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159

제주도 이익새양과점 파운드 케이크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제주에서 파운드 케이크로 유명한 이익새양과점 들어보셨나요?!평일 아침일찍 갔는데도 손님들이 줄줄이 들어가시더라구요!얼마나 맛있는지 줄서서 기다려 보았습니다!바로 들어가고 싶었지만 혼잡을 위해 한 팀, 한 팀씩 받는게 이곳 룰이라 밖에서 대기 했습니다.(기다리면 괜히 더 기대됩니다)저희는 치즈, 레몬, 초코맛으로 3가지를 구입했구 추가적으로 밀크티까지 샀습니다!우선 맛평가를 드리자면 진득하니 파운드케이크에 끝판왕이라고해도 과언이아닙니다!한입먹고 밀크티 한모금하니 크...행복이 있다면 바로 이곳입니다!파운드 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주도 오시면 꼭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너무 늦게가면 재료소진으로 구매 못할 수 있으니 아침 일찍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 2019. 3. 15.
제주도 산방산 유채꽃밭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여러분 요즘 산방산 앞에 노란색 유채꽃이 엄청 핀거 아시나요?!노란물결이 절경을 이루고 있습니다!하늘은 파랗고 땅은 노랗고 가운데 산방산이 함께 조화를 이루고 있으니 너무 멋진 자연경관입니다!저도 한껏 폼잡으면서 사진찍는 컨셉으로 찍어봤습니다!크.. 사진에 효과까지 주니 너무 갬성적으로 잘나온듯합니다!제 아내도 모델컨셉으로 아주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깨알 아내 자랑) 노란색 유채꽃이 없어지기전에 제주도 산방산으로 어서 가서 이쁘게 사진찍고오세요!TIP - 입장료 1,000원감사합니다! 2019. 3. 15.
제주맛집 모리노아루요 (냉부 김승민 쉐프 식당)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요즘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뉴페이스로 등장하신 김승민 쉐프!잘 모르시겠다구요?!깔끔한 반짝반짝 민머리로 유명하신 김승민 쉐프입니다!이미 마스터쉐프코리아에서 우승하신 엄청난 분이신데 그런 그분의 식당을제주도에 왔으니 무조건 적으로 가게되었습니다!(저는 냉부 엄청난 팬이기에...ㅋㅋ) 저는 돼지고기 덮밥인 부타동을 시켰습니다! 해산물보다는 육식을 좋아하는지라...ㅎㅎ맛은 짭조롬하니 밥 양념이 돼지고기와 굉장히 잘 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역시 제주도는 꿀꿀 돼지!제 아내는 메로동을 시켰는데 메로구이가 상당히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특히 저 꽈리고추가 느끼할때 먹으면 깨운해지고 좋았다고 하길래 저도 한입 먹어보니역시 깨운하고 맛있었습니다!그 외에도 옆에 있는 두부도 심심하니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2019. 3. 15.
제주도 제주 장진우식당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제주도 한경 맛집 검색을 하다가 제주장진우식당을 알게 되었어요!지역별로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제주 지역에 밤늦게까지하는 장소도 드물고..마침 장진우식당이 늦게까지해서 제주 첫째날 저녁식사로 장진우 식당을 선택했어요!제주 장진우 식당 내부 인테리어구요. 감성넘치는 이쁜 레스토랑입니다!(따뜻할때 가면 수영장 이용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아직은 춥고 바람이 엄청 불어서.. 안하는듯합니다)먼저 식전빵이 나왔구요, 빵이 쫄깃하니 맛좋았어요!전 음료로 제주위트에일 하나 주문했습니다!이로써 운전은 아내가 하는걸로...좀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도 나왔어요! 제주먹물밥, 딱새우로제파스타흰살생선을 비롯해서 각종 해산물들과 곁들여서 먹은 먹물밥은 단백하고 맛좋았어요!딱새우로제파스타도 재료가 싱싱해서 그런지.. 2019. 3. 15.
제주도 갬성 게스트하우스 시재시재(時哉時哉) jeju stay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제주도 여행가시려는데 숙소 때문에 고민 많으시죠?저와 아내가 묶었던 갬성 숙소 여러분께 공유해드립니다!(기대 기대)이름부터 갬성갬성한 게스트하우스 시재시재입니다! 하얀건물에 이쁜조명들로 구성되어 있는 숙소입니다!채크인 하기전에 바로옆 식사 겸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가 있습니다.식사를 숙소내부에선 할 수 없기 때문에 드실게 있으시면 카페로 나와서 드셔야합니다!개방시간 아침8시~저녁10시(주인분은 이곳에 머무르시고 있기 때문에 채크인, 채크아웃도 이곳에서 하시면됩니다 CCTV로 보고계심 ㅎㅎ)갑툭튀 당황하지마세요!숙소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저희는 03번방이었네요!출입문도 나무로 되어있어서 갬성갬성이 한껏 더해지더라구영!숙소 내부 사진입니다! 엄청 하얗고 깔끔합니다!안에서 유리밖을 .. 2019. 3. 15.
제주도 제주들불축제 장소 새별오름 등반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3월이 되면 제주도에서는 제주들불축제가 제주도에서 가장 큰 오름인 새별오름에서 열립니다!하지만 저는 안타깝게도 그 다음날 새별오름을 방문했습니다!이유는 10일 들불축제 다음인 11일 제주도에 발을 딛었기 때문입니다 shit..하.하.하.올라갈까말까 고민하다가 막상 아래서보니 금방 올라갔다 올 수 있을것 같아서아내랑 함께 새별오름 등반에 도전했습니다!(앞에보니까 아이들도 올라가길래 뭐 별거 있겠어라는 마음으로 고고! 했습니다!) 우선 위 영상은 올라갔다가 내려올때 찍은 영상인데 경사보세요..(경악)생각보다 많이 힘들고 저 같이 고소공포증 있는 사람들에겐 정말 쥐약입니다.땅만보고 천천히 내려왔답니다 ㅠㅠ그래도 올라왔을땐 제주도가 한눈에 보여서 기분은 좋았습니다.(안좋은건 미세먼지 뿐).. 2019. 3. 15.
제주도 겨울바다 협재해수욕장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가보셨나요?!육지에 있는 해수욕장과는 사뭇 다른 해수욕장인걸 느꼈네요!(엄청 맑고 깨끗!)백사장 따라서 걷다보면 눈앞에 펼쳐진 탁트인 협재해수욕장입니다! 3월인데도 불구하고 관광객들도 사진찍으러 많이 오는 장소입니다!저도 나름 포즈 잡고 멋있게 찍어보려 했는데..바람이 너무 불어서 눈도 제대로 못 뜨겠더라구요 ㅠㅠ표정 지못미...(제주도 바람 너무 쌥니다..ㅠ) 아내도 바닷가 앞에서 한껏 포즈 취해보려했지만 생각보다 너무 춥습니다...역시 겨울바다는 사진만 찍고 도망가는걸로...ㅋㅋㅋ(10분만 서있어도 눈물 콧물 다 쏟고 난리납니다...)마지막으로 다른분께 부탁해서 아내랑 협재해수욕장에서 기념사장 한 장씩 남겼습니다!3월인 지금 이시기에는 오래는 못있을 장소입.. 2019. 3. 15.
제주도 수제 푸딩 우무 (feat.우뭇가사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제주도에서 수제 푸딩으로 유명한 맛집 우무(umu) 들어보셨나요?!그전에..! 우뭇가사리가 뭔지 모르시는분들 위해 잠깐 설명드리자면...우뭇가사리: 한천의 원료로 쓰이는 우뭇가사리는 식이섬유소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건강을 생각하는 요즘 웰빙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해조류입니다! (다이어트에 최고 해조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제주도 우무에는 어떤 푸딩이 파는지 궁금하시죠?! 또 이런 푸딩이 어떤맛인지도 참 궁금하실거라 생각됩니다!수제 푸딩 종류는 크게 커스터드, 말차, 초코 이렇게 3종류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초코, 아내는 커스터드를 골랐습니다!(둘다 말차는 그닥 좋아하진 않는편이라...ㅋ)맛은 그동안 먹었던 푸딩과는 정말 다른 식감에 푸딩이고 맛도 찐하지만.. 2019. 3. 15.
제주도 이쁜카페 이너프(enough)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요 몇 일 동안 포스팅을 못했었는데.. 이유는 위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내랑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 중에서 요즘 제주도에서 엄청 핫하다는 이너프 카페에 다녀왔는데요!얼마나 핫하고 이쁜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카페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인테리어 되어있고 접시, 소품, 스피커 등 판매가 되고 있었습니다!너무 이뻐서 아내가 갖고 싶어했지만 그냥 눈으로만 갖기로 했습니다위 사진 보시다시피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참 인상적이었어요!확실히 젊은층들의 핫플레이스 답게 사진찍기 좋은 소품들로 가득차 있어서 많이들 찾는것 같습니다!(저희도 제주 첫 목적지가 여기였으니 말이져!!) 이제 카운터쪽으로가서 어떤 매뉴가 있는지 한 번 주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저트가 엄청 이쁘고 맛있다는데..구.. 2019. 3. 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