, 드디어 이사를 가게되었다. 이전보다 좋.. 2020. 6. 26.
[당산역 맛집] '당산원조곱창'에서 모듬곱창 제대로 먹고온 후기! (ft.회식,모임장소)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코로나19 때문에 한동안 친구들이나 지인들을 만나는 자리가 없다가 오랜만에 지인분들과 만나서 저녁식사약속을 하게되었습니다. 가장 적당하고 가운데 지역을 물색하다가 찾은곳은 바로 '당산역'이었습니다. 당산역엔 먹자골목부터해서 정말 많은 먹거리들이 있는데요, 저희는 많은 먹거리 중에서 저녁메뉴로 곱창을 선택했습니다! 당산하면 또 곱창 맛집이 상당히 많은걸로 유명한대요, 많은 곱창전문점 중에 선택한 곳은 이름부터 원조인 '당산원조곱창'입니다! 평일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매장안에는 북적북적하는걸 보니 원조는 원조인가봅니다. 오늘 여러분께 원조란 이름답게 정말 맛있는지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당산원조곱창 메뉴!주말이나 피크 시간대에는 대부분 대기가 필수라고 하는데, 저희는 .. 2020. 6. 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