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163

제네럴밀스 '프렌치 토스트 크런치' 시리얼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아침 출근전에 간편하게 시리얼이나 쉐이크, 과일, 야채 등과 먹고 출근하는데,아내가 새로운 시리얼을 하나 사갖고와서 오늘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국내에서 발매한 제품이 아닌 해외제품인데요바로 '프렌치 토스트 크런치' 시리얼입니다!얼핏 겉표지만봐도 이름답게 식빵모양에 시리얼인데요!평소 프렌치토스트 엄청 좋아하는데,기대감을 갖고 여러분께 먹어본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프렌치 토스트 씨리얼인데, 미국꺼네요 ㅎㅎㅎ)박스 뒤에는 이렇게 써있는데, 퀴즈같은데...영어는 취약해서 그냥 패스하겠습니다 ㅎㅎ짜잔!안에 씨리얼 모양인데요!딱봐도 프렌치 토스트라는 이름답게 귀여운 식빵모양입니다!작은식빵 모양이 참 먹음직스러워용!우유넣고 위에 프렌치토스트 크런치 씨리얼 투하!달콤한 시나몬향이 은은하게 올라.. 2019. 7. 16.
'뿌셔먹는 에그샐러드' (플레인) '포비(FOURB) 베이글'과 같이 먹은 후기! (feat.풍림푸드/스프레드)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퇴근하고 집에왔는데 아내가 집에 뿌셔먹는 에그샐러드 사놨다고 숟가락으로 퍼서먹든, 빵에 싸서먹든하라고 그러더라구요!마침! 냉동실에 그전에 사놨던 포비(FOURB) 베이글이 있어서 저녁식사로 초이스!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먼저 뿌셔먹는 에그샐러드 먹는방법인데요,앞서 말씀드렷듯 본연의 맛 그대로 퍼먹어도 되고,빵에 함께 싸서 먹어도되고,야채와 함께 샐러드로 먹어도되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으니 굿굿이네요!오늘의 다른 주인공!포비 베이글입니다!맛은 플레인은 아닌거같은데..오븐에 구워서 약간 까매진건지..암튼 오븐에 충분히 데워줬습니다!베이글 스프레드 플레인맛입니다. 날짜상으론 유통기간이 좀 지났죠?!ㅠ사실 스프레드도 미리사서 상하지않게냉동실에 보관했던터라 괜찮습니다!(녹히.. 2019. 7. 16.
코치J_[집에서 살빼자] 점핑 피트니스_안무편(틴틴파이브_머리치워머리_구분동작)_jumping fitness trampoline(점핑운동,트램폴린,점핑영상)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코치J입니다.그동안 파괴편, 웜업편, 태보편 등만 올리다보니 안무편을 기다리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그래서 오늘은...점핑피트니스/점핑운동 안무편으로 준비를 했습니다!아무래도 안무편이 음악과 함께 신나게 하다보니 많이들 선호하시더라구요!그래서 이번 영상도 알차게 준비를 했습니다!이번 안무편의 주인공은 90년대 원조 개그아이돌 '틴틴파이브'입니다!개그, 가요, 예능 등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5인조 남성 그룹인데요,홍록기, 김경식, 이동우, 표인봉, 이웅호5명으로 이루어진 캐미가 보통이 아닌 그룹이었습니다!(틴틴파이브를 알고있다면 사실상 아재긴합니다 ㅎㅎ)그래서 오늘은 틴틴파이브 곡중에서 가장 히트를 쳤던 곡중에 '머리치워머리'이 곡을 가지고 점핑 안무를 뛰어보도록 하겠습니.. 2019. 7. 1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