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073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카페 '알리프(Alip)' 팥빙수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아내랑 결혼 1주년으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 호캉스로 놀러 갔는데요!파라다이스시티 푸드코트에 정말 많은 먹거리 브랜드가 있는데,저녁식사를 하고 팥빙수가 맛있다는 카페 알리프(Alip)에 방문을 했습니다!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카페 알리프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쾌적합니다! 카페도 조용하고 앉아서 차 한 잔 하거나 맛있는 디저트 하나 먹기에너무 좋은 장소네요!카페구경하면서 놀다보니 어느덧 주문한 팥빙수가 나왔습니다.빙수 위에 팥이 한가득! 얹어져있네요!위에 콩고물 묻은 인절미도 3개 올려져있구요!유기그릇에 올려져 있어서 훨씬 더 차갑게 느껴졌습니당!맛은 팥이 적당히 달면서 안에 우유로 만든 얼음이 있어서 그런지우유의 풍미가 얼음에 잘 묻어나는듯 했습니다.밸런스가 아주 좋.. 2019. 7. 7.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부엉이돈가스' 먹어본 후기 (feat.파라다이스가츠)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결혼 1주년으로 아내와 함께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 놀러왔는데요,오와.. 진짜 리조트형식으로 되어있어서 그런지볼거리 놀거리 먹거리가 참 다양하게 많더라구요!그래서 그런지 리뷰할게 참 많은데,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리뷰는 아내와 함께 저녁으로 먹었던파라다이스시티 푸드코트에 있는'부엉이 돈가스' 입니다! 저희는 많은 메뉴들중에 가장 비싸다는!!파라다이스가츠(정식)으로 2개 주문했습니다.1인분에 무려 20,000원!두명이니 40,000원!파라다이스에 왔으니 파라다이스가츠를!좋은날이기도하고 다양하게 먹고싶어서기분좋게 아내랑 가장 비싼걸로 주문해봤습니다.짜잔!주문하고 잠시후에 엄청 푸짐한양에 파라다이스가츠가 등장했습니다! 생선까스부터 새우튀김, 안심 가츠까지 종류별로 있고,정식이라서 옆에.. 2019. 7. 7.
구월동 이색적인 카페 '차담정' (feat.아리)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인천 구월동에 카페들이 진짜 많이 생기는데,일반 주택가가 점점 핫플레이스로 변하는 모습입니다. 다 비슷비슷한 카페들 사이로 아기자기하지만 특색이 느껴지는 카페'차담정' 카페를 찾았는데요,오늘 여러분께 다녀온후기 소개해드리겠습니다.차담정 외관모습인데 아담하죠? 간판이 작아서 첨에 카페인줄 몰랐어요!앞에 다양한 화분들이 많아서 인상적이었네요!카페 들어가니 차담정의 문지기 '아리'라는 시바견이 지키고 있습니다 ㅎㅎ 사실 지키는건지 하루종일 자는건지 ㅋㅋ낮잠자기 좋은 날씨에 푹자고 있더라구요!세상 귀여움 ㅎㅎ차담정 메뉴이구요! 저희는 시원한커피(더치), 아인슈페너, 살구(떡), 밀크티양갱이렇게 주문했습니다!저희가 주문했던 메뉴외에도 쑥, 흑임자로 만든 디저트 메뉴들이 참 이색적이면.. 2019. 7. 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