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2/223

[코로나 바이러스] 문재인 정부 "신천지 신도 9천명 자가격리"... 생활비만 100억 지원?! 여러분 이게 사실인가요?!코로나 관련기사를 보다가, 너무 어이가 없어서 공유합니다.이런 사이비들에게 피같은 혈세 100억을 쓴다고하다니,정말 나라가 앞으로 어떻게 될련지...문재인 정부는 이들에게 약 100억원의 생활비를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22일 중앙사고수습본부는 오전 브리핑을 열고 "신천지 대구지역 교인 약 9,300명에 대한 명단을 확보했고, 이들을 선제적으로 자가 격리 조치하고 있다"라고 발표했다.시설 격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시설 격리도 고려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덧붙였다.김강립 보건복지부 차관 겸 중수본 부본부장에 따르면 1차 확보된 4,474명은 전담 공무원이 배치돼 자가 격리 중이며 1,260명이 증상을 호소했다.2차로 확보된 4,860명은 모두 자가 격리 조치됐으며 현재 증상을 확인 중이다.. 2020. 2. 22.
[집에서 살빼자] 코치J_점핑 피트니스_논스톱챌린지_스톰핑 jumping trampoline fitness, non-stop challenge, stomping (점핑운동, 점핑영상)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코치J입니다!요즘 외출하기가 점점 두려워지는만큼날씨가 풀리는데도 불구하고,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바깥운동이 참 어렵습니다.따라서 집에서 운동하시고자 하는분들이상당히 많은 추세인데요,이럴때 트램폴린 한 대 구매하셔서점핑운동하며 몸관리, 체력관리하면 정말 으뜸이라 생각됩니다!1시간에 1000칼로리 소모가 되다보니시간대비 엄청난 고효율 운동인데요,점핑운동에 대해 기초지식이 없으시다면 코치J 점핑 유튜브채널 들어가셔서 영상보시면점핑마스터가 되는건 어렵지 않습니다!오늘은 점핑운동중에 '논스톱 챌린지'라는타이틀을 가지고 점핑영상을 소개해드릴텐데요,논스톱 챌린지는 한 가지 동작을 쉬지않고 반복하는 동작의 영상입니다.어떤 동작을 배울지 궁금하시죠?!'점핑의 꽃'이라고도 불리는'스톰핑.. 2020. 2. 22.
[성식당] 목포 60년 전통 '떡갈비' 먹어본 솔직후기! (ft.백종원의 3대천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목포에 살고계신 부모님이 생신이여서아내랑 함께 오랜만에 목포에 방문했습니다!용산에서 KTX타고가니 2시간반이면 도착하더라구요..고속버스만 타고가봤지 KTX는 처음인데..정말 비싼만큼 빨라서 놀랬습니다!도착하니 저녁시간이 되어서 뭐먹을까 고민하다가목포항동시장 근처에 있는 떡갈비 맛집!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도 나왔더 맛집인60년전통 떡갈비 전문점인 '성식당'에 방문했습니다!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 해드리겠습니다!성식당 메뉴에요. 전라도전통떡갈비, 전라도떡갈비백반 2가지가 있는데그냥 "떡갈비 4개요!"라고 주문했어요!외에도 갈비탕, 내장탕이 메뉴에 있네요..!주문하고나니 직원분께서 반찬 세팅해주었어요. 김치, 깍두기를 비롯하여 메추리알, 꼬막 등으로구성되어있는 개인그릇에 담겨있는 .. 2020. 2. 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