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033

인천 차이나타운 '대창반점 하얀삼선짬뽕' 먹어본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요즘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휴가시즌도 시작되었는데요,그래서 그런지 제가 근무하는 인천역 부근에도인천 차이나타운, 동화마을, 개항장거리 등이쪽으로 정말 많은 내,외국인 관광객들이 방문합니다! 대부분 식사는 차이나타운쪽에서 많이하는데,오늘 제가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중화요리집은 '대창반점'입니다.제 포스팅을 자주 보시는분들은 대창반점이 참 많이 업로드된다고 생각하실텐데,사실 제 단골집이기도하고 이 집에 식사를다 먹어보고 리뷰하는게 제 목표라 여러분께 오늘도 공유해드립니다.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식사메뉴는 바로'하얀삼선짬뽕'입니다!기존 빨간색 국물에 짬뽕과 다르게 빨간 매운탕이 있다면 비쥬얼이 마치 하얀 지리탕 같은 느낌이죠?!일반 하얀짬뽕도 있지만 저는 해산물의 풍성함을 느끼고자.. 2019. 8. 3.
인천 개항로 클래식한 카페 '브라운핸즈' 후기 (feat.박보검)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들어 인천 개항로에 정말 많은 카페들이 생기고 있는데요,그 중에서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카페는 '브라운핸즈'입니다.과거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서도 박보검이 왔다간 카페로 유명세를 탔는데요,오늘 여러분께 갔다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이미지출처: 드라마 남자친구, 브라운핸즈 인스타그램) 박보검씨 드라마 중에 나왔던 장면인데요!상당히 올드하면서 매력적인 카페라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브라운핸즈 1층에 들어가면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들과클래식하면서 올드한 벽 다양한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드라마에서 봐서 그런지 괜스레 더 반갑더라구용!이외에도 개항로 주변에 있는 여러 음식점들의명함 및 스티커도 이렇게 배치 되어있어요!개항로통닭부터해서 매콩사롱, 마틸.. 2019. 8. 3.
인천 신포동 타이음식 맛집 '타카이타이'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퇴근하고 간만에 태국요리의 상큼함을 느끼고 싶어서아내와 함께 인천 신포동에 위치한 '타카이타이'에 방문했습니다!타이음식 생각날때마다 자주 가거나 배달하는편인데,매번 방문이나 주문할때도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요!오늘 여러분께 먹은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타카이타이 직전후기: https://coach-j.tistory.com/143)매장 전반적인 분위기에요!태국이 불교의 나라다보니 불교관련된 소품들이 상당히 눈에 띕니다!인테리어가 화려하진 않지만,태국느낌 물씬나는 매장내 인테리어네요^^기본 테이블마다 숟가락과 포크, 접시, 물컵이 세팅되고 피클부터 주더라구요!상큼한 피클 몇 개 먹으니 식욕이 마구마구 솟습니다!배고파서 주문을 빨리하다보니 메뉴판을 못 찍었는데요 ㅠㅠ 저희는 칠리잼누.. 2019. 8. 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