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4/226

가수 남태현♥장재인 열애 (뮤지션 커플탄생) 최근 남태현과 장재인은 예능 출연을 계기로 가까워지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되었다. 남태현 측은 오는 22일에 "최근 호가을 가지게 됐고,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5월 1일 방영 예정인 tvN예능 '작업실'에 함께 출연 예정으로, 막바지 촬영을 앞두고 있다. 91년생(장재인), 94년생(남태현) 3살차이 연상연하인 두 사람은 주변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으며 데이트를 즐기는 등 뮤지션 커플로 좋은 관계를 이어오고 있는것으로 전해졌다.특히 지난 17일에 공개한 선공개 영상에서 남태현과 장재인의 모습이 심상치 않다는 의견이 대다수였는데, 해당 영상에서 남태현과 장재인은 조용한 분위기 속 술을 한 잔 걸치고 있다. 남태현은 진지하게 장재인에게 "난 누나가 좋아, 여기서 제일"이라고 말.. 2019. 4. 22.
버거킹 엄청난 크기 몬스터X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후.. 이제 날씨가 따뜻하다 못해 너무 더워집니다!벌써부터 이렇게 더우면 여름엔 얼마나 더울까 벌써부터 두렵습니다!어쨌든 걷기 좋은날씨라 오늘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회사 근처 버거킹을 방문했습니다.방문하는내내 어떤 메뉴를 고를지, 또 어떤 쿠폰을 사용해서 할인을 받을지 생각하다보니 버거킹에 도착했습니다!오늘은 이상하게 큰 햄버거에 구미가 당겨서 몬스터X를 주문했습니다!몬스터와퍼와 다른점이라면 안에 들어가는 소고기패티가 훨씬 크다는점!단품만해도 8,900원, 세트는 9,900원이라 직장인 보통 점심식사로는 비싸지만,그냥 먹고싶은거 참기 싫고, 마침 시럽을 통해 쿠폰도 있어서 세트를 8,900원에 주문했습니다!특대 소고기패티, 치킨패티에 베이컨, 매콤한소스와 각종야채들이!!안에 내용물만.. 2019. 4. 22.
[송현아] 시나본 "CINNABON"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주말 오후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놀러갔는데 송현아 지하1층에 가니 빵집이 엄청 많더라구요! 특히 그중에서 요즘 시나본 브랜드 빵이 엄청 뜨고있다고해서 찾아가봤습니다.브랜드 이름답게 시나몬빵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입소문이 자자합니다!소문대로 맛있는지 여러분께 솔직 리뷰해드리겠습니다!클래식 시나본부터 초코시나본, 카라멜 피칸시나본 등 다양하게 있지만, 저는 클래식 미니본 2개와 초코 미니본 2개가 들어있는 더블초코미니팩으로 구매했습니다!(그냥 같은거 4개 먹고싶진 않았기에... 초콜렛을 너무 사랑하기에...)구성은 위 이미지와 같이 아기자기하게 되어있습니다!일단 비주얼은 상당히 달콤하고 맛있게 생겼습니다.클레식보다는 그래도 초코크림이 뿌려져있는 초코미니본이 눈에 들어오네요!만들어놓은지 .. 2019. 4. 22.
[송현아] 호두과자 "잣품은 그집 호두나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팥 들어가있는 음식을 좋아하는편인데 그중에서도 호두과자를 매우 좋아합니다!차타고 가다가 휴게소에 방문하게되면 무조건 사먹는 간식이기도한데요!호두과자 브랜드중에 그집 호두나무가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현아)에 생겨서 한 번 가봤습니다!이미 영등포에 있는 그집 호두나무가서 먹었을때는 마음의 감동을 느끼고 왔는데..과연 송도 그집 호두나무도 그 맛이 나는지 리뷰해드리겠습니다.주말에가서 그런지 이미 그집 호두나무 매장 앞에 사람들이 줄을 서있더라구요. 줄이 길진 않아서 그래도 바로 섰습니다.작은 매장인데도 불구하고 6~7명이서 바쁘게 호두과자 만들고 포장하고 정신없더라구요..다만 만드시는 분들중에 다소 못만드시는 분들이 있어서 안타까웠습니다.(보는맛이 있어야 먹는맛도 있는데 말이죠.. 2019. 4. 22.
신포동 스시맛집 초밥맛집 "스시사쿠" 가성비최고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주말에 아내랑 외식을 하려구 인천 신포동에 나왔습니다!매스컴을 많이타서 그런지 주말 신포동에는 사람들 엄청 많아져서 북적북적합니다.그래도 제가 자라온 동네가 많이 발전되어서 지역주민으로 행복합니다!다시돌아와서 그래서 오늘 신포동에 자주가는 스시맛집이 있는데..바로 스시사쿠입니다!이미 가격대비 좋은 퀄리티와 서비스로 입소문이 자자해져서 주말에는 줄까지 서야하는 곳이지만..ㅠㅠ장사가 잘 되셔서 그런지 구월점, 연수점까지 오픈하면서 요즘 인천에서 핫한 스시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곳입니다!먼저 스시사쿠 매뉴판입니다!런치, 디너, 사시미 메뉴부터 사이드메뉴까지 참 다양합니다. 저희는 점심시간답게 런치A 2개, 카라아게 1개 이렇게 주문했습니다!스시사쿠가 특별한 이유는 딸랑 초밥만.. 2019. 4. 22.
CU/씨유편의점 간식 리얼생초코모찌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집에서 쉬고있는데 아내가 요즘 CU편의점에서 아주 핫하다는 리얼생초코모찌가 냉장고에 사다놨다구 한 번 먹어보라고 하는겁니다!모두 핫하다고하는데 개인적으로 초코모찌가 출시되었다는건 처음듣는터라..(사실 편의점에 새제품 뭐 나오는지 관심X)어쨌든 얼마나 핫하고 맛은 있는지 여러분께 후기 남겨드리겠습니다!중량은 105g (35g x 3개) 총 3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심지어 생초코모찌가 99.94% 라고합니다!성분표를 보니 가슴이 두근두근합니다!(초코성애자는 이런글에도 설레입니다)또한 냉장보관을 하셔야 초코가 가장 꾸덕하고 맛있습니다!라고 써있습니다. 냉동보관하지 마시고 냉장보관하시기 바랍니다!뜯으니 이런 초코로 뒤덮힌 초코모찌가 절 반기더군요..껍질 이미지와는 다소 차이가 있지만 원래 .. 2019. 4. 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