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293

인천 구월동 롯데백화점에 마린시티 맛집 '플라잉스콘' 상륙!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오랜기간 구월동에서 근무하면서 신세계백화점때부터 지금 롯데백화점때까지정말 매일 같이 왔다갔다 했었는데요,근무지가 바뀌면서 한동안 뜸했던 롯데백화점을 오랜만에 아내와 방문했습니다! 지하1층 푸드에비뉴(푸드코트) 메인 센터자리에 매번 다른 팝업스토어가 생기는데,이번달엔 마린시티 맛집인 '플라잉스콘'이 들어왔더라구요!이미 부산에선 엄청난 맛집으로 소문나 있는데,팝업스토어긴하지만 맛있는 '플라잉스콘' 먹어본 후기 오늘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정말 다양한 스콘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앙버터스콘부터 해서 로투스스콘, 치즈스콘, 무화과스콘, 오레오스콘 등다양한 스콘들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었습니다!이렇게 6가지 스콘을 1박스로해서 판매도하더라구요!다양한 맛을 느껴보고 싶은분에게 추천!1박.. 2019. 6. 29.
탤런트 전미선, 전주 호텔서 숨진채 발견 (정말 자살일까?) 배우 전미선(50)씨가 전주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는 소식에 소속사 측이 “상황을 파악 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오는 29일 오전 11시 45분께 전미선이 전북 전주의 한 호텔 객실에 숨진 채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매니저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은 객실 화장실에 숨져 있는 전미선을 발견하고 병원으로 옮겼으나 끝내 숨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전미선이 스스로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합니다.갑자기 전미선씨가 검색어에 오르는거보고 연극 '친정엄마'나 영화 '나랏말싸미' 개봉이나 홍보 때문에 그런줄 알았는데, 자살이라니.. 너무 충격적입니다.개인적인 생각으로 자살하려는 사람이 공연하러 전주까지 굳이 가서 극단적 선택을 했을까?라는 타살의심이 들기도합니다. .. 2019. 6. 29.
스타벅스 리저브 '샤케라또 비안코 오버 아이스' 먹어본 후기 (feat.마이크로블랜드 No.21)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아내랑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이것저것 쇼핑하면서 구경하다가잠깐 쉬려구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 들어왔습니다.마침 아내가 받은 기프티콘이 있어서 요즘 핫하다는'샤케라또 비안코 오버 아이스'를 주문했습니다!저에겐 이름부터 어렵고 엄청 생소한대요,그래도 먹어봤으니 여러분께 먹어본 솔직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평소 제 경우는 오늘의 커피, 아메리카노 외에는 다른 음료는 잘 안먹는편인데 (기본 메뉴외에는 사실 잘 모릅니다 ㅎㅎ)아내가 샤케라또 비안코 오버 아이스가 요즘 엄청 인기고,아내가 기프티콘으로 쏜다고해서 주문했습니다.원두도 일반 매장과는 다르게 리저브 매장은 종류가 엄청 많은데저희는 마이크로블랜드로 선택했습니다.마이크로블랜드 No.21은 과테말라와 케냐의 원두를 섞어논 원두여서산미와 .. 2019. 6. 2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