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1/233

[오뎅식당 롯데인천터미널점] 나홀로 부대찌개 먹을수 있는집! (ft.혼부세트)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랜만에 인천버스터미널쪽에 일이 있어서홀로 왔다가 마침 배꼽시계가 엄청 울리는12시가 되어서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롯데백화점 푸드에비뉴에 방문했습니다!몇 분 돌아다니다가 부대찌개 전문점인 '오뎅식당'에서부대찌개 혼밥이 가능하다고해서 바로 가봤는데요,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점심시간이 사람이 북적북적 했지만,마침 2인석 자리가 있어서 홀로 착석해서혼부세트(혼자 부대찌개) 주문했습니다!혼부세트 구성: 부대찌개 1인분, 라면 1/2개, 캔음료알찬구성이 단돈 10,000원!정말 알차죠?!주문하고나니 반찬들부터 세팅해주었어요!오뎅볶음, 김치볶음, 동치미이렇게 3대장 반찬인데요!먹다보면 2~3접시는 클리어하는듯해요!이어서 부대찌개도 나왔어요!혼자 먹는데도 큰 냄비에 나오니2인분.. 2020. 1. 23.
[중국우한폐렴] 중국 우한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예방행동수칙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최근 독감을 비롯하여 '중국우한폐렴'이라는'중국 우한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건강을 위협하고 있는데요,현재 우한시가 있는 후베이성에는 확진자가 444명이 되었고,이 가운데 사망자만 벌써 17명이라고 합니다.따라서 중국우한폐렴을 예방하기 위해서어떤한 행동을해야하는지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발열 / 호흡기증상(기침,호흡곤란 등) 14일 이내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 방문 해외여행 전 해외감염병 NOW.kr에서 감염병 정보 확인하기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손 씻고, 옷소매로 가리고 기침하기 가금류나 야생동물과의 접촉 피하기호흡기증상자(발열/기침)와 접촉 피하기 중국 우한시 방문후, 14일 이내 증상 발생시* 주요증상: 발열, 호흡기 증상 (기침, 호흡곤란 등)질병관리본부 콜센터 (13.. 2020. 1. 23.
[인천버스터미널/인천종합터미널] 2020년 버스시간표 총정리! (ft.가격,소요시간,승차홈 등)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곧 민족대이동이 있을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그러다보니 자가용을 비롯하여 버스, 기차 등다양한 이동수단을 통해 귀경길에 나서야하는데요,따라서 오늘은 인천버스터미널/인천종합터미널에서출발하는 전국각지에 시간표 및 승차홈, 가격 등정리해서 공유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간표보는 방법:- 가나다 순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목적지/종점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목적지는 찾고자하는 지역, 종점은 찾고자하는 지역 버스의 종점을 의미합니다.- '버스구분'은 시외, 고속으로 구분 괄호 있는곳은 해당 버스의 승차홈입니다.- 그 외 가격, 소요시간, 시간표 순으로 보시면 됩니다.(시간표상에 색깔별로 표기된 곳은 색깔에 맞는 가격, 소요시간, 시간표를 보시면 됩니다) * 시간표 기준: 201.. 2020. 1. 2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