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33

잠실 "파오파오 만두" 주문해서 먹어본 리얼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요즘 밖에 나가서 장보기도 귀찮고, 대부분의 장을 온라인을 이용하는데요, 평소 만두를 즐겨먹는편이라 냉동만두를 주문해서 먹는편입니다.그러다 매번 동일 브랜드 만두만 먹다보니 굉장히 물리다보니 맛있는 만두를 검색하다가잠실야구장에 가면 꼭 먹는다는 만두인 "파오파오" 만두를 주문해서 먹을수 있다는걸 알게되어서바로 주문했습니다!과연 진짜로 그렇게 맛있는지 여러분께 리얼후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미지출처: 파오파오만두 홈페이지이미 생활의달인에서 최강달인으로까지 인정된 집이기 때문에 기대감은 증폭입니다! 생돈육, 생우리야채를 사용해서 건강한 만두를 빚었다고하니 더욱 믿고 먹을 수 있겠죠?!(위 이미지 클릭시 파오파오 홈페이지로 이동)만두종류는 크게 3가지로 분류되어 있습니다!고기만.. 2019. 5. 13.
영등포 정통 중화요리집 "송죽장" 솔직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아내가 생일이라 영등포 신세계백화점에 선물사러 갔다가 점심시간이 되어서 그런지배에서 꼬로록 신호가 오더라구요!그래서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영등포에서 오랜시간 화교가 한 곳에서 운영해온 중화요리집!송죽장에 다녀왔습니다!최근에 티비프로그램에도 많이 나와서 평일/주말 상관없이 사람이 엄청 많다고하는데여러분께 먹어본 솔직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들어가니 이미 저희 앞에 한 5팀정도 줄서고 있더라구요.사장님께서 주문부터 받으셔서 고추쟁반짜장(2인), 탕수육(小)/소스따로 주문했습니다!주문하니 위에와 같이 이렇게 적어주시더라구요!다행이 테이블회전이 빨라서 15분정도 대기하자마자 바로 앉았습니다!대부분 주문하시는 손님들보면 저희랑 비슷하게 하는것 같습니다!고추쟁반짜장과 고추짬뽕이 송죽장.. 2019. 5. 13.
인천 신포동 태국요리전문점 "타카이타이" 리얼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아내랑 인천 신포동에 볼일이 있어서 나갔는데, 점심식사 뭐먹을까 고민하다가이국 요리를 한 번 찾아보자하는 찰나에 태국요리전문점인 "타카이타이"에 방문했습니다!사실 기존에 집에서 배달의민족을 통해 몇 번 시켜 먹었었는데,맛과 양 모두 만족스러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미 아는 맛이긴 하지만, 매장방문은 처음입니다. 분명 와서먹으면 더욱 맛있을거라고 자부하기 때문에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매장안 모습입니다!인테리어 소품들이 태국스러운(?) 느낌이 있습니다.(막상 저는 태국땅은 밟아본적은 없습니다 ㅋㅋ)점심시간 살짝 지나서 그런지 손님은 많지 않았지만,저희가 앉고 얼마 안있으니 배달 및 손님들이 꽤많이 들어오더라구요! 또한, 쉐프님들도 태국 현지분들이여서 현지의 맛을 직.. 2019. 5. 1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