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253

영종도 인천대교가 보이는 카페 '카페 건 (CAFE GEON)'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랜만에 드라이브 하러 영종도를 갔는데요,요즘 이쁜 카페가 엄청 많다고해서 찾아보던중에 '카페건(CAFE GEON)'을 찾았습니다!새로생긴지 얼마 안됐지만 주변시설로 씨사이드파크, 중산동방파제도 있고,인천대교도 보여서 뷰가 이쁜 카페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핫플레이스로 손꼽히고 있는데요,오늘 갔다온 후기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카페건은 2층에 위치해 있어서 계단으로 꼭 올라가셔야합니다.아래는 CU 무인편의점이 있더라구요~참고하세요!카페 내부 모습입니다!이날 주말이여서 그런지 씨사이드파크에 놀러온 가족 단위고객들도 많고,저희 같은 커플들도 많고, 친구들과 놀러오신분들도 많더라구요!카페 인테리어가 아치형으로 되어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었습니다!궁전이 따로없네요!여기에 다양한 .. 2019. 6. 25.
인하대후문 먹자골목 마라탕/마라샹궈 맛집 '라향각 마라탕' (feat.빙홍차)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퇴근하고 아내랑 저녁에 뭐먹을까 고민하다가매운게 급 먹고싶다는 아내에 말에 마라탕을 먹어보고자집근처에 어떤 마라탕 맛집이 있나 검색해보니 프렌차이즈로 유명한'라향각 마라탕'을 찾았습니다!일반 중화요리는 많이 먹어봤지만 마라탕은 처음이라 다소 생소하고, 긴장아닌긴장도 했는데,여러분께 먹어본 솔직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마라탕은 대부분 셀프로 재료를 고를 수 있습니다. 면부터 당면, 야채, 어묵, 꼬치, 버섯 등 다양한 재료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마라탕 외에도 마라반, 마라샹궈 등을 고를 수 있습니다.재미난건 같은 그램(100g)인데 어떻게 조리하느냐에따라 가격이 좀 다르더라구요...탕은 넣고 끓이면 되는데, 마라반 같은 비빔이나마라샹궈는 웍에 돌리는 노동이 필요해서 그런가봅니다.... 2019. 6. 25.
BBQ 황금올리브반반+황금치즈볼 후기!(feat.비비큐 썸머밴드)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주말에 아내랑 집에서 쉬는데 바삭한 치킨이 급 땡기더라구요!그래서 어떤 치킨이 바삭하고 맛있는지 찾다가 BBQ 치킨을 찾았습니다!가장 기본이지만, 가장 맛있는 황금올리브 치킨을 찾았는데요!그냥 후라이드만 먹기에는 물릴수도 있어서황금올리브반반에 황금치즈볼까지 묶여있는 패키지로 묶여있는 세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황금빛 파우더로 맛깔나면서,바삭바삭하고 튀김옷안에 육즙까지 폭발!자극적이지 않는 양념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사용해서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치킨만을 제공하겠다고하는 BBQ의 건강한 고집!믿고 먹는 BBQ후기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주문하고 30분 기다림끝에 황금올리브반반과 황금치즈볼 도착했습니다! 봉투틈 사이사이로 치킨냄새가 진동을합니다!냄새가 콧구멍에 들어오자마 배.. 2019. 6. 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