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233

청송농부 '파인쥬스' 먹어본 후기! (파인애플쥬스)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날씨도 더운 요즘, 밖에서 조금만 걸어도,집에서 잠깐 에어컨 안틀어도, 갈증이나는 여름인데요,물론 무더위가 한 풀 꺾이긴했어도 그래도 참 덥네요!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더위를 이기고자 소개해드릴 음료는무더위를 이기는 한정메뉴!청송농부 '파인쥬스'입니다!판매가 되었다하면 이미 완판이 될정도로 인기있는 쥬스인데요!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파인쥬스 내용을 보면요,1BOX에 30팩이 들어있구요!1포당 용량은 120ml입니다.파인애플 함량은 100% 입니다! (필리핀)칼로리는 100g당 53칼로리 정도가 되네요!1포 뜯어서 컵에 따라줍니다! 노란색 파인쥬스가 졸졸졸~흘러나오네요!(찐한 파인애플향이 상당히 좋네요!)1포에 120ml 밖에 안되다보니 1포양이 상당히 적어요... 2019. 8. 23.
망고포도 '샤인머스켓' 효능 및 후기 (feat.브리치즈)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얼마전부터 아내가 망고포도인 샤인머스켓이 먹고싶다고해서장보러 나간김에 때마침 싱싱한 샤인머스켓을 봐서 구매하려고보니가격이 100g 당 2,500원이더라구요..헐... 따라서 776g이라 한 송이에 19,400원;;ㅎㅎ터무니 없이 비싼가격보고 웃음이 나오지만,아내한테 꽃다발 하나 선물한다 생각하고 한 송이 사주었는데요,오늘 여러분께 샤인머스켓의 효능 및 먹어본 솔직후기!공유해드리겠습니다.겉모습만 보면 초록색에 아주 신맛이 날 것 같지만,망고포도라는 별명답게 매우 달아서남녀노소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과일로 손꼽히는데요,일반포도와 다른점이 있다면씨도 없고, 껍찔째 먹어도 괜찮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합니다! 샤인머스켓 칼로리는 100g당 약 71칼로리 정도입니다.청포도가 1.. 2019. 8. 23.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쉑쉑버거/쉐이크쉑' 먹고온 후기! (shake shack)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최근 인천 송도에 여러 프렌차이즈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국내부터 해외 브랜드까지 없는게 없을정도로정말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있는 '쉐이크쉑'쉑쉑버거 먹고온 후기 나눠볼 예정인데요,분위기, 맛, 전반적인 느낌 등을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평일 점심에 아내랑 방문했는데요,점심시간이라 그런가 사람이 그래도 꽤 있었지만,줄서서 기다리지는 않았어요.매장 들어가자마자 큰 메뉴판이 있었어요,너무 커서 한눈에 들어오지가 않더라구요..때마침 직원분께서 오셔서 작은 메뉴판으로 주더라구요,그래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아내는 야채따위는 없는 스모크쉑,저는 푸짐하게 튀긴버섯패티와 고기패티가 들어간 쉑스텍,치즈 후렌치후라이(치즈따로), 블랙&화이트 쉐이크, 레몬에이.. 2019. 8. 2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