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1/154

[제주동문재래시장 야시장] 제주도 관광객 핫플레이스! (ft.땅콩아이스크림,통삼겹,한라봉주스)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제주의 밤은 국내 어느도시보다 조용하고 한적해요.BUT!제주 동문재래시장 야시장만큼은 다른데요!제주도방문하는 국내, 해외 관광객들은이곳에 다 모이는듯해요! 정말 발 디딜틈 없을정도로 사람이 바글바글한데요!여러분께 방문한 후기 공유해드릴게요.사실 주차부터 엄청 헬이었어요...그래도 다행히 '공영주차장'이 있어서약 15분정도 대기하고 무사히 주차가능했어요!주차하고 입구들어오기전부터엄청난 인파가 밀집되어있어요!야시장 대부분은 먹거리로 형성되어있어서다들 야식먹으러 나오셨나봅니다 ㅎㅎ저희도 초입쪽에 있는 땅콩아이스크림 집부터 방문했어요!대만디저트로 굉장히 유명한 땅콩아이스크림!대만에서 먹어봤었는데,국내에서보니 더 반가운것 같아요.땅콩아이스크림은 밀전병에 땅콩가루를 갈아서 넣고그 위로 바닐라.. 2019. 11. 15.
[랜디스도넛] 사람 머리 크기만한 도넛 먹어본 후기! (ft.텍사스글레이즈도넛)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제주 애월에서 저녁식사를 마치고,숙소로 돌아오다가 요즘 제주 핫플로 뜨고있는도넛맛집! '랜디스도넛'에 다녀왔어요!포스팅 제목만큼이나 사람 머리크기만한도넛이 있다고해서 찾아가봤는데요!여러분께 방문한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해가지고 저녁때에 방문해서주변이 캄캄했어요...역시 제주도는 시내빼고는 전부 어둡어둡...그나마 랜디스도넛 조명이 환해서 바로보이긴했는데,방문하시고자한다면 해 떨어지기전에 방문하는걸 추천드려요.그래도 이왕 왔으니 관광객놀이 한 번은 해야겠죠?!도넛사이로 배트맨이 보이네요 ㅎㅎ 매장에 들어오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띄는건메뉴판이었어요!도넛은 클래식, 디럭스, 팬시, 프리미엄크게 4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가격대도 도넛 모양과 토핑, 크기에 따라 차이가 있어요.클래식.. 2019. 11. 15.
[몬스터살롱] 제주도 애월 수제버거 맛집 솔직후기! (ft.50cm 롱츄로스)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제주도에서 제 친누나 결혼식을 치루고,저녁이되어 속이 출출해서아내와 함께 제주도 애월읍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몬스터살롱'에 다녀왔는데요,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몬스터살롱 버거의 종류는 2가지로 나뉘는데요,하나는 '몬스터제주한우버거' 또 하나는 '제주흑돼지풀드포크버거'이렇게 2개로 나뉘어요!저희는 둘다 몬스터제주한우버거(소다세트)로주문했어요!소다세트는 음료와 후렌치후라이1/2가 함께 나와요!마감시간쯤 가서 그런지,종업원분께서 50cm 롱츄러스도 서비스로 주셨어요!기다란게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죠?!음료는 병음료로 나오더라구요! 병에 담긴 코카콜라를 오랜만에 보는듯합니다.서비스로 먹는 츄로스 맛은 바삭하고 달콤해요!츄로스야말로 오리지널 겉바속촉이 아닌가 싶어요.크기도 .. 2019. 11. 15.
[연동 마라도횟집] 제주도 방어/딱새우 신선하게 먹을수 있는 맛집!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제주도에 왔으니 '방어'를 빼놓을수가 없어서,제주도 번화가 연동에 위치한'연동 마라도횟집'에 다녀왔어요!관광객뿐만 아니라 제주도민들 사이에서도굉장히 유명한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는데요,오늘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확실히 맛집은 맛집인가봅니다.약 20분정도 대기하고 들어왔어요!들어오니까 식당내 손님들이 북적북적하더라구요!요즘같이 방어 제철때는 평일, 주말 상관없이대기는 필수인듯합니다!마라도횟집 메뉴판이에요! 제철맞은 특대방어부터 세트메뉴, 해산물, 초밥, 덮밥, 라면 등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저희는 3명이가서 특대방어뱃살 2인, 딱새우회 1접시이렇게 주문했어요!(굳이 머리수에 맞춰서 주문할 필요없다고하니 참고하세요)메인 방어 나오기전에 기본 찬들이 나왔어요!멸치조림.. 2019. 11. 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