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1/174

[집에서 살빼자] 코치J_점핑 피트니스_안무편(푸드송_칼로리송,중화반점)_jumping fitness trampoline(점핑운동,점핑영상,점핑안무)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코치J입니다!오늘 피드는 2020년 들어서새해 첫 점핑영상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는데요,새해가되니 다이어트 다짐하신분이 참 많을것이라 생각됩니다.다만 그것도 작심삼일...대부분 먹을것만 먹다가 다이어트 결심했던게 무색해지는데요..오늘 그런 음식들에게 승리하고자,점핑피트니스 푸드송으로 안무편을 준비해봤습니다!아무래도 푸드송, 음식노래를 가지고 만들다보니음식관련 이야기가 참 많이나오는데요,그런 음식 앞에서 지지말자는 의미로 제작한점핑운동 푸드송 안무편입니다!곡은 총 2곡으로 준비를 했습니다!1곡은 가슴아픈곡(?)1곡은 신나는곡으로 제작을 했구요,2곡 모두 재밌게 뛰실 수 있으니많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곡에 레벨은 1곡은 쉬운편,뒤에 나올 1곡은 어렵습니다!(= 힘듦)2곡 모.. 2020. 1. 17.
[설날] 2020년 설날에 듣기 싫은 말 TOP 7 (ft.펭수어록)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2020년 새해 경자년이 밝았습니다!새해에는 복 많이 받으시고즐거운일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2020년 새해가 되고 얼마 안있으면가장 큰 명절인 설날이 바로인데요,설날만 되면 맛있는 음식들도 먹고,재밌는 놀이도하고,세뱃돈도 받고 등등 기쁜일이 정말 많지만,반대로 설날에 가장 듣기 싫은 말도 상당히 많습니다!오늘은 여러분께설날에 가장 듣기 싫은 말 TOP7을 준비해 봤구요,과연 어떤 어떤게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설날에 듣기 싫은 말 TOP 71위. 앞으로 계획이 뭐니? (29.1%)2위. 취업은 언제쯤 할거니? (26.6%)3위. 나 때는 말이다 (25.8%)4위. 다 너 잘되라고 하는 말 (23.8%)5위. 어서 결혼/출산 해야지 (21.9%)6위. 애인은 있니? (18... 2020. 1. 17.
[대중교통 에티켓] 당신은 대중교통 에티켓/매너를 지키나요?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저는 출퇴근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편인데요,이용하다보면 정말 각양각색의 사람들을 보곤합니다.오늘은 평소 우리가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지켜야할 기본적인 에티켓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하니잘 참고하셔서 문화시민이 되어봅시다!(위 사진속처럼 쩍벌은 자제해주세요!!)출,퇴근 시간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다보면학생, 회사원분들 중에 큰 백팩을 메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탑승객들이 많다보면 가방에 부딪히는 일이 상당히 많으니앞쪽으로 메거나 안고 타시기 바랍니다.밀폐되어있는 버스나 지하철에선 환기가 안되기 마련입니다.따라서 다른 사람에게 냄새로 불쾌감을 끼칠 수 있으니음식물을 반입하고 타지 않습니다.실제 타이완 MRT(전철)에서는 음식물을 들고타면엄청 크게 벌금을 부과하고 있다고합니다.대중교통 이.. 2020. 1. 17.
[알쓸도감 독감편] 독감예방 및 독감구분 총정리 (ft.질병관리본부)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요즘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독감의 유행이 상당한대요..ㄷㄷ독감과 감기에 대해서 헷갈려 하시는 분들도 있고,독감의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서오늘 독감관련해서 여러분께 정보 공유해드리겠습니다.미리 알면 충분히 예방할 수도 있으니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독감=인플루엔자 바이러스에 의한 급성 호흡기 질환!독감 -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로 인해 발생하는 감염질환감기 - 200여가지 다양한 바이러스로 인한 호흡기 질환(확실한 차이가 느껴지시죠?!)독감과 감기 구별되시나요?! 독감은 갑자기 고열이 발생되거나때때로 콧물, 인후통을 비롯하여 두통을 유발하기에감기와는 확연하게 비교가 됩니다!또한 인플루엔자로 인한 바이러스 감염이여서예방약과 치료약이 확연하게 있으니 참고하세요!* 감기약은 특별히 예방약이나 치.. 2020. 1. 1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