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293

대저짭짤이 토마토, 구운두부로 만든 토마토두부계란볶음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지난시간에 이어서 오늘도 대저짭짤이 토마토로 만든 토마토계란볶음을 가져왔는데.. 오늘 조금더 업그레이드를해서 구운두부까지 넣은 토마토두부계란볶음을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토.두.계.볶) 여러분께 간단한 리뷰와 레시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대저짭짤이토마토입니다! 저희는 토마토를 씨알상사에서 3kg짜리로 구매를 했습니다! 처음에 배달해서 왔을땐 초록색이었는데, 몇 일 숙성 시키니 바로 빨갛게 익더라구요! 일반 토마토에 비해서 엄청 싱싱하고 달달하고 건강한 식재료니 생으로 드셔도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다만 가격이 쪼끔 비싸긴합니다 ㅎㅎ) 구운두부는 라라스팜 브랜드를 이용했습니다! 요즘 구운두부를 비롯하여 면두부 쌈두부 등 다양하게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 기대 이상으로.. 2019. 3. 29.
인천 차이나타운 정원있는 일본식 주택카페 아키라커피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어제 휴무를 맞이하여 아내와 함께 데이트를 했었는데요! 휴무날은 아내와 함께 맛있는거 먹구 이쁜 카페를 찾아서 돌아다니는게 일상이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검색중에 마침 인천 차이나타운쪽에 정원이 있는 일본식 주택카페 아키라커피 (AKIRA COFFEE) 새로 생겼다고해서 차 한 잔 하러 방문했습니다! 아키라커피 외관입니다! 정말 제목 그대로 일본식 주택 인테리어의 카페입니다! 앞에 정원이 정말 인상적이여서 많은분들이 여기서 사진 찍더라구요! * 여기서 꿀팁 - 차이나타운에 오시면 경성의상을 대여할 수 있는곳 張의상실이 있습니다. 이쁜추억 남기고 싶으신분들은 의상 대여해서 차이나타운에서 이쁜추억 만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張의상실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9. 3. 29.
동인천 할랄음식 할랄푸드 맛집 아라베스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동인천에서 할랄음식으로 아주 오래된 맛집 아라베스크에 다녀왔습니다! 이슬람 할랄음식이라고해서 매우 낯설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긴하지만.. 평소 쉽게 접하는 커리만 하더라도 할랄음식에 대표 음식입니다! 따라서 실제적으로 그리 낯설지도, 어색하지도 않은 이색음식입니다! 특히 동인천 아라베스크는 지난 2003년에 오픈하여 인천에서 대표 할랄음식 전문점으로 최근 많은 사람들(내국인)에게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동인천역 광장 맞은편 2층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데 제대로 보지 않는다면 눈에 띄진 않습니다. 위 사진과 같은 간판이니 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2층 올라가기전 입구에 이런 터키스타일(?) 한글 간판들이 이렇게 있으니 아라베스크가 뭐하는집인가 의아해 하지말고 음식.. 2019. 3. 2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