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203

[BBQ] 비비큐 마라핫치킨/닭껍데기 먹어본 솔직후기! (feat.데어리랜드 치즈스틱/치즈볼)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금요일 저녁, 퇴근후 그냥 하루를 마무리하기에는 아쉬운 나머지,아내와 함께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금요일엔 역시 치킨이지! 라는 마음에 비비큐를 주문했습니다!요즘 BBQ 황금올리브순살 사건 때문에 말이 많지만,그거랑 별개로 맛있는건 맛있기 때문에 바로 메뉴를 찾아봤는데요,고심끝에 찾은 치킨은 바로... '마라핫치킨' 입니다!이름만 들어도 상당히 맵지않나요?!사이드메뉴로는 닭껍데기까지!회사에서 스트레스 받는일이 있어가지고,맵고, 바삭한걸로 스트레스 해소하고 싶었습니다!그럼 여러분께 마라핫치킨, 닭껍데기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주문하고 약 50분 후...마라향과 함께 비비큐 마라핫치킨이 배달왔습니다!크.. 코끝이 찡할정도로 굉장히 매콤한 냄새가 나는데 너무 기대됩니다! 치킨무.. 2019. 7. 20.
인천 차이나타운 원조 만두 맛집 '다다복' (feat.다다복의 역사)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인천 차이나타운에 대부분 놀러오시면 짜장, 짬뽕, 탕수육 같은우리에게 친숙한 메뉴들만 선택하는게 일반적입니다.그러나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은...원조 만두집! '다다복'입니다.리뷰에 앞서 제가 왜 원조라고 말씀드리냐면사실 현재 다다복의 주인사장님께서차이나타운에 가장 오랜된 만두집인 '원보'의 초대사장님입니다.원보에서 18년동안 장사 하시다가 잠깐 팔고 몇달 쉬고,새로 오픈한 만두집이 바로 다다복입니다.다다복도 이미 5년이나 되었다고했지만,이러한 사실은 이미 아는사람만 아는 사실이라장왕하게 스토리 한 번 풀고 먹은 후기 시작하겠습니다.다다복 메뉴입니다. 군만두부터 찐만두, 왕만두, 샤룡포, 물만두, 새우물만두 만두종류와오향장육, 오향족발, 해파리냉채 요리.. 2019. 7. 20.
인천 개항로 '개항면' 비빔면 맛집! (feat.한진규셰프의 온면)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지난번에 인천 개항로에 위치한 '개항면'에 가서 모든 식사메뉴를 다 먹어봤었는데요,그 중에서 비빔면이 계속 생각나서 비빔면으로 저녁식사하러 다시 재방했습니다! 가오픈 첫날 갔던터라 한진규 셰프님께서 메뉴에 아직 손볼 필요가 있다고 했었는데,혹시 맛이 더 업그레이드 됐는지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개항면 첫번째 후기링크: https://coach-j.tistory.com/253)직전과 다르게 개항면 출입문 위에 개항면 로고가 달렸네요!ㅎㅎ저희는 1, 2층 중에 2층에 앉았구요!앉자마자 메뉴판 보지도않고 바로 아내와 비빔면 2개를 주문했습니다!맛있는 냄새를 맡으니배에서도 꼬르륵...주문하고 잠시 있으니 비빔면 등장이오!양파, 파, 고기, 양념장이 올려진 비빔면이 뙇!보.. 2019. 7. 2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