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034

노랑통닭 3종세트 먹어본 후기 (feat. 인하대점)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친구들과 함께 인하대후문에 가서 당구 한게임 치고 저녁 뭐먹을까 고민하다가마침 눈앞에 띈 노랑통닭 집이 있어서 갔습니다.친구들이 3종세트가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오늘 3종세트 후기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역시 남자놈들과 놀때는 치맥이 진리인것 같습니다!다른메뉴는 거들떠 보지도않고 노랑통닭 뼈있는 3종세트 주문했습니다.구성은 깐풍치킨,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 이렇게 3가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먼저 후라이드치킨입니다!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느끼함을 찾아볼수 없고 오히려 담백했습니다!간은 안되어있어서 소금은 필수입니다!바삭바삭함과 치킨의 부드러움 그리고 맥주의 청량함까지 역시 대표메뉴답게 맛있습니다!다음은 양념치킨입니다!양념이 새콤달콤하니 양념치킨 좋아하시는분들은 누.. 2019. 5. 3.
인천 학익동 24시 셀프세차장 "워시블랑"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한동안 자동세차만 하다가 오랜만에 차량내부청소도 할겸 집근처에 있는 셀프세차장!바로 "워시블랑/Wash Blanc"에 다녀왔습니다!직전에 맴버십(카드발행)을 하면 다양한 혜택까지 있어서 직전 만들었는데,이용방법 및 혜택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평일 낮인데도 불구하고 이미 만석..!심지에 제 앞/뒤로 많은 차량들이 줄서고 대기하고 있었는데요.날씨가 풀리니 모두 자기 애마에 때빼고 광내느라 열중이시더라구용!20분정도 대기끝에 7번자리에 자리잡았습니다(후진주차 필수)제 차는 귀여운 15년식 모닝이라 옆에 공간도 많이 남네요 ㅋㅋ보시다시피 세차 방식도 다양하게 있습니다.셀프세차하는 방법도 자세하게 설명되어있는데요!저는 폼건세차를 선택했습니다!사진을 보시면 폼건, 물, 거품솔 등 다양.. 2019. 5. 3.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푸드코트 "익선동창화당"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5/1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지하1층에 푸드코트(푸드에비뉴), 프리미엄식품관이 새롭게 오픈했습니다!그래서 어떤 맛집이 있나 순방을하다가 익선동에서 납작만두로 유명한 "익선동창화당"을 방문했습니다!드디어 인천에서도 창화당을 맛볼수 있다니 감동쓰~직전에 익선동 놀러갔다가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과연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은 어떤지여러분께 솔직 리뷰 해드리겠습니다.오픈 첫날가서 그런지 사람도 많고, 정신도 없네요..;;근로자의날이라 그런지 어떤 매장을가도 인산인해입니다.그래도 익선동에서 먹던 그 감동을 느끼고 싶었기에 만두, 튀김 하나하나씩 쟁반에 담았습니다. 납작고기만두, 새우만두, 고추만두, 김말이, 오징어튀김에다가 떡볶이 1인분 주문했습니다!너무 맛깔나게 생겼지만, 가격.. 2019. 5. 3.
커피계의 애플 '블루보틀' 국내1호점 성수동에 오픈!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커피계의 애플'로 불리는 블루보틀이 오는 3일 서울 성수동에 1호점을 오픈했습니다. 블루보틀의 맛을 보기 위해 오픈 첫날 새벽부터 사람들이 수백명 가까이 몰렸습니다. 블루보틀코리아 관계자는 "오전 5시30분부터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했고, 블루보틀 1호점 1호 구매자는 어젯밤 12시 자정부터 줄을 섰다고 한다."라고 설명했습니다.블루보틀은 손님이 주문을 하면 커피콩을 저울에 달고 갈아서 핸드드립 방식으로 커피를 내리는 "슬로우 커피"가 특징입니다.메인음료로는 일반 카페 메뉴와 비슷합니다.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을 판매하고, 커피가 아닌 일반 음료는 레몬 유자 스파클링, 핫 초콜릿 등이 있습니다.브라이언 미한 블루보틀 CEO는 지난 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 2019. 5. 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