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213

[온더버튼/On The Button] 강원도 고성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통유리카페! (ft.문암해변)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랜만에 아내랑 강원도 여행을 와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다가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온더버튼'이라는 카페를 찾았는데요! 통유리 넘어로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카페로 이미 많은 손님들에게 인기있는 카페인데요, 여러분께 다녀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외부에서봐도 통유리가 참 인상적이죠?! 하얀건물이라 그런지 훨씬 깨끗해보이구요! 멀리서도 한 눈에 찾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카페앞 문막해변이 한 눈에 보이는 창가쪽 자리에 앉았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가족, 커플, 친구 등과 함께 방문한 손님들이 정말 많았어요! 메뉴를 한 번 살펴볼게요! 커피, 논커피, 에이드, 티 외에도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있었는데요, 저희는 점심을 너무 든든하게 먹어서 커피만 마시기로 했어요! 저는 아.. 2020. 3. 21.
[청초수물회] 강원도 속초 원조물회 맛집에서 먹어본 솔직후기 (ft.물회끝판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집에만있기 너무 답답한 요즘... 약 3주간 출근도 못하고 집에서만 있다가 아내랑 하루 바람쐐러 강원도 속초에 다녀왔습니다! 속초 도착하자마자 청초호 앞에있는 소문난 물회맛집! '청초수물회'에 방문했는데요, 이미 굉장한 맛집으로 소문난만큼 기대감도 증폭! 여러분께 먹어본 솔직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평상시 같은면 대기표 받으면서 사람이 바글바글하다고 하는데, 요즘 시국이 이래서 그런지 손님이 많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저희는 '청초호'가 보이는 창가쪽으로 앉았습니다! 뻥뚫린 호수를보니 마음까지 시원해집니다! 크.. 이래서 사람은 여행을 다녀야 하나봅니다..! 메뉴도 일반물회부터해서 해전물회, 성게알비빔밥, 섭국, 오징어순대 등 다양하게 많이 있었지만, 저희는 물회를 먹으러온게 .. 2020. 3. 21.
[매운새우깡 X 펀나쵸치즈소스] 환상의 간식 콜라보레이션 먹어본 후기! (ft.맥주 안주!)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뻔한 군것질거리하기 지겨운 요즘여러분께 환상의 간식 콜라보레이션을 알려드립니다!이 레시피는 제 입맛까다로운 아내가맵느 조합을 찾다가 발견한 레시피인데요!바로 매운새우깡 X (펀)나쵸치즈소스 콜라보입니다!조금 생소하게 들릴 수 있는데,드셔보시면 역대급 조합이라 생각하실겁니다!준비물은 간단합니다.매운새우깡 한 봉지 준비해주시구요!그냥 새우깡으로 먹으면 그 맛이 안납니다.매콤한 양념이 묻혀있는 '매운새우깡'으로반.드.시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쵸치즈소스도 그냥 치즈소스말고 '펀나쵸치즈소스'로 준비해주셔야합니다!(마트에서 142g x 2에 판매합니다)이 소스가 적당히 느끼하면서치즈의 풍미가 상당히 살아있습니다!나쵸랑 먹기위해 만들어진 소스지만매운새우깡과 만났을때 그 신선함...아는맛이기.. 2020. 3. 2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