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카페,디저트

[구월동 쿠드푸드흐] 새롭게 오픈된 프랑스 빵집 전문점 먹어본 후기! (ft.대파치즈스콘)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인천 구월동을 자주 가는편인데요,

오늘은 구월동 골목길 한적한곳에,

새롭게 오픈한 프랑스 빵집

'쿠드푸드흐'에 방문했습니다!

 

이름과 외관에서부터 프랑스 느낌 물씬 풍겨지죠?

프랑스 빵집이란 이름만큼이나

맛도 과연 괜찮을지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지금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쿠드푸드흐(Coup De Foudre) 위치

 

- 영업시간 -

13:00 - 00:00

 

- 휴무일 -

매주 월, 화, 수

 

- 기타 -

포장, 배달, 예약

(주차 - 노상 공영주차장 이용)

 

빵 #1

빵집답게 고소한 빵냄새가

매장 입구부터 가득해서 식욕 뿜뿜!

 

스콘부터, 쿠키, 티그레, 까눌레, 바통 등

먹음직스럽게 생긴 빵들이 정말 많죠?

이 중에서도 소금빵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확실히 요즘 SNS 맛집으로 떠올라서 그런가

소금빵은 이미 매진되었더라구요..ㅠㅠ

 

빵 #2

다른 한 편에는 바게트, 치아바타, 푸가스, 식빵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빵들도 플레인을 비롯하여

올리브나, 베이컨, 크림치즈, 단호박 등

다양한 토핑이 들어간 빵 종류도 가득했습니다.

 

케이크

일반적인 빵을 비롯해서 연말에 먹는 '슈톨렌'

먹음직스러운 바스크 치즈케익이 있었는데,

하필 제가 찍을때 사장님이 가져가셔서 사라짐 ㅋㅋ

다양한 케익 종류도 있었어요!

 

빵 구매

빵 종류가 많아서 선택장애가 왔지만,

알차게 3가지의 빵을 선택했습니다.

대파치즈스콘, 갈레트 브루통, 바스크치즈케익

이렇게 3가지를 구매했습니다.

 

근데 사장님께서 갈레트 브루통이 아닌,

르뱅쿠키를 찍어서 200원이 추가 결제되었네요,

저도 바로 확인못하고 리뷰하면서 영수증보니

이렇게 결제되어 있어서 뭔가 속은기분...

 

큰 돈 아니긴하지만, 기분이 썩 좋진 않아서

사장님께 다음부터 확인부탁드린다고

인스타 DM으로 말씀드렸습니다.

 

대파치즈스콘

다시 돌아와서 오늘 아침식사로

구매한 '대파치즈스콘'을 먹었습니다!

 

크기는 대략 아기 주먹만한 크기구요,

노릇노릇한 맛있는 스콘자태에

파가 곳곳에 송송 껴있어서

버터향을 비롯해서 파향이 진득하게 묻어나와서

식욕을 더욱 자극시켰습니다.

 

스콘 맛은?

사실 스콘의 첫인상은 엄청 투박해서

보이는 것처럼 퍽퍽할줄 알았는데,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식감부터 매우 훌륭했습니다.

 

여기에 버터와 치즈의 진한 풍미

파의 향긋함이 더해지니 맛 또한 일품!

씹을수록 부드럽고 고소해서

아침에 초코단백질 쉐이크랑 먹으니

속도 든든 입도 호강했습니다!

 

대파스콘을 먹고나니 갈레트와 치즈케익

모두 맛이 궁금했지만, 아침부터 과식할 수 없기에

스콘만 가볍게 먹고 나왔습니다!

스콘이 맛있으니 다른빵도 물론 맛있을거라 생각되구요,

앞으로 빵 사먹으러 '쿠드푸드흐' 자주 방문할 것 같네요!

 

Coup De Foudre

최근 먹었던 빵 중에 단연 으뜸이구요,

괜히 프랑스 빵집으로 불리는게 아니네요..!

빵에서 '프랑스 파리'가 느껴집니다 ㅎㅎ

 

여러분도 인천에서 맛있는 빵집 찾고계시다면

'쿠드푸드흐' 잊지말고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