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205

'포비/FOURB 브라이트' 베이글맛집 광화문 금호아시아나 본관건물에 새롭게 오픈!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최근 광화문 금호아시아나 본관 1층 건물에베이글 맛집으로 유명한 '포비/FOURB' 카페가새롭게 오픈했다고해서 아내와 함께 방문했는데요,정확한 명칭은 '포비 브라이트'라고하는데.여러분께 갔다온 후기 공유해드릴게요!카페 앞쪽이 전부 창문으로 되어있어서 햇살이 비춰지는게잔잔하니 상당히 갬성갬성해요!손님들이 많이 있긴하지만,각자 일들을 보거나, 조용히 대화를해서마음이 차분해지는 카페였어요.기존 포비 광화문점에 비해서 베이글 종류는 많지는 않았어요,제가 갔을땐 플레인, 흑임자 베이글만 있더라구요, 그래서 플레인 베이글 1개, 플렛화이트 9oz (라떼) 2잔, 베이글칩 1봉여기에 플레인 스프레드까지!이렇게 주문했습니다!커피랑 베이글 나오기전에 베이글칩 먼저 받았어요! 하얀 포비베이글 봉투 .. 2019. 9. 20.
인천아트플랫폼 10주년 기념 '오버드라이브'(기념전시/국제심포지엄/멍때리기대회/오픈스튜디오)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인천에 거주하다보니 인천에 대한 소식을 자주 올리는편인데요,인천 차이나타운 아래 위치한 '아트플랫폼'이라고 아시나요?여러 아티스트들이 본인들의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과거 한진택배 창고였던 건물을 개조해서 만든 전시관인데,엊그저께 오픈한거 같은데 벌써 올해로 10주년 맞이했다고합니다.그럼 10주년 기념행사로 어떤것들을 하는지 여러분께 공유해드릴게요.인천아트플랫폼 10주년 기념오버드라이브 2009-2019초대일시: 2019년 9월 27일 (금) 오후 6시행사기간: 2019년 9월 25일 (수) ~ 10월 27일 (일)행사장소: 인천아트플랫폼 중앙광장문의전화: 032-760-1000 기념전시(오버드라이브 2009-2019: 여행하는 주체들, 창조자, 장소의 경험)기간: 20.. 2019. 9. 20.
광화문 일본가정식 맛집 '도토리브라더스' 후기 (feat.인생덮밥)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서울 광화문쪽에 볼일이 있어서 아내와 함께 방문했는데요,마침 점심시간이라 배꼽시계가 엄청 울릴때여서광화문 맛집을 검색하다가 많은 리뷰들이 올라와있는 맛집을 찾았어요!일본가정식 맛집, 인생덮밥 등 다양한 리뷰들이 있는 식당인데요,바로 '도토리브라더스'입니다!밥탐때는 무조건 웨이팅이 있다고 할만큼 유명한 곳인데요,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입간판부터 이미 대창덮밥이 맞이하고 있어요!제 아내가 곱창/대창 매니아여서 엄청 기대하더라구요!하지만 역시나 맛집에는 웨이팅이 따르는법...다행히 12시가 아닌 1시쯤가서 그런지앞에 웨이팅 2팀밖에 없었어요!(여러분도 이왕이면 12시는 피해서 가시는걸 추천드려요)기다리는 동안 외관 촬영해봤어요!날씨도 좋아서 그런지 사진도 이쁘게 .. 2019. 9. 20.
중국 중추절(추석)에 먹는 '월병' 선물받아서 먹어본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얼마전 추석이 지났는데 다들 명절연휴 잘보내셨나요?!명절때 주변 지인으로부터 중국 중추절에 먹는 음식인'월병'을 선물 받았어요!月餠 - 달떡/달빵이라는 뜻이 담긴만큼 사전적의미로 요약하면중국의 명과(銘菓)로서, 음력 8월 15일 추석날밤 월병을 빚어 먼저 달에 바친 다음,친척·친지들에게 추석찬품으로 선물한다.그만큼 추석에 선물하거나 먹는 대표간식인데요,저도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제가 먹은 월병에 명칭은 京式五仁月餠(경식오인월병)이라는 브랜드구요, 그 외에 이런저런 얘기가 써있고..(해석불가)제조일로부터 180일이 유통기한이라고 합니다.(이정도만 알면될것 같네요 ㅋㅋㅋ)월병에 크기는 제 손바닥보다 작은 크기에요! 동글동글하니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입니다.안에는 팥이.. 2019. 9. 20.
'다음' 메인 티스토리에 제 리뷰가 떳네요! (feat.구글광고수익 공개!)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어느덧 블로그와 유튜브를 시작한지 반년이 넘는시간이 되었네요!하다보니 블로그/유튜브 수익도 조금씩 생겨서,나름 용돈 아닌 용돈도 생긴것 같고,무엇보다 아주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그러다 어제 일간방문수가 평소에 약 4~5배정도! 방문수가 급증해서 의아했는데요,평소 하루 방문수 1,200명~1,500명 방문하는거에 비해선정말 많은 방문수라..기쁘면서 정말 당황스럽더라구요;;'유입경로'도보면 거의 '다음' 포털이더라구요.다음에서 이렇게 내 티스토리 블로그에 방문하나?혹시 버그아닌가? 생각들정도로 대부분 '다음'을 통한 유입이 많아서다음 메인포털로 한 번 들어가봤어요!그런데 이게 웬걸..! 다음 메인 티스토리 상단에 제 포스팅 리뷰가 뙇! 있더라구요!그래서 다음 통해서 유입하시는 분들이 .. 2019. 9. 2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