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47

"성폭행 아이돌" 지목된 김형준, 상대는 접대부? 아이돌 성폭행 보도로 지목당했던 김형준측이 무고를 주장하며 맞고소를 예고했습니다. SBS는 한 유명 아이돌 멤버가 지난 25일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고 29일 보도했습니다. 내용을 보면 2010년 5월 경기도 일산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아이돌 멤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고소인은 정신과 치료를 받던 중 최근 불거진 연예인 성범죄에 용기를 얻어, 고소장을 제출했다고하고, 김형준 측은 2010년 당시 지인과 둘이서 술자리를 가졌는데 함께 술을 마신 여성 접대부가 있었다며 그 사람이 바로 고소인이었고, 고소인이 원하고 합의후에 그 분의 집에서 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하며 명예훼손으로 맞고소 하겠다고 했습니다. 9년이 지난 후 갑자기 고소한 것이, 연예인이라는 점을 악용해 이뤄진 거 같다"며 "보도 전.. 2019. 3. 30.
인천 차이나타운 로컬맛집 대창반점 유니짜장 및 차이나타운 주차장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여러분 인천 차이나타운 많이들 가시죠?! 인천 차이나타운 가면 중식집이 너무 많다보니 도대체 어디를 골라야할지 막막할때가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로컬맛집으로 유명한 중식집! 바로 대창반점을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로컬맛집인지 어떻게아냐구 생각하시는 분들 있을텐데 제가 이동네 20년넘게 거주한 인천화교 로컬입니다 ) 먼저 메뉴를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기존 짜장면을 시작으로 간짜장, 짬뽕 그리고 대창반점에 시그니쳐 매뉴인 유니짜장이 있습니다! - 매스컴에서 방송한 유니짜장 원조집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 전에 티비를 보는데 모 프로그램에서 차이나타운 OO반점이 유니짜장 원조라고 매스컴을 탔는데 맛은 있지만, 사실 로컬 입장으로 OO반점은 주인이 자주 바뀌었.. 2019. 3. 30.
대저짭짤이 토마토, 구운두부로 만든 토마토두부계란볶음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지난시간에 이어서 오늘도 대저짭짤이 토마토로 만든 토마토계란볶음을 가져왔는데.. 오늘 조금더 업그레이드를해서 구운두부까지 넣은 토마토두부계란볶음을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토.두.계.볶) 여러분께 간단한 리뷰와 레시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대저짭짤이토마토입니다! 저희는 토마토를 씨알상사에서 3kg짜리로 구매를 했습니다! 처음에 배달해서 왔을땐 초록색이었는데, 몇 일 숙성 시키니 바로 빨갛게 익더라구요! 일반 토마토에 비해서 엄청 싱싱하고 달달하고 건강한 식재료니 생으로 드셔도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다만 가격이 쪼끔 비싸긴합니다 ㅎㅎ) 구운두부는 라라스팜 브랜드를 이용했습니다! 요즘 구운두부를 비롯하여 면두부 쌈두부 등 다양하게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 기대 이상으로.. 2019. 3. 29.
인천 차이나타운 정원있는 일본식 주택카페 아키라커피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어제 휴무를 맞이하여 아내와 함께 데이트를 했었는데요! 휴무날은 아내와 함께 맛있는거 먹구 이쁜 카페를 찾아서 돌아다니는게 일상이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검색중에 마침 인천 차이나타운쪽에 정원이 있는 일본식 주택카페 아키라커피 (AKIRA COFFEE) 새로 생겼다고해서 차 한 잔 하러 방문했습니다! 아키라커피 외관입니다! 정말 제목 그대로 일본식 주택 인테리어의 카페입니다! 앞에 정원이 정말 인상적이여서 많은분들이 여기서 사진 찍더라구요! * 여기서 꿀팁 - 차이나타운에 오시면 경성의상을 대여할 수 있는곳 張의상실이 있습니다. 이쁜추억 남기고 싶으신분들은 의상 대여해서 차이나타운에서 이쁜추억 만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張의상실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9. 3. 29.
동인천 할랄음식 할랄푸드 맛집 아라베스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동인천에서 할랄음식으로 아주 오래된 맛집 아라베스크에 다녀왔습니다! 이슬람 할랄음식이라고해서 매우 낯설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긴하지만.. 평소 쉽게 접하는 커리만 하더라도 할랄음식에 대표 음식입니다! 따라서 실제적으로 그리 낯설지도, 어색하지도 않은 이색음식입니다! 특히 동인천 아라베스크는 지난 2003년에 오픈하여 인천에서 대표 할랄음식 전문점으로 최근 많은 사람들(내국인)에게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동인천역 광장 맞은편 2층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데 제대로 보지 않는다면 눈에 띄진 않습니다. 위 사진과 같은 간판이니 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2층 올라가기전 입구에 이런 터키스타일(?) 한글 간판들이 이렇게 있으니 아라베스크가 뭐하는집인가 의아해 하지말고 음식.. 2019. 3. 29.
트램폴린 썩히지마! 점핑피트니스 복습편!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유튜브로 점핑 피트니스 집에서 살빼자 컨텐츠한지 벌써 한 달이 넘어갑니다.정말 많은분들이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그래도 아직 집에 트램폴린 사놓고 썩히고 있거나, 옷걸이, 빨래걸이 같은 운동이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 분들, 점핑 입문자, 초,중급자들을 위해점핑복습편 영상을 제작했습니다!직전에 올렸던 기초편#1, 기초편#2 처럼 동작에대한 설명이 들어가기 때문에 점핑운동 하시는데 보다 더 쉽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영상속에는 BGM은 따로 없고 제 구호에 맞춰서 운동을 합니다.혹시라도 음악을 원하시는 분들은 코치J 유튜브채널가서 음악있는 영상 선택해서 운동하시면 됩니다!영상 보시고 재밌으시다면구독좋아요알림설정한 번씩 해주시면 진심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복습편.. 2019. 3. 27.
대저 짭짤이 토마토로 만든 토마토계란볶음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대저 짭짤이 토마토에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잠깐 대저 짭짤이 토마토에 대해서 살펴보자면...일반 토마토에 비해서 과육이 단단하고 당도가 3배가량 높습니다!왜하필 이름이 대저 짭짤이 토마토냐면..부산시 강서구 대저동에서만 겨울철에 생산되는 토마토이기 때문에 이름이 이렇게 되었다고합니다!어쨌든 이 대저 짭짤이 토마토로 궁합이 잘맞는 계란과 토마토계란볶음을 해봤습니다.대저짭짤이 토마토계란볶음 초간단 레시피준비물: 계란 5개, 대저 짭짤이 토마토2개, 양파 반개 먼저 양파와 토마토를 먹기 좋은 한 입 크기로 썰어준다.계란을 풀어준 다음 후라이팬에 스크램블이 되게 휘휘 저으며 익혀준다.소금과 후추로 알맞게 간을 해주고 양파를 먼저 넣어 함께 볶아준다충분히 익었을때 쯤 토마토.. 2019. 3. 26.
인천 개항로 카페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주말 저녁 아내와 함께 커피 한 잔 하고 싶어서 개항로에 있는 조명이 화려한카페!바로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위에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전구 하나하나가 너무 멋진장소입니다!어두운 골목길을 밝히는 전구카페!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입구인데요! 화장대에만 있는 조명들 몇 백개가 외관을 비추고 있습니다!그래서 그런지 멀리서도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카페가 한 눈에 보이더라구요!이 카페는 역시 밤에가봐야 진가를 볼 수 있습니다!(밝은 덕에 간판은 눈에 들어오지 않네요 ㅋㅋ)커피 주문하는 곳 바로 앞에 전구를 생산하는 기계가 자동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지금은 생산용이 아닌 관상용으로 보여집니다!아래 움직이는 전구생산기계 영상으로 한 번 감상하시죠↓↓↓정말 신기.. 2019. 3. 25.
안드로이드 오토,애플 카플레이,전기차 코나(KONA)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제주도로 3박4일 여행을 다녀오면서 제주도 맛집, 여행지 등 다양한 정보 포스팅 했었는데요..오늘은 제주도에서 렌트했던 전기차 코나와 안에있던 네비기능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고자합니다.먼저 코나 안에있던 네비에 대해서 몇 자 적어보겠습니다.처음엔 차량내장 네비게이션으로 이용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불편하더라구요.(길도 여러번 헤맸습니다.. 절대 쓰지마세요 핵구려요)그래서 평소에 카카오네비를 자주 이용하는데 휴대폰 배터리 충전하려구 차내에 USB구멍이 있길래 USB 케이블을 연결하니...오마이갓!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은 카플레이로 연결되더라구요!(진작 연결할걸 그랬어요 ㅠㅠ 케이블 빼기 귀찮아서 안하고 있다가...) 카카오네비, 멜론, 통화목록 등 휴대폰에 있는 앱.. 2019. 3. 23.
코치J_집에서 살빼자_점핑 피트니스 트램폴린 운동! 기초편(上)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트램폴린 운동하는 코치J입니다!오늘 여러분께 기초편 난이도 上! 점핑 피트니스 영상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직전에 난이도 中,下 모두 소개해드렸던 적이 있는데 오늘은 최고난이도 上입니다!(사실 기초편이다보니 겁먹지마세요! ㅎㅎ 힘은들지만 어렵진 않습니다!)집에 트램폴린 하나만 있어도 엄청난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까지 할 수 있습니다!30분당 약 500kcal 소모되는 운동량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점핑 뛰는 모습입니다! 상당히 재밌겠죠?! 사실 그리 어려운 동작은 없습니다! 다만 트램폴린 위에서 운동하기 때문에 운동량이 일반 바닥보단 체력소모가 많은정도입니다!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제 영상 보면서 음악에 맞춰 트램폴린 위에서 저 따라서 함께 뛰시면 됩니다!다만 점핑에서 가장 난이도 .. 2019. 3. 23.
제주 구좌읍 세화 북카페 풍미독서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제주 구좌읍 세화에서 유명한 북카페 풍미독서에 다녀왔는데요~저는 사실 독서보단 아점을 먹기위해 방문했습니다!어떠한 맛있는 음식을 먹었는지 여러분께 매뉴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구좌에서 가장 유명한 특산품이 바로 당근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당근스프가 팔더라구요!평소 당근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여기까지 온김에 울며겨자 먹기로 시켰는데..와우! 정말 안시키면 후회할뻔 했습니다.당근맛은 전혀 느껴지지않고 오히려 훨씬 달달하면서 식욕을 돋구는데 최고였습니다!진짜 인생 스프입니다!메인요리 첫번째는 풍미 하우스 샐러드입니다! 새우, 아보카도, 사과, 반숙계란 등 다양한 야채와 함께 드실 수 있고 드레싱도 담백하니 맛있었어요!아침에 가볍게 샐러드로 식사하시고 싶으신분들.. 2019. 3. 21.
이진아♥신성진 3월 23일 결혼 (천재뮤지션부부 탄생!)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가수 이진아씨와 피아니스트 신성진씨가 3월23일에 결혼을 한다고합니다!와우.. 천재뮤지션부부가 탄생하네요!결혼식장에는 안테나뮤직 식구들도 총 출동예정이라고하네요.샘김, 권진아, 차이, 등 '안테나 엔젤스' 멤버들이 축가도 부른다고하니 거의 콘서트 수준이라고 생각됩니다!확실히 음악으로 인연을 맺어서 그런지 동료 뮤지션들도 대거 참석예정이니 스케일이 엄청날듯합니다!두 사람은 2017년 8월에 이미 열애설을 인정하면서 공개연애를 했었고, 이로써 둘은 연애기간 4년만에 결혼에 골인하니 너무 보기좋은 한쌍이 되겠네요! 피아니스트 신성진씨는 이진아씨 미니앨범인 '랜덤'을 함께 작업한걸로 이미 충분히 유명세를 탔는데, 시기상 이 앨범 발매후 두 분 이쁜사랑도하고 보기 좋네요!두 사람 행복하도.. 2019. 3. 20.
과거 쥬얼리 맴버였던 배우 박정아 성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인터넷 검색중에 오랜만에 보는 이름 바로 과거 쥬얼리 맴버이자 연기자로 활동인 배우 '박정아'씨가 검색어에 올라서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최근 출산 11일차에 공개한 근황사진이 성형설에 휩싸여서, 박정아씨 소속사 측에서 출산 후 붓기가 덜빠지면서 다소 인상이 변했다는 것이라며 부인한 것 때문에 검색창과 네티즌들이 들끓는것 같습니다.사진을 보면 다소 인상이 바뀐 것 같기도하면서 옛날 얼굴도 남아있는듯 보입니다.그러면서 박정아씨는 개인 SNS에“결혼하고 인상이 변하더니… 아가 낳고 또 변하는 듯! 붓기 있는 얼굴이 이젠 더 익숙하다. 시술 받은 거 같아. 앗싸~~ 돈 굳었드아!!! 육아로 다크써클 생기기 직전이니 부은 얼굴을 즐겨주겠어! 수유로 밤잠 설치면 곧 빠지겠지? 엄마 된지 11.. 2019. 3. 20.
제주 사려니숲길 리뷰 & 주차장소 정확한 입구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요즘 제주에서 사진 찍기 좋고 매우 유명한 장소로 손꼽히고 있는 사려니숲길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숲길 크기만 몇십km가 넘어서 도대체 어디가 출구고 어디가 입구고또 어디가 사진 찍기 좋은곳인지 헷갈리신분들이 많이 있어서여러분께 리뷰해드리고자합니다!사려니숲길이 크다보니 도대체 헷갈리셔하는 분들이 많은데 네비 찍을때"사려니숲길 붉은오름 입구"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 산 158-1이쪽으로 찍고 가셔야 여러분이 원하는 사려니숲길 오실 수 있습니다!사려니 숲길에 입구부터 보시면 이렇게 높이 솟은 나무들이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나무 종류로는 졸참나무, 서어나무, 때죽나무 등등..나무전문가가 아니라 검색해보니 이런 나무들이 있다고하네요.엄청 웅장하고 고요한 장소여서 산책길 따.. 2019. 3. 20.
제주 함덕맛집 무거버거 & 섬오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제주 함덕해수욕장쪽에 엄청난 맛집 2곳이 나란히 마주보고 있다고해서 제주 마지막 점심식사를 위해 출발!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장소는 수제버거로 유명한 무거버거!또 한 곳은 해녀가 끓여주는 라면으로 유명한 섬오름!이렇게 2곳입니다!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먼저 무거버거입니다!수제버거로 매우 많은 리뷰가 남겨져있는 장소여서 한 번 방문해봤습니다!버거종류는 크게 3종류가 있었는데요..마늘버거, 당근버거, 시금치버거 이렇게 3종류로 구성되었는데저는 마늘버거 아내는 당근버거 이렇게 픽했습니다!(하나는 단품으로 하나는 세트(감자튀김,음료 포함)로 시켰습니다)왼쪽이 마늘버거 오른쪽인 당근버거입니다색상만봐도 딱 구분이 되어지시죠?솔직한 말씀으로 제주도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음식입니다! 마늘버거.. 2019. 3. 20.
제주 푸른바다 김녕해수욕장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지금 소개해드릴 장소는 푸른바다 하얀백사장으로 유명한 제주도 김녕해수욕장입니다!제주 바다는 육지바다와는 다르게 오염되지 않고 푸른 애매랄드 빛 바다가 눈에 보여집니다!정말 너무 푸르고, 깨끗한장소입니다.바다란 이런곳이구나...정말 바다빛이 곱죠?사실 어느 제주도 어느 해수욕장에 가도 이런 푸른 바다를 지금 볼 수 있습니다.특히 겨울에는 바다가 사람들에게 오염이 안돼서 더 푸르다고합니다!(여름에는 안와봐서 잘 모르겠지만 그렇다고합니다)사진에 노란 낙하산이 하나 보이시죠?사실 이날 풍속이 너무 강해서 사진은 평화롭게 보이지만 귀와 얼굴이 아플정도로 바람이 많이 불었습니다!그래서 그런지 서핑을 즐기시는 분이 한 분 계셨는데 저렇게 낙하산 타면서 하늘을 날아다니면 타시더라구요..서퍼분들은.. 2019. 3. 20.
제주 구좌읍 갬성터지는 카페 그계절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제주여행중에 카페를 찾다가 구좌읍쪽에 요즘 엄청 핫한 '그계절' 카페에 다녀왔습니다!메인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입구 들어서자마자 식물들이 맞이해주는데요!숨만 쉬어도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물러가는 곳으로 보여지죠?과연 어떤곳인지 여러분께 리뷰해드리겠습니다!먼저 외관입니다! 창고형태틀을 그대로 두고 인테리어를 이쁘게 한듯 보여지구요!중간중간 이쁜 소품들이 눈에 엄청 많이 띄고 사장님의 식물사랑이 느껴지는 장소입니다.2번째사진은 그계절 바로 옆에 '그꽃'이라는 꽃집인데 같이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테이블 주변에는 다양한 소품들과 꽃, 작은나무들이 있는데요. 진짜 이곳 들어오니 식물원이 따로 없었습니다.사장님이 관리도 너무 잘하셔서 내적, 외적으로도 매우 힐링되는 장소였습니다.아침일찍부터.. 2019. 3. 20.
제주도 핫플레이스 용눈이오름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치J입니다! 제주도하면 오름 아니겠습니까?!그 중에서도 제주도에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용눈이오름에 다녀왔습니다!얼마나 핫한곳인지 여러분께 간단하게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사실 아래서 봤을땐 별로 높지도 않고, 춥지도 않고 잔잔하고 조용하니 산책하러 다녀와야겠다라는 마음으로 쉬엄쉬엄 올라갔습니다..그런데 이게 웬걸...막상 정상으로 향하다보니 바람도 엄청불고 생각보다 높고 춥더라구요...제주도 핫플레이스긴한대....제가 원하는 그런 핫플레이스는 아니여서 상당히 괴로웠습니다(올라가는 도중에 소변도 너무 마려워서 정말 소름끼치는 등반이었습니다 ㅠㅠ)그래도 인생샷을 찍겠다는 마음으로 제주도 바람을 맞으며 점프샷도 찍고 놀았습니다.너무 뛰었더니 도가니가 쑤시더라구요 ㅋㅋㅋ(허리, 무릎관절 .. 2019. 3. 19.
제주도 성산맛집 산도롱맨도롱 솔직후기 여러분 봄날의 국수를 좋아하세요?!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제주도 성산에서 국수맛집으로 유명한 산도롱맨도롱에 다녀왔습니다!얼마나 맛집인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저랑 제아내는 커플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커플세트 매뉴구성: 고기국수 + 갈비국수 + 돔베고기고기파티 각오하고 주문했습니다!주문하니 먼저 돔베고기부터 나왔습니다!사실 돔베고기맛은 막 맛있다기보단 그냥 보통정도였습니다.원체 고기를 좋아해서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사실 이 집은 돔베고기보다 국수가 메인인지라 매뉴가 나오자 엄청 기대했습니다!고기국수는 떡국에 국수 말아서 먹는 기분이어서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특별하다고는 느끼지 못했습니다. 다만 갈비국수는 엄청 특별했습니다!마치 대만여행에서 먹었던 현지맛이 나서 조금 놀랬습니다.국내에서 이런맛 내는곳은 .. 2019. 3. 19.
제주도 이쁜숙소 하도리보통날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이번 제주 여행을 하면서 두번째로 숙박했던 장소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바로! 하도리보통날! 게스트하우스입니다!상당히 사장님 부부께서 젊은층 상대로 이쁘게 만든 숙소였는데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제가 묵었던 방에 처음 들어오면 이런 복도(?) 형태에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상당히 깔끔하고 사장님 부부가 갬성갬성하신분이라는게 느껴집니다!(저희 집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되네요..ㅋㅋ)다음은 침실 사진인데요. 메트리스와 이불, 주변인테리어 모두 새하얗고 너무 이쁜 소품들이 아주 많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번에 또 여행오면 재방문 하고 싶어요!다음은 주방쪽인데요 이렇게 이쁜 테이블과 음식을 해먹을 수 있는 공간까지 충분히 있습니다!더불어 새하얀 앞치마까지 있으니 음식.. 2019. 3. 19.
제주 애월 갬성카페 카페브리프 (cafe brief)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제주도 애월쪽에 아침일찍하고 갬성갬성한 카페를 찾다가 카페브리프를 찾았습니다!위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들어가는 입구부터 상당히 심플하고 갬성적인 카페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입구 앞에 이렇게 입간판이 맞이해주고 있습니다!카페 이외에도 사진, 가구 등 다양한것들이 있다고하니 기대하면서 들어갔습니다!상당히 이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이있고, 사진에는 못담았지만 사장님이 이용하시는 포토존(?) 같은 공간도 있더라구요! 사진에 못담은게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맛있는 모닝커피도 아내랑 함께 한 잔씩 했습니다.커피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장소였네요!갬성갬성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카페 나올때보니 이쁜 동백꽃까지 피어있고 정말 힐링되는 장소로 기억됩니다!애월쪽에 이쁜 카.. 2019. 3. 1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