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206

이진아♥신성진 3월 23일 결혼 (천재뮤지션부부 탄생!)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가수 이진아씨와 피아니스트 신성진씨가 3월23일에 결혼을 한다고합니다!와우.. 천재뮤지션부부가 탄생하네요!결혼식장에는 안테나뮤직 식구들도 총 출동예정이라고하네요.샘김, 권진아, 차이, 등 '안테나 엔젤스' 멤버들이 축가도 부른다고하니 거의 콘서트 수준이라고 생각됩니다!확실히 음악으로 인연을 맺어서 그런지 동료 뮤지션들도 대거 참석예정이니 스케일이 엄청날듯합니다!두 사람은 2017년 8월에 이미 열애설을 인정하면서 공개연애를 했었고, 이로써 둘은 연애기간 4년만에 결혼에 골인하니 너무 보기좋은 한쌍이 되겠네요! 피아니스트 신성진씨는 이진아씨 미니앨범인 '랜덤'을 함께 작업한걸로 이미 충분히 유명세를 탔는데, 시기상 이 앨범 발매후 두 분 이쁜사랑도하고 보기 좋네요!두 사람 행복하도.. 2019. 3. 20.
과거 쥬얼리 맴버였던 배우 박정아 성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인터넷 검색중에 오랜만에 보는 이름 바로 과거 쥬얼리 맴버이자 연기자로 활동인 배우 '박정아'씨가 검색어에 올라서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최근 출산 11일차에 공개한 근황사진이 성형설에 휩싸여서, 박정아씨 소속사 측에서 출산 후 붓기가 덜빠지면서 다소 인상이 변했다는 것이라며 부인한 것 때문에 검색창과 네티즌들이 들끓는것 같습니다.사진을 보면 다소 인상이 바뀐 것 같기도하면서 옛날 얼굴도 남아있는듯 보입니다.그러면서 박정아씨는 개인 SNS에“결혼하고 인상이 변하더니… 아가 낳고 또 변하는 듯! 붓기 있는 얼굴이 이젠 더 익숙하다. 시술 받은 거 같아. 앗싸~~ 돈 굳었드아!!! 육아로 다크써클 생기기 직전이니 부은 얼굴을 즐겨주겠어! 수유로 밤잠 설치면 곧 빠지겠지? 엄마 된지 11.. 2019. 3. 20.
제주 사려니숲길 리뷰 & 주차장소 정확한 입구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요즘 제주에서 사진 찍기 좋고 매우 유명한 장소로 손꼽히고 있는 사려니숲길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숲길 크기만 몇십km가 넘어서 도대체 어디가 출구고 어디가 입구고또 어디가 사진 찍기 좋은곳인지 헷갈리신분들이 많이 있어서여러분께 리뷰해드리고자합니다!사려니숲길이 크다보니 도대체 헷갈리셔하는 분들이 많은데 네비 찍을때"사려니숲길 붉은오름 입구"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 산 158-1이쪽으로 찍고 가셔야 여러분이 원하는 사려니숲길 오실 수 있습니다!사려니 숲길에 입구부터 보시면 이렇게 높이 솟은 나무들이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나무 종류로는 졸참나무, 서어나무, 때죽나무 등등..나무전문가가 아니라 검색해보니 이런 나무들이 있다고하네요.엄청 웅장하고 고요한 장소여서 산책길 따.. 2019. 3. 20.
제주 함덕맛집 무거버거 & 섬오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제주 함덕해수욕장쪽에 엄청난 맛집 2곳이 나란히 마주보고 있다고해서 제주 마지막 점심식사를 위해 출발!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장소는 수제버거로 유명한 무거버거!또 한 곳은 해녀가 끓여주는 라면으로 유명한 섬오름!이렇게 2곳입니다!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먼저 무거버거입니다!수제버거로 매우 많은 리뷰가 남겨져있는 장소여서 한 번 방문해봤습니다!버거종류는 크게 3종류가 있었는데요..마늘버거, 당근버거, 시금치버거 이렇게 3종류로 구성되었는데저는 마늘버거 아내는 당근버거 이렇게 픽했습니다!(하나는 단품으로 하나는 세트(감자튀김,음료 포함)로 시켰습니다)왼쪽이 마늘버거 오른쪽인 당근버거입니다색상만봐도 딱 구분이 되어지시죠?솔직한 말씀으로 제주도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음식입니다! 마늘버거.. 2019. 3. 20.
제주 푸른바다 김녕해수욕장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지금 소개해드릴 장소는 푸른바다 하얀백사장으로 유명한 제주도 김녕해수욕장입니다!제주 바다는 육지바다와는 다르게 오염되지 않고 푸른 애매랄드 빛 바다가 눈에 보여집니다!정말 너무 푸르고, 깨끗한장소입니다.바다란 이런곳이구나...정말 바다빛이 곱죠?사실 어느 제주도 어느 해수욕장에 가도 이런 푸른 바다를 지금 볼 수 있습니다.특히 겨울에는 바다가 사람들에게 오염이 안돼서 더 푸르다고합니다!(여름에는 안와봐서 잘 모르겠지만 그렇다고합니다)사진에 노란 낙하산이 하나 보이시죠?사실 이날 풍속이 너무 강해서 사진은 평화롭게 보이지만 귀와 얼굴이 아플정도로 바람이 많이 불었습니다!그래서 그런지 서핑을 즐기시는 분이 한 분 계셨는데 저렇게 낙하산 타면서 하늘을 날아다니면 타시더라구요..서퍼분들은.. 2019. 3. 20.
제주 구좌읍 갬성터지는 카페 그계절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제주여행중에 카페를 찾다가 구좌읍쪽에 요즘 엄청 핫한 '그계절' 카페에 다녀왔습니다!메인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입구 들어서자마자 식물들이 맞이해주는데요!숨만 쉬어도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물러가는 곳으로 보여지죠?과연 어떤곳인지 여러분께 리뷰해드리겠습니다!먼저 외관입니다! 창고형태틀을 그대로 두고 인테리어를 이쁘게 한듯 보여지구요!중간중간 이쁜 소품들이 눈에 엄청 많이 띄고 사장님의 식물사랑이 느껴지는 장소입니다.2번째사진은 그계절 바로 옆에 '그꽃'이라는 꽃집인데 같이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테이블 주변에는 다양한 소품들과 꽃, 작은나무들이 있는데요. 진짜 이곳 들어오니 식물원이 따로 없었습니다.사장님이 관리도 너무 잘하셔서 내적, 외적으로도 매우 힐링되는 장소였습니다.아침일찍부터.. 2019. 3. 2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