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송도 트리플스트릿 이쁜카페 '포크 Poke'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주말에 결혼식이 있어서 송도에 있는 웨딩홀에 갔다가 아내가 송도에 이쁜카페가 많다고해서

찾던중에 주변에 포크(Poke)라는 카페를 찾게 되었습니다.

외관도 보시다시피 너무 하얗고 깔끔해서 눈에 확 띄더라구요.

오늘 카페 포크 다녀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흰색과 주황색이 메인컬러인 카페 포크구요.

입간판이 너무 귀여워서 찍었습니다.

갬성갬성하네요!

포크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외에도 옆에 패드로 되어있는 메뉴판이 따로 있습니다.

직원분께서 추천해준 메뉴를 시켰는데, 메뉴판에는 기재가 되어있지 않아서 잘 기억이 안납니다 ㅋㅋ

원래는 카페인이 없는건데 샷추가해서 시켰구,

아내도 에이드 시켰는데 명칭이 기억이 나질 않네요... 핑크자몽에이드였던가...

(그저 직원분 얘기듣고 이미지만 보고 주문했어서...ㅋ)

기억나는거라곤 주문한 아이스크림 쉬폰 컵케이크입니다!

어쨌든 주문한 디저트 나왔습니다.

케이크 위에 딸기맛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게 생겼네요..ㅎ

에이드도 분홍분홍하고, 주문한 커피도 달달해보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핑크자몽에이드 얼음의 빨간색 체리 비슷하게 생긴게

따로있는게 아니라 얼음으로 같이 얼려서 만든거라 상당히 이쁘고 인상적이었네요 ㅎ

새콤달콤하니 한 잔 마시니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었네요!

핑키핑키해서 여성분들 취저음료라고 생각됩니다!

제가 주문한 커피는 솔직히 좀 많이 달았습니다.

근데 이날 결혼식 2탕 갔다가, 트리플스트릿, 송도현대아울렛 쇼핑하느라

상당히 피곤해 지쳐있던터라 단게 땡겼는데, 달콤함이 피로를 풀어주는것 같았습니다!

피곤할때 샷추가해서 드시면 피로회복제가 따로 없는듯해요ㅎㅎ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 쉬폰 컵케이크입니다!

초코케익과 딸기 아이스크림의 환상적인 콜라보가 달콤함의 정점을 찍네요!

케이크가 육안으로 봤을땐 뻑뻑해보였지만 매우 부드럽고

아이스크림의 식감을 더하니 더욱 사르륵 녹으니 맛있더라구요!

카페 포크(Poke)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전화번호: 070-4798-0225

휴무일: 매달 다르기 때문에 네이버/다음을 이용해서 검색해서 가보시는게 좋습니다.

송도에서 쇼핑하다가 지칠때 카페 포크(Poke) 가셔서 달콤한 음료와 디저트

하나 먹으면 엔돌핀이 솟으니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4-1 송도건원테크노큐브 109호 | 포크
도움말 Daum 지도