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4/083

버거킹 미국의 맛 볼케이노 칠리와퍼 후기 & 공짜로 세트먹는법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어제 저녁에 TV보는데 광고에서 버거킹 새로운 버거 볼케이노 칠리와퍼가 나왔다고 광고를 하더라구요!미국 백형이 나와서 고향의 맛이 난다고.. 여기 미국이냐고 하면서 극찬하는 광고인데광고보자마자 너무 먹고싶어서 점심시간에 바로 회사 근처 버거킹으로 달려갔습니다![버거킹] 볼케이노 칠리와퍼 TVCF 15” 여기 미국이야? 편회사가 구월동이라 구월동 이토타워에 있는 버거킹으로 왔습니다!두근두근!요즘엔 주문은 전부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다보니 부담없이 주문했습니다!마침 시럽 어플에서 볼케이노 칠리와퍼 12% 할인쿠폰도 줘서 쿠폰써서 할인받고 주문했습니다!(코카콜라는 살찔까봐 그래도 덜 찌라고 제로콕으로 변경했습니다 ㅋㅋ)7분정도 기다린끝에 오늘의 주인공! 볼케이노 칠리와퍼 세트! (.. 2019. 4. 8.
한진그룹 조양호 회장 향년 70세 별세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이 8일 별세했다. 향년 70세.한진그룹에 따르면 조 회장은 이날 새벽(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현지에서 숙환으로 별세했다. 조 회장은 지난해 미국 현지에서 폐암수술을 한 후, 치료를 받아온 것으로 알려졌다.그룹 관계자는 "조 회장이 지난해 미국에서 폐암 수술을 받았다"며 "평소 담배를 피우지 않는 데, 최근 경영권 상실 위협에 따른 스트레스가 가중했다"고 밝혔다.조 회장은 지난달 27일 대한항공 주주총회에서 사내이사 연임안이 국민연금의 반대 등 찬성 64.1%, 반대 35.9%로 부결되면서 이사회에서 퇴출되었다.한진그룹 관계자는 "운구 및 장례 일정과 절차는 추후 결정되는 대로 알리겠다"고 했다.(뉴데일리 기사내용 발취)땅콩회항사건부터 조양호 회장 부인인 이명희씨 충격적인.. 2019. 4. 8.
점심한끼 엄마손 꼬막무침 꼬막비빔밥&스팸구이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주중에 엄마를 뵈러 아내와 함께 목포에 다녀왔는데, 엄마가 오기전에 어떤게 먹고싶냐구 사전에 물어봐서 꼬막무침을 먹고싶다고 말씀드렸더니 엄마께서 맛있는 꼬막무침을 해주셨습니다!정성스레 엄마손 꼬막무침을 집까지 잘 가져와서 오늘 점심 드디어 개봉을 했습니다!볼일보구 집에 들어오니 아내가 사진처럼 현미밥에 엄마손 꼬막무침, 스팸구이까지..맛나게 차려놓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역시 결혼의 묘미는 아내의 밥상인듯합니다!들기름, 김가루와 함께 쓱싹쓱싹 비벼서 이렇게 한 술 뜨니엄마의 양념장을 머금고 있는 꼬막의 식감과 들기름의 고소함김가루에 짭조롬한 맛까지 함께 섞이니 최고 맛있습니다!여기에 귀엽게 깍둑썰기를 한 스팸구이까지!후라이팬이 아닌 에어프라이어로 익혔더니 기름기는 쏙 빠지고짭쪼롬한 .. 2019. 4. 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