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103

가수 홍진영 컴백 오늘밤에 요즘 미우새에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가수 홍진영씨 앨범이 드디어 새로 나왔습니다컴백 언제하나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Lots of Love라는 첫 정규앨범으로 돌아와서 너무 좋습니다!뮤직비디오 스틸컷인데 매력이 넘쳐 흐르네요!역시 본인 장르인 트로트로 선보이고 있고 타이틀 곡인 오늘밤에(Love Tonight)모던템포이긴 하지만 너무 신나고 좋습니다! ♬ 오늘밤에 뮤직비디오 영상 보시면서 글 마무리 하겠습니다! 홍진영씨 화이팅! 2019. 3. 10.
하리수씨 근황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하리수씨가 검색어에 올라와있길래 궁금해서 찾아보니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귀여운 댕댕이와 함께 인증셀카 찍어서 올렸더라구요. 인스타그램 내용에는 "국제 여성의 날! 울 바비 알라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네요!그간 아픈일도 많이 있었을텐데 다행이 건강하게 다이어트도 한 모습이에요!하리수씨 화이팅하세요^^ 2019. 3. 10.
인천버스터미널 안내원이 공유하는 터미널 안내 및 시간표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제목과 마찬가지로 정말 꿀팁 하나 제대로 알려드리려구 글 몇자 적어봅니다.저의 본업은 인천종합터미널, 인천버스터미널에서 근무하는 관광안내사입니다!벌써 이곳에서 약 4년넘게 근무를 하면서 2015년 6월 신세계백화점 한창 잘되는 시절부터 올해 2019년 1월 롯데로 바뀌고부터 지금까지 근무한 산증인입니다!안내업무를 하다보니 본업인 관광안내를 비롯하여 터미널안내, 백화점안내, 교통안내 등 수많은 정보들을 오시는 방문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관광홍보물은 무료 배포해드리고 있습니다)그런 자료들을 정리해서 오늘 포스팅에 한 번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터미널 내부에 들어오시면 빨간색 네모난 박스모양으로 되어있는 곳이 있습니다.바로 제가 근무하는 인천관광안내소입니다!중국어, .. 2019. 3. 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