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231

[창포삼형제수산 청어과메기] 주문해서 먹어본 후기! (ft.청어알/들기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드디어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했는데요,이런 겨울이오면 생각나는 음식!바로 '과메기'입니다!과메기의 제철은 11월~1월인데요,겨울철 냉동상태의 꽁치를 내다 걸어 3~10일동안얼리고 녹히고를 반복하여 말린 것으로 경상북도에서먹던 음식으로 알려져있습니다!그래서 저는 요즘 신선한 수산물을 판매하는 업체!바로 '창포삼형제수산'에서 주문을 했는데요! 창포삼형제수산은 꽁치가 아닌 청어로 만든 과메기에요!기존 꽁치 과메기는 먹어봤는데,청어는 듣기만해도 신선함이 느껴지시죠?!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위 이미지 클릭시 창포삼형제수산 인스타그램 자동연결)짜잔!창포삼형제수산 청어과메기입니다!원래는 통으로 날아오는데,이미 손질이 다 되어있어서 가위로만싹뚝싹뚝 잘라서 접시에 올려놨어요!윤기가.. 2019. 12. 31.
[맥도날드] 패티4장 메가버전 빅맥! '메가맥' 먹어본 후기! (ft.동인천점)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점심시간에 동인천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마침 점심시간이여서 가까운 맥도날드에 방문했습니다.평소 햄버거를 즐겨먹는편은 아닌데,빠르게 먹고 회사에 복귀를 해야해서패스트푸드로 메뉴를 선택했는데요,어떤 햄버거를 먹을까 고민하다가평소 빅맥을 좋아하는데,이날따라 배가 고파서 가장 큰 버거가어떤게 있나 찾아보다가맥도날드에서 패티4장 들어가는 빅맥 메가버전!'메가맥'(세트)을 주문했어요!열량과 나트륨이 상당히 높긴하지만한 번 먹어보고 싶었기에 영양따윈 내려놨어요!(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메가맥 세트의 가격은 7,300원인데요,저는 탄산보단 따뜻한 커피랑 먹기위해프리미엄 로스트로 음료변경을해서300원 추가해서 7,600원이 나왔어요!한 7분정도 대기.. 2019. 12. 28.
[양군화덕] 이베리코 돼지고기가 맛있는 동인천 맛집! (ft.목살/간장덜미살)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저녁에 급 고기가 땡겨서인천에 어떤 고기 맛집이 있나해서 찾아보다가동인천역 북광장 송현동쪽에 위치한이베리코 돼지고기 전문점,'양군화덕'을 찾았습니다!질 좋은 이베리코 돼지고기를 초벌해서 나온 다음에사장님께서 직접 맛있게 구워주는서비스 좋은 숨은 맛집인데요,오늘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릴게요!도착하니 이미 저희 테이블을 마지막으로 모든 테이블이 만석이었어요!테이블이 많지가 않아서 만석이되면한참 기다려야 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양군화덕 메뉴입니다.숙성생오겹살, 이베리코 목살, 이베리코 황제살,고추장생불고기, 간장덜미살크게 5가지 고기류가 준비되어있구요,식사류로는 볶음밥, 수제타마고밥,얼큰해물라면, 양군네냉소면, 계란찜, 공기밥이메뉴에 있습니다! 저희는 이베리코 목살 2인분에.. 2019. 12. 27.
[일미정] 인천 신포동 30년 넘은 노포 맛집! (ft.불고기백반)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인천에 사는 인천토박이로써,인천에는 정말 많은 노포들이 많이 있는데요,특히 레트로감성이 다시 살아나는 요즘!인천 신포동 일대가 특히 많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인천 신포동에 30여년동안 한자리에서한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일미정'입니다!보시다시피 간판에서부터 레트로 감성그대로 느낄 수 있구요,많은분들이 상당히 극찬을 하는 한식당 전문점인데요,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매장 안쪽부터 오래된 노포라는게 느껴지구요,지금은 2대 사장님 및 아직 학생인 자제분들이부모님을 도우면서 함께 운영하고 있더라구요!(전통을 지키는 모습이 참 멋지네요!)메뉴는 크게 3가지 메뉴만 있어요!삼계탕, 육개장, 불고기백반 딱3개만 있는데요,삼계탕 혼자 다 못드시는.. 2019. 12. 27.
[인천 서구 사계절 썰매장] 2019-2020 눈썰매 오픈 및 정보공유!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겨울이 한 걸음 다가온만큼,스키장부터 썰매장, 스케이트 등다양한 겨울 레저스포츠들이 오픈하기 시작했는데요,오늘은 여러분께 인천 서구에 위치한'사계절 썰매장' 눈썰매가 오픈해서여러분께 썰매장 정보 알려드리려고합니다!(이미지 클릭시 사계절 썰매장 사이트 자동연결)이용요금부터 이용시설, 이용안내, 오시는 길까지상세하게 위에 표기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내용이 유익하셨다면 하트♥ 클릭 부타드립니다.감사합니다 2019. 12. 27.
[2019 정서진 해넘이 행사] 정보공유! (ft.정서진 아라빛섬)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크리스마스도 지나고 이제 2019년이얼마남지 않았는데요,오늘은 2019년의 인천 정서진에서 마지막행사!'2019 정서진 해넘이행사'관련하여 정보공유를 해드리려구해요!그럼 아래에서 한 번 살펴볼게요!2019 정서진 해넘이 행사- 일시: 2019년 12월 31일 (화) 15:00 ~ 19:00- 장소: 정서진 아라빛섬- MC: 이선민 (개그우먼)- 출연진: 설운도, 윙크, 오드아이, 페스타, 오메가포스크루, 김하림(탤런트)- 부대행사: 불꽃놀이, 체험부스(타로카드, 새해소원광장, 민속놀이 한마당 등), 푸드트럭 - 찾아오시는길:* 대중교통:44번 인천여객터미널 하차 * 지하철: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 하차 후 1번 출구 44번 탑승인천지하철 2호선 검암역 2번출구 44번탑승 * 자가용:.. 2019. 12. 27.
[2019 남동 송년의밤 제야 불꽃놀이] 정보공유! (ft. 소래포구 해오름공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벌써 2019년도 몇 일 안남았는데요,2020 경자년에는 모두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그래서 오늘 2019년 마지막을 함께할 수 있는 불꽃놀이!바로 소래포구 해오름공원에서 하는'2019 남동 송년의 밤 제야 불꽃놀이'정보를 여러분께 공유해드리려구하는데요!어떠한 행사를 하는지 아래 내용 살펴보겠습니다!2019 남동 송년의밤 제야 불꽃놀이- 일시: 2019년 12월 31일 (화) 21:30 ~ 2020년 1월 1일 (수) 00:20- 장소: 소래포구 해오름공원 일원- 프로그램:* 공연행사: 백영규 Live Band, 최용민 Jazz Project Band, 4인조 팝페라 그룹 클라라* 공식행사: 불꽃놀이 / 새해 소망 타종행사 / 새해 카운트다운* 부대행사: 새해소망 캘.. 2019. 12. 27.
[인천 남동구 겨울축제] 2019-2020 남동구 야외 스케이트장 관련정보 공유!!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날이 추워지고 있는 요즘,겨울이 슬슬 오고있는게 느껴지는데요!오늘은 여러분께 '남동구 야외스케이트장' 개장관련정보를 함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남동구 야외스케이트장* 운영기간: 2019년 12월 21일 (토) ~ 2020년 2월 8일 (토)* 운영시간:해오름근린공원: 평일 10:00 ~ 20:00 / 주말(공휴일) 10:00 ~ 21:30 수산동: 평일 10:00 ~ 20:00 / 주말(공휴일) 10:00 ~ 20:00* 이용료: 1회 1시간30분 1,000원 (입장 및 장비대여료 포함)* 남동구홈페이지: http://namdongskate.kr남동구 수산동 야외스케이트장 위치입니다.남동구 해오름근린공원 야외스케이트장 위치입니다.내용 잘 참고하셔서 신나는 스케이트타러인천 남동구로 떠나.. 2019. 12. 24.
[크리스마스] 생일로 보는 당신이 크리스마스때 하고 있을 일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는데요,여러분은 크리스마스에서 무엇을 하고 있을지각자의 생일을 통해서 재미로 한 번 맞춰보세요! 저는 1월 4일생이라집에서 대출을 받는다고하네요 ㅋㅋㅋ여러분도 해보세요!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자료출처: JOBKOREA) 2019. 12. 24.
[다이어트리뷰#2] 다이어트 정체기! 어찌합니까?! 살 찌는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다이어트 식단공개!)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코치J입니다!지난시간 다이어트리뷰#1을 공개해드렸는데요,(다이어트#1 포스팅: https://coach-j.tistory.com/481)이번엔 다이어트리뷰#2 2주차 영상리뷰를 해드리려구해요!지난시간 1주일간 6kg 감량에 성공해서이번주에는 보다 더 탄력받으려고 했지만,이번주는 연말이다보니 결혼식부터해서연말모임 등이 있어서,최대한 체중이 빠지는데 포커스를 두기보단유지하는데 중점을 두었어요!그래도 감사하게 유지를 넘어서서체중이 1kg는 빠졌어요!WOW!그래서 현재 체중 93.8kg정도 나가구요!인바디 측정을 해봐야 어떻게 빠졌는지조금 더 디테일하게 알 수 있지만,이번엔 체중내리는데만 포커스를 맞춰서조금은 미련한(?) 감량을 하고 있습니다!그래서 다이어트 15일차인 지금1.. 2019. 12. 24.
[집에서 살빼자] 코치J_논스톱챌린지_점핑피트니스/점핑운동 리뷰! (조깅,리바운드,잭,시저스)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코치J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점핑영상은'논스톱 챌린지'편입니다!기존에 기초편부터 운동편, 안무편 등다양한 편을 제작했듯이번 논스톱챌린지는 쉬지않고한 가지 동작을 반복하는 컨텐츠의 영상입니다!기초적이면서 단순하고 지루할 수 있지만체력 및 지구력 운동에 중점을 두었습니다!위에 이미지를 보시다시피 영상은 총 2가지를여러분께 소개해드리구요!첫번째 영상은 다리를 앞으로 접으면서 무릎을 위로 들어 달리가하는 동작인'조깅'동작으로 쉬지않고 20분!두번째 영상은 팔과 다리를 동시에 벌렸다 모아주는'리바운드'동작으로 500개,팔을 머리위로 오릴 때 다리를 벌려 뛰고,팔을 내리면서 다리를 모아 뛰는 동작인'잭'동작으로 500개합 1000개를 쉬지 않고 뛰는 논스톱챌린지 영상입.. 2019. 12. 23.
[해안칼국수] 40년전통 신포동(해안동) 오래된 노포 칼국수 맛집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최근 날씨도 꿀꿀한데,뜨끈한 칼국수 한 그릇 먹고 싶어서회사 주변 일대를 검색해보다가40년된 노포이자, 칼국수 맛집!'해안칼국수'를 찾았습니다!사실 모교가 주변이라 중/고등학교시절에가끔가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회사 다니는 지금도 있다는 것에 감동이었는데요!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점심을 1시에 먹다보니12시에 왔다 손님들이 빠져서자리는 여유있게 앉을수 있었어요!사실 어릴땐 엄청 낡고 좁은 칼국수집이었는데,리모델링 깨끗하게해서 레트로 갬성은 사라졌지만훨씬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해안칼국수 차림표에요!기본 칼국수, 수제비부터 만두국,칼만두, 칼수제비, 만두수제비, 만두, 콩국수까지구성되어있구요,저는 만두까지 먹고 싶어서 칼만두 주문했어요!요즘 대부분 칼국수 .. 2019. 12. 21.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광화문에서 먹은 미국식 햄버거 솔직후기! (ft.판타스틱4,리얼맥코이,고구마프라이즈)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간만에 아내랑 광화문에서 볼일을 보고,허기가져서 뭐라도 좀 먹고가자라는 마음으로'광화문 맛집'을 검색하다가마침 햄버거가 먹고 싶어서 찾은 장소는..미국식 햄버거 전문점!'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를 찾았어요!이름부터 미국느낌 물씬나는 햄버거 전문점인데요,최근에는 광화문을 비롯하여, 가로수길, 삼성, 여의도 등다양한 지점에서도 찾아볼 수 있구요,오늘 제가 방문한 지점은 '광화문디타워점'인데요,방문해서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내부 모습이에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고가서 그런지손님이 많이 없었어요!벽장에는 카세트 테이프로 장식 되어있고,분위나 인테리어 모두 미국은 안가봤지만,미국느낌나네요! ㅋㅋㅋㅋ그럼 메뉴를 한 번 살펴볼게요! 크게 버거, 프라이즈, 사이.. 2019. 12. 20.
[인천시티투어] 운행중단 및 티켓사용 유예기간 알림 (ft. 2020년 인천시티투어 새예비 노선)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늘은 인천시티투어 운행중단 관련해서여러분께 정보를 드리고자해요.1,2층 버스를 타면서 인천 시내권부터인천 영종도 일대를 운행하는 시티투어가2019년 12월을 끝으로 휴식기에 들어간다고 합니다.인천시티투어 운행중단 기간은2020년 1월1월 ~ 2월 29일약 2달간 운행중단을 하구요,새로운 노선으로 전면개편하여 다시 돌아온다고하니그때까지 잠시만 안녕👋🏻이라고 합니다!또한 기존에 가지고 있던 2019년 티켓들은유예기간이 늘어서 2020년 6월 30일까지추가로 사용가능하다고하니참고해 두시기 바랍니다!또한 내년 3월부턴 새로운 노선으로 찾아올 예정이라고해요! 기존 하버라인, 시티라인, 바다라인에서바다노선, 개항장노선이렇게 2가지 노선으로 변경된다고하구요,시즌에 따라서 '테마형 코.. 2019. 12. 18.
[집에서 살빼자] 코치J_점핑 피트니스_캐롤안무편(징글벨,Last Christmas/라스트 크리스마스)_jumping fitness trampoline(점핑운동,점핑영상,점핑안무)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코치J입니다!벌써 2019년도 1달밖에 남지 않았네요..ㅠㅠ한 살 한 살 더 먹는게, 슬슬 무서워지고 있습니다..그래도 12월하면 생각나는 기념일이 있죠?!누구에게는 축복일수도 있지만,누구에게는 악몽일수도 있는 그날...바로!'크리스마스'입니다!아기예수 탄신일이지만,요즘 현대인들에겐 빨간날 또는 휴일정도로만생각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바로 점핑피트니스/점핑운동 안무편! 캐롤곡으로 점핑안무를 준비했는데요!한 곡도 아닌 2곡으로 준비했어요!어차피 집에서 그냥 딩굴딩굴 티비보고 노는것보다점핑운동으로 땀 빼고 딩굴딩굴 노는것도스트레스 해소 및 정신건강에도좋을것이라 생각됩니다!ㅋㅋ캐롤점핑 2곡은 '징글벨','Last Christmas'로 준비했.. 2019. 12. 17.
[전통춘천닭갈비] 성남 미금역 닭갈비 최고맛집! (ft.볶음밥은 먹어야돼!)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주일에 용인에서 예배를 드리고,아내랑 점심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아내 친구분께서 성남 미금역쪽에닭갈비 정말 잘하는 곳이있다고해서 찾아가봤어요!이름이 흔하다고 생각하면 흔하디흔한 '전통춘천닭갈비'라는 닭갈비 전문점인데요,출입구만보면 별로 특별할게 없는것 같긴한데,밖에서부터 봤는데 손님들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뭔가 심상치않은 맛집의 기운이 느껴지는데,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전통춘천닭갈비 메뉴판이구요,전통닭갈비, 매운닭갈비가 2가지 메인이구요!외에는 볶음밥 및 사리들로 구성되어있어요.저희는 전통닭갈비 2인분으로 먼저 주문했어요.주문하고 테이블을 보니, 주문하지않은 사이다 1병이 있어서,"사장님 저희 사이다 주문 안했는데요?!"하니까, 원래 서비스로 테이블당 1병씩 나간다고해.. 2019. 12. 17.
[경기도 의왕시 월암동] 의왕월암주택지구 초근접지역 토지매매/임야분양 (호세권,숲세권,역세권,토임땅)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최근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방법으로각자 원하고자 하는곳에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특히 부동산, 땅 투자에 열을 올리고 있다고합니다.'땅은 배신하지 않는다'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닌만큼,오늘 여러분께 땅 중에서 제대로된 노다지 땅!바로 '경기도 의왕시 월암동' 토지매매관련해서 여러분께 정보 드리고자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토지 주변으로는의왕월암공공주택지구가 51m도보 10분 안쪽 거리에 위치해있고,월암IC 900m,성균관대역 1.3km,의왕역 1.8km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의왕월암공공주택지구 인근토지 실거래가인데요, 평당 132만원에 형성되어있어요!개발제한 구역에서 지금은 그린벨트 해제 되었다고하니충분히 투자가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그린벨트 해제지역 관련 뉴스입니다.의왕월암.. 2019. 12. 17.
[오뎅식당] 의정부 부대찌개 대표맛집! (ft.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푸드에비뉴)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인천에 오랫동안 살다보니백화점 쇼핑하려면 대부분 구월동에 가는편입니다.그래서 휴무날 아내와 함께구월동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방문했는데요,본격적으로 쇼핑하기에 앞서배부터 든든하게 채우고자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한 푸드에비뉴에 방문했습니다.그 중에서도 의정부 부대찌개 원조맛집으로 손꼽히는'오뎅식당'에 방문했는데요!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오뎅식당 메뉴판인데요,기본 부대찌개를 비롯해서 볶음메뉴,세트메뉴 및 각종 사리들로 구성되어있어요!저희는 가장 기본인 부대찌개 2인분과햄,소시지 사리 추가, 라면 사리 추가해서 주문했어요!역시 부대찌개엔 라면이 빠지면 섭섭...!주문하자마자 직원분께서 큰 냄비에부대찌개를 한 가득 싣고 가져왔어요!칼칼하고 담백한 부대찌개향이 상당히 좋습니다!.. 2019. 12. 16.
[차덕분] 영종도 차 한잔 하며,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갬성카페 (ft.구읍뱃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간만에 아내와 함께 영종도로 드라이브를 갔습니다.최근 영종도에도 신상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이왕 먼길 왔는데..그냥 커피 한 잔이 아닌, 따뜻한 전통차를 마실 수 있는 찐카페 찾다보니'차덕분'이라는 카페를 찾았어요!구읍뱃터 바로 앞 프라자빌딩 8층에 위치하고 있는 '차덕분'은이미 카페투어 하시는분들 사이에선분위기도 최고! 차도 최고! 서비스도 최고!로 뽑히는 장소라고합니다!저희 기대감을 가지고 방문했는데요,지금부터 여러분께 방문후기 공유해드릴게요.건물 1층에는 해산물 판매하는 곳이라비린내가 많이나서'진짜 이런곳에 카페가 있나?'하고 올라왔는데올라오자마자 느낌부터 갬성충만한차덕분 카페를 보는순간...이곳은 찐이구나 생각했습니다!카페내부 인테리어 하나하나가모두 전통느낌의 소품.. 2019. 12. 16.
[포다쌀국수] 베트남 현지느낌의 전통 소고기쌀국수 맛집 (ft.반미)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다이어트를 참 열심히 하고있어서,맛집탐방을 잠시 주춤하고 있는데요,그래도 연말이라 모임도있고,경조사에 날씨까지 추운 요즘...탄수화물은 내려놓고 있다보니컨디션이 썩 좋지 않아서 간만에 탄수화물 충전하러인천 부평에 있는 쌀국수 맛집'포다쌀국수'에 방문했는데요,이미 인천분들에겐 베트남현지 쌀국수맛이 난다고해서굉장히 유명세를 타고있고,특히 베트남 샌드위치인 '반미'가세계에서 가장 맛있다고 소문이나서맛객으로써 쉴수없으니 바로 먹으러 갔는데요,여러분게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포다쌀국수 메뉴판입니다.저희는 소고기쌀국수(스페셜), 분짜,기본맛 반미까지 총 3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후에 들었는데.. 스프링롤인 '짜조'가 예술이라는데,다 먹고 알아서 너무 아쉽네요 ㅠㅠ)물은 셀프구.. 2019. 12. 14.
[코치J 다이어트리뷰#1] 다이어트 1주차 6kg 감량! 실화?! 비법전수!!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코치J입니다!오늘 소개해드릴 영상은 다이어트리뷰#1 영상입니다!점핑코치가 무슨 다이어트냐 생각하실 수 있지만,제 블로그 피드를 보시면...매일같이 맛집탐방, 카페투어 같은 먹는것과 관련된포스팅이 가득합니다!몸관리 제대로 하지 도않고 탱자탱자 먹기만 하다보니지금 위 몸무게가 되어버리면서더이상은 안되겠다 결심하고제(코치J)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당당하게(?) 99kg에 육박한 체중을 공개했습니다.공개한 이유는 다이어트 선언을 하기 위해서였구요,구독자분들에게 고백한만큼더이상 핑계대지않고 다이어트에 집중!1주일간 체중은 약 5kg비공식적으론 6kg 가까이 감량했는데요!여러분께 어떻게 감량했는지에 대한 노하우를 비롯하여비법전수까지 함께 공유해드릴려고하니아래 영상 참고부탁드립니다.. 2019. 12. 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