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4/195

인천버스터미널 매표소 통합 및 프리미엄 버스 정보 (인천종합터미널)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인천버스터미널 매표소 통합 및 프리미엄 버스 관련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위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하얗게 페인트로 칠해져있는 부분이 보이실겁니다원래는 시외버스, 고속버스 매표소 창구가 구분되어 있었는데 이제는 매표소가 통합이 된다고합니다!(현재 외관 공사중이지만 이용가능)전광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속,시외 통합이 같이 작성되어져 있는게 보이실겁니다. 직전에 어르신분들이 상당히 헷갈려 하셨는데 이제는 그럴 염려는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아무 창구나 가셔서 원하는 목적지 말하시면 발권 가능하겠습니다!)창구에서 매표는 통합이 되어있지만 자동발권기는 시외, 고속이 구분이 되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시외버스 자동발권기는 지금 이용가능하지만, 고속버스 자동발권기는 공.. 2019. 4. 19.
뚜레쥬르 티라미수 롤케이크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디저트는 뚜레쥬르 티라미수 롤케이크입니다!몇 일전에 좋은일이 좀 있었어서 회사 동료분에게 말했더니축하한다고 케이크 선물 해주셨습니다!또 이런건 같이 먹어야 더 맛있기에 먹어본 후기 여러분께 알려드리겠습니다!안에 뜯으니 2중으로 잘 포장이 되어있습니다.아무래도 티라미수다보니 하나로 포장했다간 맨 위에 코코아 파우더가 너무 날려서 그런듯합니다!2중 포장지를 벗겨내서 요렇게 한 조각씩 커팅 했습니다!롤케이크는 역시 이렇게 커팅했을때 가장 먹음직스럽네요!다 좋은데 코코아 파우더가 엄청날리는게 함정입니다..ㅠㅠ 저희 회사에는 접시가 없어서 먹기 불편했는데, 꼭 접시에 받쳐서 드시는걸 권해드립니다!제 손과 빵 안쪽에 코코아 파우더가 상당히 많이묻죠?!ㅠㅠ그래도 맛은 .. 2019. 4. 19.
2019 하나푸른음악회 무료공연 정보 (인천 청라 콘서트)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이번에 인천시 서구 청라에서 하나글로벌캠패스 오픈기념으로 2019 하나푸른음악회가 열린다고합니다.자세한 정보는 아래 참조하세요! 일시 : 2019년 5월 4일(토) 오후 7시~9시장소 : Hana Global Campus 글로벌 필드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8-122 대중교통 안내 :지하철 : 청라 국제도시역 1,2번 출구 도보5분버스 : 2-1, 44, 46, 111-2, 202, 904, 904-1 총 7개 노선 운행중(주차공간이 협소하오니 대중교통 이용 권장) 가수 라인업 :싸이, 여자친구, 인순이, 업텐션(업텐션은 웨이, 우신은 스케줄 불가능하여 8명멤버로 진행) 선착순 입장이며 사전신청은 없음자세한 공연문의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하나푸른음악회'를 검색하여 1:1문.. 2019. 4. 19.
[지진 속보] 강원 동해 해상서 4.3 지진 발생 (국내 올들어 가장 큰 지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강원도 해역에서 올들어 가장 큰 강도인 4.3 지진이 발생했습니다.기상청에 따르면 오전 11시 16분경 강원 동해시 북동쪽 54km 해역에서 규모 4.3의 지진이 일어났다고합니다!. 사람들이 느낄정도의 지진강도이며 이 여파로 사람들 일부가 잠에서 깨고그릇, 창문 등이 흔들리는 수준이라고합니다.기상청은 이번 지진으로 강원도, 서울, 충북, 경북 지역에서 유감진동 신고되었다고 밝혔고,다행이 해일 가능성이 없어 피해 발생 가능성도 적다고 파악했습니다.어제 대만 지진도 그렇고 갑자기 지진이 이렇게 많이 발생하니 무섭습니다.국내에는 내진 설비가 안된 건물들이 많아서 강도 5이상 지진 발생시에피해가 상당할 것으로 판단 된다고합니다.모두 지진피해 안 입고 다치지 않게 항상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2019. 4. 19.
대만 강도 6.1 지진발생(화롄 최대강도 7.0)_대만지진 당시상황 사진 및 영상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2019년 4월 18일 오후 1시경 대만 화롄지역을 중심으로 대만 전역에 6.1 강도 지진이 발생했습니다.화롄지역은 최고강도인 7.0 지진이 발생했습니다.빨갛게 되어있는곳이 화롄지역입니다. 그 여파로 타이베이, 타오위엔, 타이중 등 중요도시들도 강도 4~6가량 지진이 발생되었습니다.특히 타이베이는 10년만에 강도 4이상 지진이 발생되었다고하니재산피해가 상당히 속출 했을것으로 예상됩니다.나무가 뽑히고 땅에 균열이 생기면서 당시 지진이 얼마나 강했는지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부상자는 17명으로 집계되고 있다고합니다.특히 이런 큰 건물들이 심하게 기울어지고 무너지면서 재산피해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그래도 사망자는 따로 아직 집계되지 않은것 같아서 다행입니다.마켓 음료들도 .. 2019. 4. 1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