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164

사진찍기 좋은 인천! 가을만끽 '핫플' (인천 가을 핫플레이스 추천)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가을이되니, 벌써부터 가을향기 물씬 풍기는 인천의 핫플레이스!이미 인천 전역에서 벌써부터 가을준비가 한창인데요,과연 어떤곳이 인천의 가을 핫플레이스인지여러분께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가을 인생샷'은 이곳에서! 인천대공원, 소래습지생태공원, 송도센트럴파크, 하늘정원, 굴업도, 경인아라뱃길 등정말 다양한 인천의 산과 공원들이 핫플레이스로 뽑혔는데요,천천히 살펴보도록 할게요!● 인천대공원수식어가 필요 없는 인천을 대표하는 '인천대공원' 벚나무길과 느티나무길로 나누어진 단풍터널은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곳입니다. ● 원적산 은행나무 숲맑고 노랗게 물든 원적산 은행나무 숲에 훌쩍 다가온 가을이 느껴집니다.차박 차박 밟히는 단풍잎 소리에 가을 감성 200% 충전!● 소래습지 생태공원빽빽히.. 2019. 9. 16.
인천 차이나타운 '공가네 화덕만두' 후기 (feat.고기맛)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제 회사 근처가 인천 차이나타운 부근이라점심먹고 뭔가 좀 속이 출출해서 차이나타운 안쪽을 돌아다니다가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화덕만두 전문점 공가네'에서'고기맛 화덕만두'를 하나 구입했는데요!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솔직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화덕만두란?'옹기병'이라는 큰 화덕에서 구워낸 만두입니다. 사실 만두라기보단 구운 빵에 가깝습니다.만두 안에서 고소한 고기냄새가 상당히 좋네요!(화덕만두 가격은 개당 2,000원)크기는 제 손바닥 면적보다는 조금 작은 크기에요!방금 구워내서 그런지 따뜻하고,밀가루부분은 바짝 익혀서 수분이 날아가서바삭한 느낌이 있습니다.한 입 먹어봤는데요!찐한 후추향과 함께 고기의 육즙이 상당히 많습니다.담백하면서 만두속은 촉촉합니다.다만 육즙이 조금 과하게 기.. 2019. 9. 16.
코치J_[집에서 살빼자] 점핑 피트니스_기초편_리마스터(멘트/설명 생략) jumping fitness trampoline basic remaster (점핑운동,점핑영상,트램폴린,점핑초급)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추석명절기간동안 가족들과 좋은시간, 맛있는거 많이 드셨나요?!먹고 놀았으니 이제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서몸 관리하셔야겠죠?!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소개드릴 점핑영상은점핑피트니스_기초편 영상입니다!기존에 점핑피트니스 기초편_리마스터 영상도 업로드하고 리뷰도 해드렸었는데,오늘 소개해드릴 기초편과 어떤 차이가 있냐면..불필요한 멘트 및 설명이 없고, 오직 점핑운동만 편집해서 올린 영상입니다!(기초편_리마스터 점핑동작 편집본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아직 용어와 점핑동작이 익숙치 않은분들은 헷갈릴 수 있습니다.그런분들은 아래 점핑영상 참고해주시구요!점핑피트니스_기초편_리마스터(스트레칭/점핑동작/마무리운동 순서 40분 코스!)점핑용어 및 점핑동작들이 몸에 익숙해졌다면멘트/설명 없는 영상에.. 2019. 9. 16.
인천 축제 '2019 신나는 예술여행' All ways Incheon of Re-place <색다른 우리동네>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무더위도 지나고 슬슬 날씨도 선선하게 좋아진 9월이다보니 각 지역별로 다양한 축제와 페스티벌들이 시작되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축제는 인천 전역에서 펼쳐지는 '2019 신나는 예술여행 ' 입니다!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후원하고 사회적기업 (주)더원아트코리아에서 주최하는 2019 신나는 예술여행 All ways Incheon of Re-place 행사는 문화소외계층을 찾아가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와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문화향유권 신장 및 문화 양극화 해소에 기여하며 예술단체의 작품발표기회 지원과 역량강화를 위한 창작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두고 있으며,인천 8개 구(동구, 남동구, 부평구, 연수구, 계양구, 서구, 중구, 미추홀구)에 각 구.. 2019. 9. 1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