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46

도산공원 카페 '아우어 베이커리 도산본점' 후기! (OUR BAKERY)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한창 결혼준비 할 때, 압구정/청담동 계속 왔다갔다 했었는데,결혼식 이후로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오랜만에 도산공원 일대를 방문했으니, 또 핫플을 방문 안할수가 없겠죠?!그래서 오늘 리뷰 해드릴 핫플 장소는 '아우어 베이커리'입니다!아우어 베이커리란 이름답게 맛있는 빵과 디저트 등이 판매하는데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엄청난 크기에 입구를 지나서 매장내로 들어왔는데요,평일인대도 불구하고 핫플답게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자리가 없을정도로...저희도 매장내에서 먹을게 아니라일단 카페내부부터 살펴봤어요!매장내에는 컵과 원두 등다양한 굿즈들도 판매하더라구요!(판매용이 아닌가? 암튼 잘 디피되어있었어요 ㅎ)음료나 디저트를 한 번 살펴보면요!밀크티, 쥬스, 케익 등 다양한 메뉴들.. 2019. 8. 31.
도산공원 도넛맛집 '카페 노티드 청담점' 솔직후기! (cafe knotted)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아내랑 오랜만에 서울나들이를 갔다가도산공원 도넛맛집으로 유명한'카페 노티드 청담점'에 다녀왔어요!이미 많은 후기들이 올라와있어서 기대감을 가지고 방문했는데요,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용!매장내에는 이미 만석이고, 많은분들이 도넛주문하려고 줄서고 있었어요!또한 baking lab이 따로 있어서매장 안쪽에서 도넛을 계속 만들고 있더라구요!저희도 노티드 도넛을 먹기위해 줄서서 대기했어요! 대기하면서 다양한 케익도 보이더라구요!종류도 다양하고 색깔도 이뻐서 굉장히 먹음직스러웠어요!케익 이외에도 까눌레, 앙버터 모나카 등다양한 디저트류도 보였어요!크.. 다 골라담고 싶었지만,그랬다간 늘어나는건 제 뱃살뿐..흑 ㅠㅠ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카페노티드의 도넛들이에요! 밀크크림, 블루베리, .. 2019. 8. 31.
파미에스테이션 '하프커피/halff coffee' 후기! (feat.버터크림라떼)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아내가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에 최애 커피♥가 있다고해서점심식사 이후에 찾아가봤는데요,바로 '하프커피(halff coffee)'입니다.메인메뉴도 버터크림라떼인 하프커피인데,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매장은 아무래도 식당가에 있다보니 오픈형으로 되어있는 매장이에요,그래도 이미 입소문탄 유명한 카페라 그런지카페 내/외부 이미 모두 만석이더라구요!하프커피 메뉴판입니다!저희는 다른 커피보다 하프커피의 메인메뉴인하프커피(버터크림라떼) 2잔을 주문했어요!매장에 자리가 없어서 테이크아웃해서파미에스테이션 중앙쪽 테이블로 이동했어요!주문한 하프커피이구요! 뚜껑열자마자 버터크림의 달콤하면서버터의 풍미가 라떼내에서 느껴졌어요!하프커피는 따로 저어서 먹을필요 없이 그대로 쭉 마시면되구요!.. 2019. 8. 30.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차알' 솔직후기! (미국식 중화요리)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휴무를 맞이하여 아내랑 인천에서부터 서울 고속터미널'파미에스테이션'에 놀러왔습니다.신세계에서 하다보니 백화점부터 먹거리 볼거리 등이 가득한 장소인데요!따라서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장소는파미에스테이션에 위치한 '차알'입니다!'차알'은 기존 먹던 중화요리와 다른 아메리칸 스타일 중화요리인데요! 평소 중화요리 엄청 좋아하는부분이라 어떻게 다른지 너무 기대됐는데요,여러분께 먹어본 솔직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사진속 아내가 밥먹을 생각에 신났네요!ㅎㅎ)입장하자마자 옆에 바로 차알 광고전광판이 있네요!- 미국식 중식 차알 -차알이 주차장 입구 바로 앞이라주차하고 들어오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코끝을 찌르더라구요! 워메 배고파...ㅠㅠ차알 매장 앞에 도착했는데요,점심시간 피해서 일부러 1시좀 .. 2019. 8. 30.
제7회 강화고려인삼축제 정보공유!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축제는 최근 핫플레이스로 뜨고있는'강화도'의 축제인데요!올해로써 벌써 7회째를 맞이하고 있는'강화고려인삼축제' 입니다!축제내용 정리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제7회 강화고려인삼축제 2019년 10월 19일(토)~20일(일) 2일간 강화군 하점면 고인돌광장에서 제7회 강화고려인삼축제가 개최됩니다.고려 고종(1231년)때부터 재배가 시작되어 고려인삼의 전통과 맥을 이어온 강화인삼을 테마로 한 이번 축제에는 강화군에서 인증하여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품질 좋은 6년근 강화인삼을 구입할 수 있음은 물론, 체험행사, 인삼경매, 각종 문화예술공연, 먹거리장터, 농특산물 판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집니다.축제장에 세계문화유산 강화고인돌과 강화역사박물관, 강화.. 2019. 8. 28.
제1회 강화섬포도축제 정보공유!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인천 강화군이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놀거리 등이늘어나는 관광지로 손꼽히고 있는데요,그래서 그런지 올해 첫 선보이는제1회 강화섬포도축제가 개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초지대교 앞에서 이틀간 한다고하는데,여러분께 자세한 정보 공유해드리겠습니다.제1회 강화섬포도축제 ● 축제이야기 서해 해풍과 큰 일교차, 토양 등 최고의 포도가 생산될 수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강화는 포도 농가들의 뛰어난 재배기술이 더해져 달콤새콤하고 과육이 풍부한 품질 좋은 전국 최고의 강화섬포도가 생산되고 있습니다. 올해 9월 제1회 강화섬포도축제 개최를 통해 체험, 포도․농특산물 판매,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집니다.주말 여행으로 가족과 함께 강화섬포도축제에 오셔서 달콤새콤 강화섬 포도의 맛과.. 2019. 8. 28.
인천 차이나타운 로컬맛집 '대창반점' 간짜장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인천 차이나타운 로컬맛집중에 단연 으뜸이라고 할 수 있는'대창반점'제 단골집이기도하고, 리뷰도 많이 올렸었는데요,대표메뉴인 고추유니짜장, 하얀짬뽕, 마파두부밥 등으로이미 많은분들이 리뷰 및 후기도 많이 있습니다.그러나 오늘은 중식당의 가장 기본중에 기본인'간짜장'에 대해서 리뷰를 해드리려구해요!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들어가자마자 메뉴판도 안보고 바로 주문했기 때문에,주문하고 기다리니 바로 메뉴가 나왔습니다!푸짐한 면과 그 위에 얹어진 계란후라이가 포인트입니다!그 옆에 간짜장소스입니다!춘장베이스에 양파 고기 등으로 볶은 짜장소스이구요,담백한 짜장향이 식욕을 마구 돋게합니다!면 위에 짜장을 부어줬구요!짜장에서 비춰지는 윤기가 상당히 매력적입니다!고춧가루로 매콤함을 살짝.. 2019. 8. 27.
2019 부평풍물대축제 총정리!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 '농악'인천 부평에서 매년 개최되는 '부평풍물대축제'한국 전통의 다양한 농악을 한 자리에 맛볼 수 있는 기회!놓치면 아쉽겠죠?!벌써 올해로 23회를 맞이하고 있는데,6년 연속 '지역대표공연예술제'로 선정될만큼 부평에 대표축제가 되었는데요!오늘 여러분께 부평풍물대축제 관련정보총정리해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2019부평풍물대축제 ● 기간: 2019년 9월 27일 (금) ~ 9월 29일 (일) [거리축제: 9월 28일 ~ 9월 29일]● 장소: 부평대로 및 부평일대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 168)● 주최: 인천광역시부평구● 주관: 부평구축제위원회, 부평문화원, 부평구문화재단● 문의: 032-509-7516 / (FAX) 032-509-8748● 홈페이지: htt.. 2019. 8. 27.
인천 부평맛집 '일품향 본점' 마라향솥/마라샹궈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마라의 인기가 절정에 다달았는데요!동네마다 마라탕/마라샹궈 안파는 장소가 없을정도로마라의 전.성.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그래서 오늘 아내와 함께 인천 부평에 마라 맛집인 '일품향 마라향솥'에 다녀왔는데요!이미 마라 원조집, 마라음식 잘하는집으로 유명한 장소인데,마라의 풍미가 얼마나 대단한지 먹어본 후기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식당에 도착했을때는 식당안은 이미 손님들로 가득찼고,대기도 제 앞으로 5팀이나 더 있어서 밖에서 약 30분정도 대기하고 들어왔습니다.(그래도 여자 사장님께서 대기하는 분들에게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셔서 좋더라구요!)앉자마자 해바라기씨부터 줍니다.평소 해바라기씨 까먹는거 좋아하는데 입 안심심해서 좋네요 ㅋㅋ메뉴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마라탕 1.. 2019. 8. 26.
코치J_[집에서 살빼자] 점핑 피트니스_공 응용편_jumping fitness + ball / trampoline workout (점핑운동,트램폴린,점핑영상,농구동작)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코치J입니다!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점핑영상은 '공 응용편' 영상입니다!트램폴린 위에서만 뛰어도 운동효과는그 어떤 유산소운동보다 운동량 최고지만,오늘은 트램폴린에 공을 활용하여 만든 영상입니다!점핑운동+공/BALL 콜라보레이션한 점핑피트니스 운동영상인데요,조합이 생소할 수 있지만그 어떤 운동보다 운동량은 최고라해도 과언이 아닙니다!공은 굳이 제가 들고있는 것처럼 농구공 아니여도 상관 없구요!집에있는 동그란 공이면 OK!공을 이용한 상체동작들이 많습니다!동작들이 어렵진 않지만,그냥 점핑뛸때보다 훨씬 움직임도 많고,체력소모도 상당하오니운동량 최고겠죠?!따라서 하체는 트램폴린 / 상체는 공 응용동작으로한 번에 엄청난 운동효과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지루하지 않게 재밌게 코치J와 함.. 2019. 8. 26.
동인천 이쁜 일본풍 카페 '오카드코히' (OKA DE KOHI)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동인천 곳곳에 요즘 멋스러운 식당, 카페 등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는 장소가 곳곳에 생기고 있어서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장소는 동인천 거리 골목에 있는일본풍 카페 '오카드코히'입니다.오픈한지 얼마 안됐을때 포스팅을 올린적이 있는데,아직도 맛과 분위기 잘 유지되고 있는지 여러분께 재방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오카드코히 첫 포스팅: https://coach-j.tistory.com/69부부 두 분이서 하는 카페인데요,방문했을때는 여자 사장님만 계셨어요~평일 낮시간이라 손님이 많이 없어서조용하고 좋더라구요!카페내 테이블은 많지는 않아요,사람 많을때는 대기는 필수입니다.카페에 있는 소품 하나하나가 눈에 띄더라구요!특히 화장실이 깨끗하고.. 2019. 8. 24.
청송농부 '파인쥬스' 먹어본 후기! (파인애플쥬스)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날씨도 더운 요즘, 밖에서 조금만 걸어도,집에서 잠깐 에어컨 안틀어도, 갈증이나는 여름인데요,물론 무더위가 한 풀 꺾이긴했어도 그래도 참 덥네요!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더위를 이기고자 소개해드릴 음료는무더위를 이기는 한정메뉴!청송농부 '파인쥬스'입니다!판매가 되었다하면 이미 완판이 될정도로 인기있는 쥬스인데요!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파인쥬스 내용을 보면요,1BOX에 30팩이 들어있구요!1포당 용량은 120ml입니다.파인애플 함량은 100% 입니다! (필리핀)칼로리는 100g당 53칼로리 정도가 되네요!1포 뜯어서 컵에 따라줍니다! 노란색 파인쥬스가 졸졸졸~흘러나오네요!(찐한 파인애플향이 상당히 좋네요!)1포에 120ml 밖에 안되다보니 1포양이 상당히 적어요... 2019. 8. 23.
망고포도 '샤인머스켓' 효능 및 후기 (feat.브리치즈)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얼마전부터 아내가 망고포도인 샤인머스켓이 먹고싶다고해서장보러 나간김에 때마침 싱싱한 샤인머스켓을 봐서 구매하려고보니가격이 100g 당 2,500원이더라구요..헐... 따라서 776g이라 한 송이에 19,400원;;ㅎㅎ터무니 없이 비싼가격보고 웃음이 나오지만,아내한테 꽃다발 하나 선물한다 생각하고 한 송이 사주었는데요,오늘 여러분께 샤인머스켓의 효능 및 먹어본 솔직후기!공유해드리겠습니다.겉모습만 보면 초록색에 아주 신맛이 날 것 같지만,망고포도라는 별명답게 매우 달아서남녀노소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과일로 손꼽히는데요,일반포도와 다른점이 있다면씨도 없고, 껍찔째 먹어도 괜찮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합니다! 샤인머스켓 칼로리는 100g당 약 71칼로리 정도입니다.청포도가 1.. 2019. 8. 23.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쉑쉑버거/쉐이크쉑' 먹고온 후기! (shake shack)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최근 인천 송도에 여러 프렌차이즈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국내부터 해외 브랜드까지 없는게 없을정도로정말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있는 '쉐이크쉑'쉑쉑버거 먹고온 후기 나눠볼 예정인데요,분위기, 맛, 전반적인 느낌 등을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평일 점심에 아내랑 방문했는데요,점심시간이라 그런가 사람이 그래도 꽤 있었지만,줄서서 기다리지는 않았어요.매장 들어가자마자 큰 메뉴판이 있었어요,너무 커서 한눈에 들어오지가 않더라구요..때마침 직원분께서 오셔서 작은 메뉴판으로 주더라구요,그래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아내는 야채따위는 없는 스모크쉑,저는 푸짐하게 튀긴버섯패티와 고기패티가 들어간 쉑스텍,치즈 후렌치후라이(치즈따로), 블랙&화이트 쉐이크, 레몬에이.. 2019. 8. 23.
안재현/구혜선 인스타그램 내용 정리!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현재 구혜선/안재현 두 분의 이야기로 포털사이트가 떠들석한대요,인스타에서 올린 양측에 입장이 상당히 엇갈리고 있습니다.앞 내용들은 이미 많은분들이 아실테고해서,안재현씨가 올린 인스타글부터구혜선씨가 올린 반박글까지 정리해서 올려드립니다.(자료출처: 안재현 인스타그램)이상 안재현씨가 인스타그램에 올린글이구요 (자료출처: 구혜선 인스타그램)이상 구혜선님의 반박내용입니다.아무쪼록 연예계 공식 잉꼬부부로 자리매김하던 분들인데..지금 결과가 너무 비참하니, 안타까울 따름입니다.이렇게 서로 깎아내리고, 싸워서 결국 남는게 뭔가 싶기도하네요.결과가 어떻든부디 좋게 해결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2019. 8. 21.
2019 송도맥주축제 총정리! (무료입장!)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매년 8월막바지!인천 송도에선 '송도맥주축제'가 개최되는데요!처음 뜨뜬 미지근했던 행사가 지금은 제대로 자리매김을해서볼거리 먹거리 놀거리가 풍족한 인천의 대표 축제가 되었습니다!2019년 올해도 개최되는데!오늘 여러분께 축제 내용 총정리해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기간: 2019년 8월 23일 (금) ~ 2019년 8월 31일(토)- 문의: 032-830-1000- 홈페이지: http://www.songdobeer.com- 행사장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350 송도달빛축제공원- 주최/주관: 송도맥주축제조직위원회- 이용요금: 무료 입장매년 성황리에 축제가 진행되고 있어서,몰려오는 인파가 엄청납니다!심지어 입장료도 무료니 가서 신나게 즐기기만 하면되겠죠?! (맥주/안주는.. 2019. 8. 20.
삼양 '마라볶음면' 라면 먹은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점심시간에 밥 먹으러 가기도 귀찮고해서근처 편의점가서 어떤 새로운 라면이 있는지 보다가삼양에서 나온 '마라볶음면'(큰컵)이 있더라구요!평소 마라탕이나 마라샹궈 엄청 좋아하는데,마라볶음면이라.. 기대반 걱정반으로 구매했는데요!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구성품은 단촐합니다.라면, 마라액상소스, 건더기는 이미 라면에 뿌려져 있구요! 눈끔선에 맞춰서 뜨거운물 부었습니다! 약 3분정도 면발이 익을때쯤 물은 따로 버려주세요. 면이 충분히 익었네요!ㅎㅎㅎ마라액상소스도 면발위로 투척해줍니다.조금도 남기지 않고 쭉쭉 뿌려주시기 바랍니다.소스에서 마라향이 엄청 올라오네요!일반 불닭볶음면은 달콤하면서 맵다면마라볶음면은 은은하게 코끝을 맵게하네요!우선 소스 넣었으니 비벼! 비벼!사정없이 .. 2019. 8. 19.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 (황올반반) 복날세트 먹어본 후기 (feat.홍삼액기스/데어리랜드)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얼마전 친구로부터 복날이여서 몸보신하라고 BBQ 쿠폰을 받았어요!(치킨쿠폰 너무 행복해!)복날쿠폰이라 그런지, 구성을보니황금올리브치킨 반반 + 홍삼액기스 2포 + 콜라1.25리터까지!몸보신 제대로 할 수 있는 구성인데요!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인터넷으로 쿠폰주문을하니 배달료 3,000원만 부담했어요! 3천원에 치킨 한마리를 뜯는다니 너무 행복합니다!배달오는데는 약 40분정도 소요되더라구요!아직 개봉도 안했는데 치킨냄새가 이미 집안에 가득해졌어요!역시 뭐가 되었든 치킨은 옳습니다!치킨과 치킨무, 동원천지인 홍천톤(홍삼액기스), 코카콜라까지! 엄청 알차게 구성되어있어요!홍삼액기스 1포만 먹어도 기운이 불끈불끈하네요!황금올리브치킨 오픈!노릇노릇한 후라이드와 불긋불긋.. 2019. 8. 19.
코치J_[집에서 살빼자] 점핑 피트니스_안무편(god_촛불하나_하늘색풍선)_jumping fitness trampoline(점핑운동,트램폴린,점핑영상,점핑안무,와썹맨)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코치J입니다.한동안 운동하다가 부상을 입어서 점핑영상 업로드가 늦어졌는데요...ㅠㅠ오랜만에 돌아온만큼, 더욱 재밌는 점핑영상으로 찾아왔는데요!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점핑은 안무편 영상입니다!(확실히 음악에 맞춰서 뛰는게 재밌으시죠?!)그렇다면 오늘 점핑안무편 가수는 누구냐라고 하기엔위에 썸네일 색상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god'입니다! 워낙 주옥같은 명곡들로 지금까지도 사랑받는 남성 5인조 그룹인데요..지금은 콘서트때만 공연하고 방송활동은 각자 개인으로 하는터라..5명이 뭉친모습을 tv에서 보긴 어렵습니다 ㅠㅠ저도 과거 'god의 육아일기'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너무 옛날사람같나요..?ㅋㅋ)정말 1세대 국민아이돌로 자리매김하던 그룹이었는데,.. 2019. 8. 19.
프로즌(frozen) '겉.바.속.촉 멘보샤' 에어프라이어로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최근 에어프라이어 관련하여 정말 많은 냉동식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기존 냉동식품들이 기름에 튀겼다면,에어프라이어는 기름 없이도 충분히 바삭하고 맛있는 음식을짧은 시간내에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요!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에어프라이어 음식은 '프로즌'에서 나오는 '겉.바.속.촉 멘보샤'입니다!폭신한 식빵사이로 새우소가 들어가있는 중화요리 음식인데요, 그런 멘보샤가 프로즌에서 에어프라이어 전용음식으로 나왔다고하는데,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해동 및 조리법을 한 번 살펴볼게요!냉동상태의 제품을 에어프라이어에 넣어 섭씨180도로 15~20분간 조리.중간에 한 번 멘보샤를 뒤집어주고, 멘보샤빵이 갈색빛이 날때까지 구워주면 끝!(에어프라이어 모델 및 성능에 따라 굽기 정도가 다.. 2019. 8. 18.
성수동 카페 '블루보틀 성수' 줄서서 먹어본 후기 (Blue Bottle Coffee)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휴일을 맞이하여 간만에 서울나들이를 했는데요,점심식사하고 요즘 인싸들만 간다는'블루보틀 성수' 카페에 다녀왔는데요,첫오픈때 검색어에도 오르고,줄도 엄청서서 먹을정도로 핫한곳인데,아직도 그런지 여러분께 갔다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블루보틀 매장앞쪽엔 주차구역이 있긴하지만, 노파킹(No Parking)으로 다 막아놨더라구요,다행이 매장 뒤쪽으로 자리가 있어서 주차하고 매장으로 갔어요;;* TIP - 주차하실때 저처럼 매장 뒤쪽이나,자리 없으면 골목 빈자리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ㅠㅠ벽돌건물을 지나서 걷다보니 매장으로 도착..근데 대기를 해야할 것 같은 느낌이 엄습.....휴.. 결국 대기입니다.오픈때만큼 심하진 않지만,그래도 저희 앞으로 15팀 넘게 대기하고 있더라구요.도대체 얼마나 맛.. 2019. 8. 1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