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22

[레바논버거] 동인천 새로생긴 수제버거 맛집! (ft.한진규셰프,더블오리지날버거,쉬림프버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한동안 죽어있던 동인천 일대가 요즘 다시 뜨고 있다는거 아시나요?! 과거 15~20년전만해도 신포동, 동인천 일대가 인천의 작은명동이라 불릴정도로 사람도 많고, 상권들도 엄청 났었지만, 번화가 일대가 주안, 구월동쪽으로 이동해버리면서 이 동네 상권은 몇몇 유명한 곳을 제외하곤 대부분 죽어버렸습니다. 그러다 요즘 '뉴트로'가 다시 뜨면서 신포동, 동인천, 개항로 등 일대의 건물들을 옛감성 그대로 리모델링하면서 다시 이 동네가 각광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 일대 요식업계를 주름잡고있는 '한진규 셰프님'의 새로운 작품! 수제버거 전문점인 '레바논버거'를 가오픈했다고해서 아내와 함께 방문해 봤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방문해서 먹어본 솔직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나라이름 식당: 레바논.. 2020. 6. 30.
[맥도날드 트리플치즈버거] 포장해서 먹어본 후기! (ft.맥윙,애플파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아내가 일 끝나고 돌아오는길에 "맛있는거 사왔어!"라며 저에게 다른거 먹지말고 기다리고 있으라면서 맥도날드 포장봉투를 뙇! 가지고 왔습니다. 봉투안에서 맥도날드 특유의 맛있는 햄버거 냄새가 코끝을 강타했는데요, 사온 맥날 햄버거는 바로 이번에 나온 신상버거인 '트리플치즈버거'입니다. 저랑 아내 모두 평소 야채가 듬뿍 들어가있는버거보단 고기패티와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는 햄버거를 선호하는편이라 이번에 맥날에서 나온 트리플치즈버거의 발매는 센세이션이었습니다! 과연 맥날 트리플치즈버거도 맛있을지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트리플치즈버거 등장! 10년만이야!!짜잔! 트리플치즈버거의 자태입니다! 생각보다 버거 크기는 크지 않았지만, 일반 치즈버거, 더블치즈버거.. 2020. 6. 29.
[쉐라메르 제과점] 부평 산곡동 '산딸기바게트'가 맛있는 빵집! (ft.타르트,소보로크림빵)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인천 부평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친구가 전부터 본인 집근처에 아주 맛있는 빵집이 있다고해서 겸사겸사 방문을 해봤습니다. 이름 상당히 특이해서 잘 외워지진 않았지만 포털사이트에 '부평빵집 or 산곡동 빵집'만 검색해도 최상단에 올라오는 빵집이라 할 정도로 동네 빵집이지만, 엄청 유명한 제과점인데요, 바로 '쉐라메르 (chez la mere)'입니다. 쉐라메르 제과점은 이미 빵매니아들 사이에선 엄청난 입소문이난만큼 오후에만가도 웬만한 빵들은 이미 매진사태가 일어날정도로 유명하다고해요! 다행히 저는 볼일보고 평일 점심쯤 방문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다녀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너무나 먹음직스러운 빵의 자태!오전이라 그런지 들어오자마자 빵들이 가득했어요, 넘나 먹음직.. 2020. 6. 29.
[다음메인노출] 홈&쿠킹 부분에 제 포스팅 노출! (ft.식스티세컨즈,티스토리,애드센스 수익)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금일 평소처럼 티스토리 포스팅을 작성하고 쉬면서 다른 블로거님들과 소통도 하고 조회수, 댓글 등 보면서 있는데, 평소보다 갑자기 '오늘 방문자수'가 급격히 오르는걸 보고, 뭔가 심상치 않다는걸 느끼게 되었습니다!!!이거슨 분명...!!오늘 올린 포스팅 조회수 폭발!그래서 어떤 포스팅에서 이렇게 조회수가 빵빵 오르나 찾아보다가, 마침 제가 오늘 올린 '식스티세컨즈 사용한 후기'에 대한 포스팅 조회수가 십단위가 아닌 900이 넘어간걸 보고 이건 분명 메인에 올라갔다는걸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포스팅 작성하는 지금 어느덧 1000이 넘어갔네요.. WOW)아마 포탈사이트 메인에 본인 포스팅 올라가셨던 분들이라면 조회수 폭발하는 짜릿한 기분 다 느껴보셨을거에요!!ㅎㅎ 유입경로 채.. 2020. 6. 26.
[식스티세컨즈/60s] 2년만에 만나게 된 식스티세컨즈 필자(코치J 아내)는 결혼하고 '2년만에 만나게 된 식스티세컨즈'에 대해 구매할 때 부터 사용후기를 본 포스팅에 나눌 예정이다.2년전 한창 결혼준비를 할 때 '식스티세컨즈'라는 브랜드를 알게되었다. 그 당시 평소 낮은침대를 선호하는 편 이었기에 플랫침대에 반해서 구매할 날만 손꼽아 기다렸었다.당시 신혼가전 및 가구를 구매하는 것이 너무나 설레는 일이었고, 우리의 침실을 매일 머리속으로 그려가며 이렇게 저렇게 꾸미리라 행복한 상상에 빠지곤 했었다.하지만 사정상 남편(코치J)이 살던 집에 잠시 거주하기로 하였고, 기존에 있던 물건들을 써야했기때문에 만나볼 수 없었던 식스티세컨즈.당시 웨딩할인바우처까지 받아놨었는데 말이다...아쉬움을 뒤로한 채 2년이라는 시간이 흘렀고, 드디어 이사를 가게되었다. 이전보다 좋.. 2020. 6. 26.
[당산역 맛집] '당산원조곱창'에서 모듬곱창 제대로 먹고온 후기! (ft.회식,모임장소)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코로나19 때문에 한동안 친구들이나 지인들을 만나는 자리가 없다가 오랜만에 지인분들과 만나서 저녁식사약속을 하게되었습니다. 가장 적당하고 가운데 지역을 물색하다가 찾은곳은 바로 '당산역'이었습니다. 당산역엔 먹자골목부터해서 정말 많은 먹거리들이 있는데요, 저희는 많은 먹거리 중에서 저녁메뉴로 곱창을 선택했습니다! 당산하면 또 곱창 맛집이 상당히 많은걸로 유명한대요, 많은 곱창전문점 중에 선택한 곳은 이름부터 원조인 '당산원조곱창'입니다! 평일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매장안에는 북적북적하는걸 보니 원조는 원조인가봅니다. 오늘 여러분께 원조란 이름답게 정말 맛있는지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당산원조곱창 메뉴!주말이나 피크 시간대에는 대부분 대기가 필수라고 하는데, 저희는 .. 2020. 6. 26.
[부평역 맛집] '오구당당 쌈장명가' 부평본점에서 우렁쌈밥 든든하게 먹은 솔직후기! (ft.제육볶음,헛개차 효능)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날씨가 아직 여름도 아닌데 상당히 더워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조금만 활동하면 땀도 많이나고 쉽게 지쳐버리는 것 같습니다. 이런 지치는 더위에는 몸보신을 필히 해주어야 하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몸보신도 되고, 건강까지 제대로 챙길 수 있는 맛집을 한 곳 소개해드리려구하는데요!인천 부평역 주변에 위치한 우렁쌈밥 전문점! '오구당당 쌈장명가'입니다! 1996년에 오픈해서 약 25년 세월동안 많은 분들에게 맛집으로 소문난 장소인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솔직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주말에는 대기 필수!입구 바로 옆에 대기장소가 있는데요, 저는 평일 점심이어서 그런지 다행히 대기없이 입장 할 수 있었는데요, 주말 같은 경우는 기본 15분에서 30분 대기는 필수.. 2020. 6. 22.
[창포삼형제수산] 제철 맞은 성게로 '우니동/우니덮밥' 먹은 후기! (ft.백세성게,완두콩)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러분은 제철음식 잘 챙겨드시는 편인가요? 저는 아내 덕분에 매번 맛있는 제철음식을 자주 챙겨먹는데요, 오늘은 여러분께 최근 가장 맛있게 살이오르고 싱싱한 '성게(우니)'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구합니다.저희는 해산물을 주문할 때 주로 '창포삼형제수산'이라는 싱싱한 해산물을 SNS 및 스토어팜으로 판매하는 업체를 이용하는데요, 매번 주문할때마다 싱싱한 해산물을 현지에서 바로 배송해주셔서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수 있어서 자주 애용합니다. 오늘 여러분께 창포삼형제수산에서 주문한 성게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해수에 담아서 깔끔하게 포장된 성게!주문하면 이렇게 한 팩에 담겨서 보내주는데요, 저희는 총 2팩을 주문했습니다. 한 팩에 1인분정도의 양인데 상당히 양이 많아서 접시에 담으면.. 2020. 6. 20.
[점핑피트니스] 레전드영상 '짜라빠빠','두치와뿌꾸'로 만든 (funfun)펀펀점핑편! (ft.코치J,트램폴린 점핑안무)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점핑피트니스 유튜버! 코치J입니다! 평소 점핑피트니스/점핑운동 코치란 이름답게 여러가지 곡들을 들으면서 다양한 안무를 창작하고 촬영/편집해서 제 '코치J' 유튜브에 업로드하는 편인데요, 그러다보니 많은 구독자 및 점핑영상 시청자분들에게 흥미를 끌수 있고, 여기에 운동효과까지 낼 수 있는 안무를 구성해서 꾸준히 제작하고 있는데요..! 레전드영상 '짜라빠빠' '두치와뿌꾸'그러다 얼마전 유튜브 영상을 찾아보다가 우연치않게 레전드영상을 마주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아저씨 한 분이 재밌는 안무로 이목을 끌었던 '짜라빠빠', 또 하나는 다소 촌스러운 복장으로 나와 파워풀하게 춤을추는 남녀커플의 '두치와뿌꾸' 안무를 보게되었습니다. 보는순간 유레카!!재밌고 파워풀한 동작을 점핑운동에.. 2020. 6. 18.
[송현동 냉면맛집] '사리원'에서 비빔냉면,만두 제대로 먹고온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날씨가 이제 슬슬 더워지다보니 시원한 냉면 한 그릇이 생각나서 인천에 냉면 맛집이 있나 신나게 검색하면서 찾아보다가 인천 송현동에 위치한 냉면 전문점 '사리원'을 찾았습니다!오늘같이 더운날엔 시원하고 매콤한 비빔냉면이 너무나 생각나는데, 사리원 비빔냉면의 호평이 맛객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한대요, 정말 그런지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함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인천 송현동 '사리원'은 체인점이 아닙니다! SINCE 2002!저녁시간이 지나서 방문했는데도 매장안에는 손님들이 북적북적 했어요! 자리에 착석해서 바로 앞을 보는데 큰 현수막이 걸려있었는데요, 내용인 즉슨 2002년 3월 송현동에서 시작한 사리원은 체인점이 아니라는 사실입니다.실제 '사리원'이라고 검색하면 전국에 사리원이란 음.. 2020. 6. 16.
[인천신포시장 맛집] 원조 신포닭강정 먹어본 솔직후기! SINCE 1985 (ft.후라이드/닭강정 반반)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아내와 함께 집에서 점심에 뭐먹을까 심히 고민하다가 급 점심시간부터 매콤하고 바삭한게 땡겨서 인천 신포동 신포국제시장에 위치한 원조 닭강정 맛집! 원조 '신포닭강정'을 방문했습니다. 1985년에 지금 위치에서 시작하여 약 35년간 신포시장을 알린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은 옆과 맞은편으로 확장하여 규모도 상당히 커졌어요!이처럼 요즘 대부분 신포시장하면 닭강정 드시러 외부에서 정말 많이오시는 것처럼, 저같은 인천 토박이들도 닭강정 먹을땐 꼭 신포시장에 방문하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방문해서 먹고온 후기 함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가마솥에서 버무리는 닭강정! 바로 닭강정 매장 내부로 입장 하기전에 밖에서 일하시는 직원분이 닭강정 버무리는 모습이 너무 먹음직스러워.. 2020. 6. 14.
[인하대후문 맛집] 팥요리 전문점 '팥지콩지'에서 팥죽 먹은 후기! (ft.생활의달인)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팥죽, 단팥방, 팥빙수 등 팥음식에 상당히 꽂혀있어서 팥 전문점으로 찾아가서 먹는편인데요, 오늘은 아내와 함께 저희 집 근처에서 그리 멀지않은 인천 인하대학교 후문에 위치한 '팥지콩지' 팥요리 전문점을 찾아갔습니다. 팥빙수, 팥죽, 팥칼국수 등 팥요리 끝판왕으로 전국각지에서 많이들 찾아온다고 하는데요, 뿐만아니라 이미 '생활의달인'을 비롯하여 메스컴에 많이 나온곳이라 많은분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식당인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30대 맛의 달인 식당 안팎으로 SBS 생활의달인 포스터 및 맛의달인 팻말까지 걸려있는거보니 정말 달인은 달인인가봅니다. 전국각지 팥 달인들을 누르고 맛의 달인으로 등극될 정도면 그만큼 팥요리 대가라고 볼 수 있는거.. 2020. 6. 14.
[점핑피트니스] 코치J_똥배파괴편_jumping fitness trampoline(집에서 살빼자,점핑운동,트램폴린,점핑영상)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점핑피트니스 유튜버 '코치J'입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지다보니 밖에서 많이들 나가서 운동도 하고 싶고, 활동들도 많이 하고싶지만 코로나19가 증식 되고있다보니 바깥활동을 정말 많이 삼가하는 것 같습니다.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집에서 할 수 있는 여러가지 운동이나 활동들을 정말 많이 찾으시는데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오늘 내 몸 한 가운데 가득찬 '똥배'를 제거해드리기위해 점핑피트니스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똥배파괴편!!!바로 '똥배파괴편'입니다! 이름부터 상당히 노골적인 이번 똥배파괴편은 신나는곡 3곡으로 진행이되는데요, 3곡 모두 똥배제거에 탁월한 '스톰핑'동작과 와일드한 점핑동작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3곡 2SET만 뛰게된다면 20분간 약 300칼로리 이상 소모 될 .. 2020. 6. 12.
[강화도 카페] 데이지정원이 아름다운 '도레도레/마호가니' 방문후기! (ft.데이지꽃 케익)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당일치기 여행으로 아내와 함께 강화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최근 강화에는 정말 많은 맛집, 카페, 역사중심지 등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저희는 그 중에서 요즘 핫하다는 강화 도레도레/마호가니를 다녀왔습니다. 사실 도레도레가 마호가니고, 마호가니가 도레도레 둘이 같은 회사여서 크게 구분 지을필요는 없을것 같구요, 굳이 따지자면 도레도레는 케이크로 유명하고 마호가니는 콜드브루가 유명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카페도 카페지만 저희의 주목적은 카페 바로 옆에 위치된 강화도 핫플! '데이지정원'을 가고 싶었던거라 방문했는데요, 오늘 여러분게 방문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진입부터 만만치 않다!평일인데도 불구하고 1차선도로에 차량들이 줄지어 대기중이더라구.. 2020. 6. 11.
[버거히어로] 인생버거를 강화도에서 만나다! 강화도 햄버거 맛집! (ft.엑스트라더블치즈버거 세트)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아내와 함께 인천 강화도에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간만에 여행이다보니 강화도에서만 먹을수 있는 음식을 찾다가 '버거 히어로'라는 미국식 수제버거 전문점이 있더라구요, 강화도까지가서 수제버거를 먹어야하나 싶었는데, 방문했던 대부분 맛객들의 평이 엄청 좋아서 점심시간 맞춰서 방문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루 150개 한정수량! 왜렇게 맛객들이 강화도까지 와서 버거히어로에 열광하나봤더니 하루 한정수량 딱 150개만 사장님께서 판매하시더라구요, 일정수량 판매이후에는 재료소진으로 바로 CLOSE 한다고합니다!감사하게도 저희는 평일이라 그런지 웨이팅도 없었고, 아직 재료소진되기전에 도착해서 무사히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버거히어로 메뉴!그.. 2020. 6. 10.
[치킨 맛집]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후참)'에서 후라이드 정말 잘하는지 먹어본 후기! (ft.인하대점)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운전을하고 이동할 때 라디오를 항상 듣는편인데, 들을때마다 정말 많은 광고들이 나옵니다. 그 중에서 하하님이 모델로 활동중인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일명 '후참'이라는 치킨 브랜드 광고가 항상 귀에 익을정도로 자주 나옵니다.질릴정도로 들어서 그런지 집에서 치킨을 시켜먹으려고 하는데 때마침 하하님 목소리가 무의식적으로 귀에 맴돌아서 정말 후라이드 잘하는지 집 주변에 있는 후참에 주문해봤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솔직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주문한지 15분만에 왔다구?!제목 그대로입니다. 주문한지 15분만에 바로 왔습니다!! 예정대로라면 약 40분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너무 빨리와서 괜히 당황했습니다. 물론 저녁이 아닌 평일 점심시간이라 한가해서 그럴 수 있다고하지만 너.. 2020. 6. 7.
[송내역 상동 맛집] 일본식 '돈가스온기' 먹고온 솔직후기 (ft.부천의 연돈)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전날 저녁 아내가 갑자기 내일 송내역 앞에 있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연돈' 같은 돈가스 전문점을 갈거라고 저한테 고지를 해주더라구요, 골목식당 보면서 연돈가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엄청난 인파와 현재는 제주도로 떠나있는 상태여서 연돈 먹기란 하늘에 별따기나 마찬가지라 마음이 찢어졌던 저에게 '돈가스 온기'는 단비같은 장소라 생각됐는데요, 그래서 다음날(금) 디너타임으로 송내역 앞에 위치한 상동 돈가스 맛집 '돈가스 온기'를 방문했습니다.후기를 찾아보니 이미 많은 맛객들에게 호평을 받는 돈가스 전문점이였구요, 평소에는 런치타임만하고 재료소진이 되면 문까지 일찍 닫는 곳이라고 하는데, 다행히 유일하게 금요일만 디너타임(17:00~19:00)까지 한다고해서 마침 시간이 됐던 저희.. 2020. 6. 6.
[옥련동 맛집] '할머니 즉석떡볶이'에서 먹고온 솔직후기! (ft.라면떡볶이,튀김,가성비갑!)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지난 저녁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보면서 분식관련 골목식당들이 많이나오더라구요, 밤중에 먹기에는 살이 너무 찔 것 같고 아쉬운대로 하루 꾹 참았다가 바로 다음날!오랜시간 인천 옥련동에 위치한 떡볶이 맛집이자 가성비갑으로 소문난 '할머니 즉석떡볶이'를 방문했는데요, 이미 동네분들 뿐만아니라 외지분들에게도 소문이 많이나서 분점도 인천, 경기지역 포함해서 벌써 5개나 생겼다고해요, 오랜만에 방문한만큼 오늘 여러분께 먹고온 솔직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할게요!낙서로 벽면을 가득메운 낙서와 메뉴! 가성비 갑! 처음 방문하신분들이라면 벽면에 가득 메운 낙서들 때문에 조금은 정신 없을수 있어요 ㅎㅎ, 각종 낙서들과 맛있다는 후기들이 양쪽 벽면을 가득 채웠는데요, 하나하나 읽다보면 어릴때 분식집 방문.. 2020. 6. 5.
[버거킹] 베이컨치즈와퍼 세트로 먹어본 후기 (ft.인천국제공항,어니언링)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인천공항으로 매주 1번씩 출근하는데, 출근할때마다 매번 버거킹에만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다른곳에서 식사를 하고 싶어도 코로나19 때문에 공항 대다수 매장이 휴업 또는 폐업인 상태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오늘도 변함없이 버거킹에 방문하여 어떤걸 먹을지 고민해보다가, 지금처럼 버거킹에 메뉴가 많지 않던시절, 6번 세트에 위치해있던 '베이컨더블치즈버거'를 혹시 기억하시나요? 저도 어릴때 이 버거만 먹었었는데 지금은 메뉴에서 찾아볼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직원분께 요청드리니 그 메뉴는 지금 없고, 더블치즈버거에 베이컨을 추가하면 같은 버거라고해서 그렇게 먹으려다가...뭔가 그렇게 먹으면 없는 메뉴를 만들어 먹는것 같아서 '베이컨치즈와퍼'(세트)로 정정해서 주문했습니다.공항 상주 직원이라면.. 2020. 6. 3.
[남양주 신도시 왕숙지구] 3기 신도시 '남양주가 뜨는 이유'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1기,2기 신도시에 이어서 3기 신도시가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남양주 왕숙, 하남 교산, 인천 계양, 과천이 3기 신도시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이 중에서 가장 핫하다고 소문난 '남양주 왕숙'에 대한 정보들을 오늘 여러분께 낱낱이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확정된 3기 신도시 4곳에 대한 정보를 한 번 살펴보면 위례신도시의 3.4배, 평촌신도시의 2.9배, 제1판교 테크노벨리의 5.8배에 해당되는 면적이고, 그 중에서 '남양주 왕숙'이 1,134만 평방미터에 6만 6천세대로 가장 큰 면적과 주택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왕숙신도시 vs 별내+다산신도시위 이미지를 비교한 것처럼 왕숙신도시 규모부터 별내지구, 다산지구보다 훨씬 더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가.. 2020. 6. 3.
[점핑피트니스] 점핑운동 소개 및 팝송안무편_jumping fitness trampoline_pop song (코치J,집에서 살빼자,점핑운동,점핑영상,트램폴린)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점핑피트니스 유튜버 코치J입니다! 요즘 점핑피트니스 운동이 많은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거 아시나요? 특히 주부 및 어린이 친구들에게 특히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유는 코로나19 때문에 집에만 갇혀있다보니 엄마와 아이들 모두 스트레스를 받아서 어디 나가서 풀기도 어렵고, 그렇다고 가만히 집에만 있기에는 살만 찌게되다보니 찾은 운동이 바로 단시간 고효율운동 '점핑피트니스'입니다. 엄마들은 늘어진 살과 비대해진 몸, 몸 구석구석 낀 지방들을 제거하기 위해 트램폴린 위에 오르고, 아이들은 키 성장, 집에만 있다보니 생긴 스트레스를 풀기위해 트램폴린에 올라서 열심히 뛴다고합니다!NASA에서 인정한 칼로리소모량 1등! 1시간에 약 1000칼로리가 소모되는 운동이니 음악에 맞추며.. 2020. 6.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